버클 활용사례
로우로우 : 평생 보증의 디지털화, 고객경험까지 개선하다
버클 활용사례
프린트 베이커리 : 국내 1위 아트 플랫폼이 디지털로 멤버십을 운영하는 이유
버클 활용사례
분크의 온오프라인 고객 관리 성공사례 : 데이터 통합부터 멤버십까지
버클 활용사례
루미너스랩 : 다이아에 디지털 보증서를 더하다
버클 활용사례
조이그라이슨의 데이터 수집 전략 : 디지털 보증서를 통한 고객 경험 개선
버클 활용사례
휩드 : 온오프라인의 고객 경험을 설계하다
버클 활용사례
피치스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 페스티벌과 디지털 경험의 만남
인사이트
다가오는 블랙프라이데이, 충성 고객을 만들 마케팅 전략 5가지
인사이트
2025년 자사몰 마케팅 성공을 위해 꼭 알아야 할 4가지 키워드
인사이트
자사몰 재방문을 높이는 마케팅 전략 4가지
인사이트
흑백요리사로 보는 재구매 마케팅 전략 4가지
인사이트
사례에서 찾은 성공한 브랜드 마케팅의 5가지 비밀
인사이트
브랜드 마케팅, 정량적인 성과 측정이 가능할까?
팀
온오프라인 고객 경험 관리 솔루션 ‘버클’, 누적 100만 명의 고객과 브랜드 연결 달성
인사이트
넷플릭스의 초개인화 알고리즘, 패션 브랜드가 활용하는 방법
인사이트
성수, 한남, 도산 다음 고객은 어디에 있을까?
인사이트
오프라인 구매 고객을 온라인으로 유도하는 4가지 방법
사용팁
자사몰부터 플랫폼까지 모든 구매 고객을 만나는 브랜드 라운지
인사이트
‘이것’으로 개발없이 브랜드 커뮤니티 구축하기
인사이트
타겟 마케팅을 위한 오프라인 고객 데이터 수집 방법 7가지
이벤트
[모집 종료] 패션 브랜드의 플랫폼, 자사몰 상생 전략 신청
인사이트
시간은 아끼고 매출은 높이는 재구매 유도 방법
인사이트
자사몰 매출 상승을 위해 마케터가 알아야 할 5가지 멤버십 마케팅 전략
인사이트
충성 고객을 관리하지 않으면 생기는 5가지 문제
이벤트
명품 브랜드의 카카오톡 채널 활용 전략 요약 및 인사이트
인사이트
올림픽에서 찾은 4가지 마케팅 전략
사용팁
재구매 촉진을 위한 디지털 스탬프, 도입 시 자주 묻는 질문 6가지
인사이트
돈안드는 마케팅, 충성 고객 관리로 전체 매출 25% 확보하는 법
인사이트
생일 쿠폰 밖에 모르는 마케터가 알아야 할 멤버십 혜택의 중요성
인사이트
브랜드 마케터가 멤버십 서비스에 목숨 거는 5가지 이유
인사이트
매출 상승을 위해 알아야 할 객단가 상승 방법 3가지
인사이트
브랜드 성장의 비밀 : 마케터를 위한 충성 고객의 모든 것
인사이트
첫 구매 이후 3일 안에 재구매 유도하는 마케팅 방법
인사이트
전체 매출 25%를 견인하는 충성 고객의 중요성
인사이트
카페24로 고객 관리하는 마케터에게 추천하는 필수앱 4가지
인사이트
고객 관리가 쉬워지는 멤버십 솔루션 3가지 추천
인사이트
마케터를 위한 충성 고객 관리 성공사례 5가지
인사이트
두 번 구매하면 모두 충성고객인가요? : 충성 고객의 정의
인사이트
판매처는 달라도 고객은 하나니까, 마케터가 알아야할 재구매 고객 분석 노하우
인사이트
놓치고 있는 70% 구매 고객 데이터 한 번에 파악하는 방법
인사이트
합법적인 고객 데이터 100% 수집 방법 : 디지털 보증서
인사이트
고객 데이터를 통한 마케팅 성공사례 3가지
인사이트
브랜드 마케터를 위한 통합 멤버십 성공사례 5가지
인사이트
마케터가 마케팅 비용 80% 절감을 위해 알아야 할 단 한 가지
인사이트
고객과 브랜드를 지키는 정품 인증 솔루션 8가지 비교
인사이트
스타벅스, 프리퀀시로 재방문을 50% 향상시킨 마케팅 비결은?
이벤트
카페24 사장님이 알아야 할 재구매 유도 필수 앱 추천! 디지털 스탬프
이벤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매출 향상하는 재구매 유도 필수앱 추천! 디지털 스탬프
인사이트
재구매는 계획대로 되지않아, 마케터를 위한 재구매율 20% 높이는 퍼널설계 방법
인사이트
마케터가 알아야 할 합법적 고객 데이터 수집 방법은?
인사이트
브랜드, 브랜딩, 브랜드 마케팅이 뭘까?
인사이트
재구매율 높이는 브랜드 경험을 위한 6가지 마케팅 전략
인사이트
브랜드 경험이란? 브랜드 경험의 모든 것
인사이트
홀로그램 vs 디지털 보증서, 정품인증 솔루션 비교
인사이트
맞춤 정장 브랜드가 정품 원단을 보증하는 방법은?
인사이트
발전하는 짝퉁, 정품인증도 변하고 있다
인사이트
가품 근절을 위한 글로벌 브랜드의 정품인증 방법
인사이트
CS 담당자 필독! AS 신청 양식없이 AS 신청 받는 법
인사이트
AS 관리 효율 2배 높이는 솔루션 추천과 AS 관리 우수 사례
인사이트
200원이 만드는 브랜드 경험
팀
시스템을 움직이는 힘, 버클 백엔드 개발자를 만나다 : Backend Developer Yaeger
인사이트
쇼핑몰 매출이 고민일 때 확인해야 할 3가지
팀
동반성장을 꿈꾸는 버클의 테크팀을 소개합니다 : CTO Woody
인사이트
마케터가 알아야 할 리텐션 마케팅 전략 BEST4
인사이트
한국 패션 해외 진출의 핵심, 브랜딩과 디지털 전환 : 2024 설텍 참가 후기
버클 활용사례
고객 경험을 생각하는 브랜드는 ‘이것’이 다르다 : 디플리의 디지털 보증서
인사이트
웨이팅 솔루션, 브랜드 마케팅 방법이 될 수 있을까?
인사이트
리테일 테크가 만드는 새로운 고객 경험 관리
팀
코드에서 사용자 경험까지, 버클의 프론트앤드 개발자를 소개합니다
버클 활용사례
모두를 위한 코닥 : #코닥은전체이용가 바이럴 마케팅 전략
인사이트
클라우드 바우처 지원사업 활용으로 브랜드 운영효율 200% 높이기
인사이트
팝업 스토어 성공할 수 있을까? 팝업 스토어 기획 진단
버클 활용사례
조이그라이슨의 디지털 전환 여정 : 디지털 보증서 도입 사례
인사이트
고객으로 성장하는 자사몰 : 포인트 200% 활용하기
버클 활용사례
분크가 디지털 보증서를 선택한 이유 : 고객 서비스의 미래
사용팁
고객이 만족하는 AS관리 프로그램 사용방법
인사이트
AS 관리를 위한 솔루션 활용팁 : 고객 만족과 업무효율 2배 상승 비법
버클 활용사례
150년 전통의 클래식 부츠 헌터가 디지털 보증서를 도입한 이유 : 정품 인증과 AS관리 효율화
인사이트
알림톡 연동을 통한 마케팅 성과 극대화 : 리텐션과 재구매율 증가시키기
인사이트
디지털 르네상스 시대의 의류택과 품질 보증서 자동화
버클 활용사례
코닥 성수 코너샵 후기, 성수 가볼만 한곳, 성수 맛집 추천, 성수 팝업
인사이트
패션 브랜드는 꼭 무신사⋅29cm에 입점해야 할까?
인사이트
복잡해지는 리테일 브랜드 운영, 쉽게할 순 없을까?
인사이트
성수 팝업 오픈의 모든 것(feat. 2023 성수 팝업 BEST5)
인사이트
샤넬은 왜 카카오톡 채널로 마케팅을 할까?
인사이트
카카오 메시지를 통한 새로운 마케팅 방법
버클 활용사례
LCDC 윈터트립 팝업, 성수 팝업, LCDC 성수
버클 활용사례
휩드 성수 팝업 스토어 방문 후기, 성수 팝업, 휩드 나만의 팩클렌저 만들기
인사이트
한국 패션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2024년 5가지 메가트렌드
버클 활용사례
2023 짱구 극장판 30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 전국 순회! 판교, 대구, 부산, 서울 신촌
인사이트
디지털로 전환되는 고객 경험 관리
인사이트
패션 산업의 디지털 전환 트렌드
버클 활용사례
SJYP 리브랜딩 NEW BLUE 성수동 팝업 스토어, EQL 성수 후기
인사이트
65% 재구매를 일으키는 고객경험 만들기
버클 활용사례
한섬, 오프라인 고객 데이터를 100% 모은 비결
버클 활용사례
국내 1위 트립웨어 브랜드 로우로우의 VIP 멤버를 위한 특별한 초대권(RSVP) 발급
버클 활용사례
브랜드 성장의 원동력 ‘고객’, 세터가 고객을 생각하는 법
인사이트
팝업 솔루션이 필요한 이유
인사이트
성공한 팝업 스토어엔 '이것'이 있다!
버클 활용사례
아웃도어 브랜드 DOD가 말하는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비결”
사용팁
디지털 보증서 도입 시 자주 묻는 질문
인사이트
패션 브랜드가 알아야 할 의류택 제작의 모든 것
인사이트
D2C 성공사례로 바라본 D2C 비즈니스 특징과 전략 3가지
인사이트
브랜드가 알아야 할 품질보증서 발급의 모든 것
인사이트
개인화 마케팅, 95% 매출 성장을 좌우한다
버클 활용사례
더 현대 팝업에 등장한 버클 고객사 ‘더 아이덴티티 프로젝트'
버클 활용사례
콘텐츠로 세상의 경계를 허문다, 키뮤스튜디오(KIMUSTUDIO)
인사이트
변화하는 마케팅 시장에서 살아남기
인사이트
D2C가 뭐에요? 우리 브랜드도 시작할 수 있나요?
인사이트
브랜드가 알아야 할 한 마디 “경험이 뜬다.”
버클 활용사례
포튼가먼트의 디지털 보증서 도입기
인사이트
마케터가 추천하는 데이터 마케팅을 위한 툴 4가지
인사이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되는 쥬얼리 보증서
인사이트
종이 보증서를 대체하는 디지털 보증서
인사이트
디지털 보증서 법제화 카드 꺼내든 유럽연합, 국내 동향은?
인사이트
모든 것은 변화한다, 보증서도
인사이트
ESG 2.0, 지속가능한 패션까지 가능할까?
인사이트
2000조로 커진 글로벌 짝퉁 시장
버클 활용사례
더아이덴티티프로젝트의 버클 도입기
버클 활용사례
로우로우 : 평생 보증의 디지털화, 고객경험까지 개선하다
버클 활용사례
프린트 베이커리 : 국내 1위 아트 플랫폼이 디지털로 멤버십을 운영하는 이유
버클 활용사례
분크의 온오프라인 고객 관리 성공사례 : 데이터 통합부터 멤버십까지
버클 활용사례
루미너스랩 : 다이아에 디지털 보증서를 더하다
버클 활용사례
조이그라이슨의 데이터 수집 전략 : 디지털 보증서를 통한 고객 경험 개선
버클 활용사례
휩드 : 온오프라인의 고객 경험을 설계하다
버클 활용사례
피치스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 페스티벌과 디지털 경험의 만남
인사이트
다가오는 블랙프라이데이, 충성 고객을 만들 마케팅 전략 5가지
인사이트
2025년 자사몰 마케팅 성공을 위해 꼭 알아야 할 4가지 키워드
인사이트
자사몰 재방문을 높이는 마케팅 전략 4가지
인사이트
흑백요리사로 보는 재구매 마케팅 전략 4가지
인사이트
사례에서 찾은 성공한 브랜드 마케팅의 5가지 비밀
인사이트
브랜드 마케팅, 정량적인 성과 측정이 가능할까?
팀
온오프라인 고객 경험 관리 솔루션 ‘버클’, 누적 100만 명의 고객과 브랜드 연결 달성
인사이트
넷플릭스의 초개인화 알고리즘, 패션 브랜드가 활용하는 방법
인사이트
성수, 한남, 도산 다음 고객은 어디에 있을까?
인사이트
오프라인 구매 고객을 온라인으로 유도하는 4가지 방법
사용팁
자사몰부터 플랫폼까지 모든 구매 고객을 만나는 브랜드 라운지
인사이트
‘이것’으로 개발없이 브랜드 커뮤니티 구축하기
인사이트
타겟 마케팅을 위한 오프라인 고객 데이터 수집 방법 7가지
이벤트
[모집 종료] 패션 브랜드의 플랫폼, 자사몰 상생 전략 신청
인사이트
시간은 아끼고 매출은 높이는 재구매 유도 방법
인사이트
자사몰 매출 상승을 위해 마케터가 알아야 할 5가지 멤버십 마케팅 전략
인사이트
충성 고객을 관리하지 않으면 생기는 5가지 문제
이벤트
명품 브랜드의 카카오톡 채널 활용 전략 요약 및 인사이트
인사이트
올림픽에서 찾은 4가지 마케팅 전략
사용팁
재구매 촉진을 위한 디지털 스탬프, 도입 시 자주 묻는 질문 6가지
인사이트
돈안드는 마케팅, 충성 고객 관리로 전체 매출 25% 확보하는 법
인사이트
생일 쿠폰 밖에 모르는 마케터가 알아야 할 멤버십 혜택의 중요성
인사이트
브랜드 마케터가 멤버십 서비스에 목숨 거는 5가지 이유
인사이트
매출 상승을 위해 알아야 할 객단가 상승 방법 3가지
인사이트
브랜드 성장의 비밀 : 마케터를 위한 충성 고객의 모든 것
인사이트
첫 구매 이후 3일 안에 재구매 유도하는 마케팅 방법
인사이트
전체 매출 25%를 견인하는 충성 고객의 중요성
인사이트
카페24로 고객 관리하는 마케터에게 추천하는 필수앱 4가지
인사이트
고객 관리가 쉬워지는 멤버십 솔루션 3가지 추천
인사이트
마케터를 위한 충성 고객 관리 성공사례 5가지
인사이트
두 번 구매하면 모두 충성고객인가요? : 충성 고객의 정의
인사이트
판매처는 달라도 고객은 하나니까, 마케터가 알아야할 재구매 고객 분석 노하우
인사이트
놓치고 있는 70% 구매 고객 데이터 한 번에 파악하는 방법
인사이트
합법적인 고객 데이터 100% 수집 방법 : 디지털 보증서
인사이트
고객 데이터를 통한 마케팅 성공사례 3가지
인사이트
브랜드 마케터를 위한 통합 멤버십 성공사례 5가지
인사이트
마케터가 마케팅 비용 80% 절감을 위해 알아야 할 단 한 가지
인사이트
고객과 브랜드를 지키는 정품 인증 솔루션 8가지 비교
인사이트
스타벅스, 프리퀀시로 재방문을 50% 향상시킨 마케팅 비결은?
이벤트
카페24 사장님이 알아야 할 재구매 유도 필수 앱 추천! 디지털 스탬프
이벤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매출 향상하는 재구매 유도 필수앱 추천! 디지털 스탬프
인사이트
재구매는 계획대로 되지않아, 마케터를 위한 재구매율 20% 높이는 퍼널설계 방법
인사이트
마케터가 알아야 할 합법적 고객 데이터 수집 방법은?
인사이트
브랜드, 브랜딩, 브랜드 마케팅이 뭘까?
인사이트
재구매율 높이는 브랜드 경험을 위한 6가지 마케팅 전략
인사이트
브랜드 경험이란? 브랜드 경험의 모든 것
인사이트
홀로그램 vs 디지털 보증서, 정품인증 솔루션 비교
인사이트
맞춤 정장 브랜드가 정품 원단을 보증하는 방법은?
인사이트
발전하는 짝퉁, 정품인증도 변하고 있다
인사이트
가품 근절을 위한 글로벌 브랜드의 정품인증 방법
인사이트
CS 담당자 필독! AS 신청 양식없이 AS 신청 받는 법
인사이트
AS 관리 효율 2배 높이는 솔루션 추천과 AS 관리 우수 사례
인사이트
200원이 만드는 브랜드 경험
팀
시스템을 움직이는 힘, 버클 백엔드 개발자를 만나다 : Backend Developer Yaeger
인사이트
쇼핑몰 매출이 고민일 때 확인해야 할 3가지
팀
동반성장을 꿈꾸는 버클의 테크팀을 소개합니다 : CTO Woody
인사이트
마케터가 알아야 할 리텐션 마케팅 전략 BEST4
인사이트
한국 패션 해외 진출의 핵심, 브랜딩과 디지털 전환 : 2024 설텍 참가 후기
버클 활용사례
고객 경험을 생각하는 브랜드는 ‘이것’이 다르다 : 디플리의 디지털 보증서
인사이트
웨이팅 솔루션, 브랜드 마케팅 방법이 될 수 있을까?
인사이트
리테일 테크가 만드는 새로운 고객 경험 관리
팀
코드에서 사용자 경험까지, 버클의 프론트앤드 개발자를 소개합니다
버클 활용사례
모두를 위한 코닥 : #코닥은전체이용가 바이럴 마케팅 전략
인사이트
클라우드 바우처 지원사업 활용으로 브랜드 운영효율 200% 높이기
인사이트
팝업 스토어 성공할 수 있을까? 팝업 스토어 기획 진단
버클 활용사례
조이그라이슨의 디지털 전환 여정 : 디지털 보증서 도입 사례
인사이트
고객으로 성장하는 자사몰 : 포인트 200% 활용하기
버클 활용사례
분크가 디지털 보증서를 선택한 이유 : 고객 서비스의 미래
사용팁
고객이 만족하는 AS관리 프로그램 사용방법
인사이트
AS 관리를 위한 솔루션 활용팁 : 고객 만족과 업무효율 2배 상승 비법
버클 활용사례
150년 전통의 클래식 부츠 헌터가 디지털 보증서를 도입한 이유 : 정품 인증과 AS관리 효율화
인사이트
알림톡 연동을 통한 마케팅 성과 극대화 : 리텐션과 재구매율 증가시키기
인사이트
디지털 르네상스 시대의 의류택과 품질 보증서 자동화
버클 활용사례
코닥 성수 코너샵 후기, 성수 가볼만 한곳, 성수 맛집 추천, 성수 팝업
인사이트
패션 브랜드는 꼭 무신사⋅29cm에 입점해야 할까?
인사이트
복잡해지는 리테일 브랜드 운영, 쉽게할 순 없을까?
인사이트
성수 팝업 오픈의 모든 것(feat. 2023 성수 팝업 BEST5)
인사이트
샤넬은 왜 카카오톡 채널로 마케팅을 할까?
인사이트
카카오 메시지를 통한 새로운 마케팅 방법
버클 활용사례
LCDC 윈터트립 팝업, 성수 팝업, LCDC 성수
버클 활용사례
휩드 성수 팝업 스토어 방문 후기, 성수 팝업, 휩드 나만의 팩클렌저 만들기
인사이트
한국 패션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2024년 5가지 메가트렌드
버클 활용사례
2023 짱구 극장판 30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 전국 순회! 판교, 대구, 부산, 서울 신촌
인사이트
디지털로 전환되는 고객 경험 관리
인사이트
패션 산업의 디지털 전환 트렌드
버클 활용사례
SJYP 리브랜딩 NEW BLUE 성수동 팝업 스토어, EQL 성수 후기
인사이트
65% 재구매를 일으키는 고객경험 만들기
버클 활용사례
한섬, 오프라인 고객 데이터를 100% 모은 비결
버클 활용사례
국내 1위 트립웨어 브랜드 로우로우의 VIP 멤버를 위한 특별한 초대권(RSVP) 발급
버클 활용사례
브랜드 성장의 원동력 ‘고객’, 세터가 고객을 생각하는 법
인사이트
팝업 솔루션이 필요한 이유
인사이트
성공한 팝업 스토어엔 '이것'이 있다!
버클 활용사례
아웃도어 브랜드 DOD가 말하는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비결”
사용팁
디지털 보증서 도입 시 자주 묻는 질문
인사이트
패션 브랜드가 알아야 할 의류택 제작의 모든 것
인사이트
D2C 성공사례로 바라본 D2C 비즈니스 특징과 전략 3가지
인사이트
브랜드가 알아야 할 품질보증서 발급의 모든 것
인사이트
개인화 마케팅, 95% 매출 성장을 좌우한다
버클 활용사례
더 현대 팝업에 등장한 버클 고객사 ‘더 아이덴티티 프로젝트'
버클 활용사례
콘텐츠로 세상의 경계를 허문다, 키뮤스튜디오(KIMUSTUDIO)
인사이트
변화하는 마케팅 시장에서 살아남기
인사이트
D2C가 뭐에요? 우리 브랜드도 시작할 수 있나요?
인사이트
브랜드가 알아야 할 한 마디 “경험이 뜬다.”
버클 활용사례
포튼가먼트의 디지털 보증서 도입기
인사이트
마케터가 추천하는 데이터 마케팅을 위한 툴 4가지
인사이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되는 쥬얼리 보증서
인사이트
종이 보증서를 대체하는 디지털 보증서
인사이트
디지털 보증서 법제화 카드 꺼내든 유럽연합, 국내 동향은?
인사이트
모든 것은 변화한다, 보증서도
인사이트
ESG 2.0, 지속가능한 패션까지 가능할까?
인사이트
2000조로 커진 글로벌 짝퉁 시장
버클 활용사례
더아이덴티티프로젝트의 버클 도입기
버클 활용사례
로우로우 : 평생 보증의 디지털화, 고객경험까지 개선하다
버클 활용사례
프린트 베이커리 : 국내 1위 아트 플랫폼이 디지털로 멤버십을 운영하는 이유
버클 활용사례
분크의 온오프라인 고객 관리 성공사례 : 데이터 통합부터 멤버십까지
버클 활용사례
루미너스랩 : 다이아에 디지털 보증서를 더하다
버클 활용사례
조이그라이슨의 데이터 수집 전략 : 디지털 보증서를 통한 고객 경험 개선
버클 활용사례
휩드 : 온오프라인의 고객 경험을 설계하다
버클 활용사례
피치스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 페스티벌과 디지털 경험의 만남
인사이트
다가오는 블랙프라이데이, 충성 고객을 만들 마케팅 전략 5가지
인사이트
2025년 자사몰 마케팅 성공을 위해 꼭 알아야 할 4가지 키워드
인사이트
자사몰 재방문을 높이는 마케팅 전략 4가지
인사이트
흑백요리사로 보는 재구매 마케팅 전략 4가지
인사이트
사례에서 찾은 성공한 브랜드 마케팅의 5가지 비밀
인사이트
브랜드 마케팅, 정량적인 성과 측정이 가능할까?
팀
온오프라인 고객 경험 관리 솔루션 ‘버클’, 누적 100만 명의 고객과 브랜드 연결 달성
인사이트
넷플릭스의 초개인화 알고리즘, 패션 브랜드가 활용하는 방법
인사이트
성수, 한남, 도산 다음 고객은 어디에 있을까?
인사이트
오프라인 구매 고객을 온라인으로 유도하는 4가지 방법
사용팁
자사몰부터 플랫폼까지 모든 구매 고객을 만나는 브랜드 라운지
인사이트
‘이것’으로 개발없이 브랜드 커뮤니티 구축하기
인사이트
타겟 마케팅을 위한 오프라인 고객 데이터 수집 방법 7가지
이벤트
[모집 종료] 패션 브랜드의 플랫폼, 자사몰 상생 전략 신청
인사이트
시간은 아끼고 매출은 높이는 재구매 유도 방법
인사이트
자사몰 매출 상승을 위해 마케터가 알아야 할 5가지 멤버십 마케팅 전략
인사이트
충성 고객을 관리하지 않으면 생기는 5가지 문제
이벤트
명품 브랜드의 카카오톡 채널 활용 전략 요약 및 인사이트
인사이트
올림픽에서 찾은 4가지 마케팅 전략
사용팁
재구매 촉진을 위한 디지털 스탬프, 도입 시 자주 묻는 질문 6가지
인사이트
돈안드는 마케팅, 충성 고객 관리로 전체 매출 25% 확보하는 법
인사이트
생일 쿠폰 밖에 모르는 마케터가 알아야 할 멤버십 혜택의 중요성
인사이트
브랜드 마케터가 멤버십 서비스에 목숨 거는 5가지 이유
인사이트
매출 상승을 위해 알아야 할 객단가 상승 방법 3가지
인사이트
브랜드 성장의 비밀 : 마케터를 위한 충성 고객의 모든 것
인사이트
첫 구매 이후 3일 안에 재구매 유도하는 마케팅 방법
인사이트
전체 매출 25%를 견인하는 충성 고객의 중요성
인사이트
카페24로 고객 관리하는 마케터에게 추천하는 필수앱 4가지
인사이트
고객 관리가 쉬워지는 멤버십 솔루션 3가지 추천
인사이트
마케터를 위한 충성 고객 관리 성공사례 5가지
인사이트
두 번 구매하면 모두 충성고객인가요? : 충성 고객의 정의
인사이트
판매처는 달라도 고객은 하나니까, 마케터가 알아야할 재구매 고객 분석 노하우
인사이트
놓치고 있는 70% 구매 고객 데이터 한 번에 파악하는 방법
인사이트
합법적인 고객 데이터 100% 수집 방법 : 디지털 보증서
인사이트
고객 데이터를 통한 마케팅 성공사례 3가지
인사이트
브랜드 마케터를 위한 통합 멤버십 성공사례 5가지
인사이트
마케터가 마케팅 비용 80% 절감을 위해 알아야 할 단 한 가지
인사이트
고객과 브랜드를 지키는 정품 인증 솔루션 8가지 비교
인사이트
스타벅스, 프리퀀시로 재방문을 50% 향상시킨 마케팅 비결은?
이벤트
카페24 사장님이 알아야 할 재구매 유도 필수 앱 추천! 디지털 스탬프
이벤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매출 향상하는 재구매 유도 필수앱 추천! 디지털 스탬프
인사이트
재구매는 계획대로 되지않아, 마케터를 위한 재구매율 20% 높이는 퍼널설계 방법
인사이트
마케터가 알아야 할 합법적 고객 데이터 수집 방법은?
인사이트
브랜드, 브랜딩, 브랜드 마케팅이 뭘까?
인사이트
재구매율 높이는 브랜드 경험을 위한 6가지 마케팅 전략
인사이트
브랜드 경험이란? 브랜드 경험의 모든 것
인사이트
홀로그램 vs 디지털 보증서, 정품인증 솔루션 비교
인사이트
맞춤 정장 브랜드가 정품 원단을 보증하는 방법은?
인사이트
발전하는 짝퉁, 정품인증도 변하고 있다
인사이트
가품 근절을 위한 글로벌 브랜드의 정품인증 방법
인사이트
CS 담당자 필독! AS 신청 양식없이 AS 신청 받는 법
인사이트
AS 관리 효율 2배 높이는 솔루션 추천과 AS 관리 우수 사례
인사이트
200원이 만드는 브랜드 경험
팀
시스템을 움직이는 힘, 버클 백엔드 개발자를 만나다 : Backend Developer Yaeger
인사이트
쇼핑몰 매출이 고민일 때 확인해야 할 3가지
팀
동반성장을 꿈꾸는 버클의 테크팀을 소개합니다 : CTO Woody
인사이트
마케터가 알아야 할 리텐션 마케팅 전략 BEST4
인사이트
한국 패션 해외 진출의 핵심, 브랜딩과 디지털 전환 : 2024 설텍 참가 후기
버클 활용사례
고객 경험을 생각하는 브랜드는 ‘이것’이 다르다 : 디플리의 디지털 보증서
인사이트
웨이팅 솔루션, 브랜드 마케팅 방법이 될 수 있을까?
인사이트
리테일 테크가 만드는 새로운 고객 경험 관리
팀
코드에서 사용자 경험까지, 버클의 프론트앤드 개발자를 소개합니다
버클 활용사례
모두를 위한 코닥 : #코닥은전체이용가 바이럴 마케팅 전략
인사이트
클라우드 바우처 지원사업 활용으로 브랜드 운영효율 200% 높이기
인사이트
팝업 스토어 성공할 수 있을까? 팝업 스토어 기획 진단
버클 활용사례
조이그라이슨의 디지털 전환 여정 : 디지털 보증서 도입 사례
인사이트
고객으로 성장하는 자사몰 : 포인트 200% 활용하기
버클 활용사례
분크가 디지털 보증서를 선택한 이유 : 고객 서비스의 미래
사용팁
고객이 만족하는 AS관리 프로그램 사용방법
인사이트
AS 관리를 위한 솔루션 활용팁 : 고객 만족과 업무효율 2배 상승 비법
버클 활용사례
150년 전통의 클래식 부츠 헌터가 디지털 보증서를 도입한 이유 : 정품 인증과 AS관리 효율화
인사이트
알림톡 연동을 통한 마케팅 성과 극대화 : 리텐션과 재구매율 증가시키기
인사이트
디지털 르네상스 시대의 의류택과 품질 보증서 자동화
버클 활용사례
코닥 성수 코너샵 후기, 성수 가볼만 한곳, 성수 맛집 추천, 성수 팝업
인사이트
패션 브랜드는 꼭 무신사⋅29cm에 입점해야 할까?
인사이트
복잡해지는 리테일 브랜드 운영, 쉽게할 순 없을까?
인사이트
성수 팝업 오픈의 모든 것(feat. 2023 성수 팝업 BEST5)
인사이트
샤넬은 왜 카카오톡 채널로 마케팅을 할까?
인사이트
카카오 메시지를 통한 새로운 마케팅 방법
버클 활용사례
LCDC 윈터트립 팝업, 성수 팝업, LCDC 성수
버클 활용사례
휩드 성수 팝업 스토어 방문 후기, 성수 팝업, 휩드 나만의 팩클렌저 만들기
인사이트
한국 패션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2024년 5가지 메가트렌드
버클 활용사례
2023 짱구 극장판 30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 전국 순회! 판교, 대구, 부산, 서울 신촌
인사이트
디지털로 전환되는 고객 경험 관리
인사이트
패션 산업의 디지털 전환 트렌드
버클 활용사례
SJYP 리브랜딩 NEW BLUE 성수동 팝업 스토어, EQL 성수 후기
인사이트
65% 재구매를 일으키는 고객경험 만들기
버클 활용사례
한섬, 오프라인 고객 데이터를 100% 모은 비결
버클 활용사례
국내 1위 트립웨어 브랜드 로우로우의 VIP 멤버를 위한 특별한 초대권(RSVP) 발급
버클 활용사례
브랜드 성장의 원동력 ‘고객’, 세터가 고객을 생각하는 법
인사이트
팝업 솔루션이 필요한 이유
인사이트
성공한 팝업 스토어엔 '이것'이 있다!
버클 활용사례
아웃도어 브랜드 DOD가 말하는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비결”
사용팁
디지털 보증서 도입 시 자주 묻는 질문
인사이트
패션 브랜드가 알아야 할 의류택 제작의 모든 것
인사이트
D2C 성공사례로 바라본 D2C 비즈니스 특징과 전략 3가지
인사이트
브랜드가 알아야 할 품질보증서 발급의 모든 것
인사이트
개인화 마케팅, 95% 매출 성장을 좌우한다
버클 활용사례
더 현대 팝업에 등장한 버클 고객사 ‘더 아이덴티티 프로젝트'
버클 활용사례
콘텐츠로 세상의 경계를 허문다, 키뮤스튜디오(KIMUSTUDIO)
인사이트
변화하는 마케팅 시장에서 살아남기
인사이트
D2C가 뭐에요? 우리 브랜드도 시작할 수 있나요?
인사이트
브랜드가 알아야 할 한 마디 “경험이 뜬다.”
버클 활용사례
포튼가먼트의 디지털 보증서 도입기
인사이트
마케터가 추천하는 데이터 마케팅을 위한 툴 4가지
인사이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되는 쥬얼리 보증서
인사이트
종이 보증서를 대체하는 디지털 보증서
인사이트
디지털 보증서 법제화 카드 꺼내든 유럽연합, 국내 동향은?
인사이트
모든 것은 변화한다, 보증서도
인사이트
ESG 2.0, 지속가능한 패션까지 가능할까?
인사이트
2000조로 커진 글로벌 짝퉁 시장
버클 활용사례
더아이덴티티프로젝트의 버클 도입기
브랜드 맞춤 컨설팅이 필요하다면 전문가에게 상담을 먼저 받아보세요
브랜드 맞춤 컨설팅이 필요하다면 전문가에게 상담을 먼저 받아보세요
브랜드 맞춤 컨설팅이 필요하다면 전문가에게 상담을 먼저 받아보세요
C 2024 Mass Adoption Corp.
(주) 매스어답션
|
사업자등록번호 : 469-88-01884
|
대표 : 박찬우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1-서울강남-06170 호
|
대표 번호 : 070-7589-7711
서울특별시 성동구 상원12길 34, 2층 215-219호 (서울숲 에이원센터)
|
개인정보처리방침
C 2024 Mass Adoption Corp.
(주) 매스어답션
사업자등록번호 : 469-88-01884
대표 : 박찬우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1-서울강남-06170 호
대표 번호 : 070-7589-7711
서울특별시 성동구 상원12길 34, 2층 215-219호 (서울숲 에이원센터)
|
개인정보처리방침
C 2024 Mass Adoption Corp.
(주) 매스어답션
사업자등록번호 : 469-88-01884
대표 : 박찬우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1-서울강남-06170 호
대표 번호 : 070-7589-7711
서울특별시 성동구 상원12길 34, 2층 215-219호 (서울숲 에이원센터)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