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클 공식 블로그

[모집종료] 글로벌 브랜드와 연매출 2조 브랜드 팝업의 공통점은?

[모집종료] 글로벌 브랜드와 연매출 2조 브랜드 팝업의 공통점은?

[모집종료] 글로벌 브랜드와 연매출 2조 브랜드 팝업의 공통점은?

글로벌 브랜드 팝업의 성공 비밀은?
글로벌 브랜드 팝업의 성공 비밀은?
글로벌 브랜드 팝업의 성공 비밀은?

글로벌 브랜드와 연매출 2조 브랜드 팝업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우리 브랜드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공간 ‘오프라인’은 브랜드의 중장기적인 성장 전략에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오프라인 확장 전 플래그십 스토어,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스팟성 팝업 공간, 매출을 위한 샘플세일 등 그 방법도 다양해지죠.

브랜딩에 진심인 글로벌 브랜드와 국내 연매출 50억 ~ 2조 사이의 브랜드들과 팝업을 함께 기획하며 성공적인 오프라인 행사에는 어떤 공통점이 있었는지, 고객 여정 설계를 해준 기획자와 담당자가 직접 전해드립니다.


행사 개요

  • 일정: 2024년 11월 28일(목), 오후 4시

  • 장소: 버클 라운지(아차산로 9길 21, 2층)


이런 분들이 들으면 좋아요!

  • 연말 세일즈 프로모션, 오프라인 팝업을 기획하고 있는 담당자님

  • 고객에게 새로운 팝업의 경험을 제공하고 싶은 마케터

  • 행사 이 후 정량적인 지표를 리포트로 받아보고 싶은 대표님

  • 매출 2조 브랜드와 같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싶은 대표님


연사 소개

이래관 CO-FOUNDER

  • 現) (주)매스어답션 공동창업자 & COO

  • 前) 물류 / 유통 스타트업 창업.

  • 패션브랜드 MD, 병행수입 및 면세점 MD 등 유통업 관련 10+년 경험.

  • 룰루레몬, MLB키즈, 분크, 루에브르, 세터, 아더에러 어카운트 담당자


행사 모집이 종료 되었습니다.
종료 이후 제출하신 정보는 다음 행사 진행 시 가장 빠르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로벌 브랜드와 연매출 2조 브랜드 팝업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우리 브랜드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공간 ‘오프라인’은 브랜드의 중장기적인 성장 전략에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오프라인 확장 전 플래그십 스토어,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스팟성 팝업 공간, 매출을 위한 샘플세일 등 그 방법도 다양해지죠.

브랜딩에 진심인 글로벌 브랜드와 국내 연매출 50억 ~ 2조 사이의 브랜드들과 팝업을 함께 기획하며 성공적인 오프라인 행사에는 어떤 공통점이 있었는지, 고객 여정 설계를 해준 기획자와 담당자가 직접 전해드립니다.


행사 개요

  • 일정: 2024년 11월 28일(목), 오후 4시

  • 장소: 버클 라운지(아차산로 9길 21, 2층)


이런 분들이 들으면 좋아요!

  • 연말 세일즈 프로모션, 오프라인 팝업을 기획하고 있는 담당자님

  • 고객에게 새로운 팝업의 경험을 제공하고 싶은 마케터

  • 행사 이 후 정량적인 지표를 리포트로 받아보고 싶은 대표님

  • 매출 2조 브랜드와 같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싶은 대표님


연사 소개

이래관 CO-FOUNDER

  • 現) (주)매스어답션 공동창업자 & COO

  • 前) 물류 / 유통 스타트업 창업.

  • 패션브랜드 MD, 병행수입 및 면세점 MD 등 유통업 관련 10+년 경험.

  • 룰루레몬, MLB키즈, 분크, 루에브르, 세터, 아더에러 어카운트 담당자


행사 모집이 종료 되었습니다.
종료 이후 제출하신 정보는 다음 행사 진행 시 가장 빠르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로벌 브랜드와 연매출 2조 브랜드 팝업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우리 브랜드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공간 ‘오프라인’은 브랜드의 중장기적인 성장 전략에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오프라인 확장 전 플래그십 스토어,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스팟성 팝업 공간, 매출을 위한 샘플세일 등 그 방법도 다양해지죠.

브랜딩에 진심인 글로벌 브랜드와 국내 연매출 50억 ~ 2조 사이의 브랜드들과 팝업을 함께 기획하며 성공적인 오프라인 행사에는 어떤 공통점이 있었는지, 고객 여정 설계를 해준 기획자와 담당자가 직접 전해드립니다.


행사 개요

  • 일정: 2024년 11월 28일(목), 오후 4시

  • 장소: 버클 라운지(아차산로 9길 21, 2층)


이런 분들이 들으면 좋아요!

  • 연말 세일즈 프로모션, 오프라인 팝업을 기획하고 있는 담당자님

  • 고객에게 새로운 팝업의 경험을 제공하고 싶은 마케터

  • 행사 이 후 정량적인 지표를 리포트로 받아보고 싶은 대표님

  • 매출 2조 브랜드와 같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싶은 대표님


연사 소개

이래관 CO-FOUNDER

  • 現) (주)매스어답션 공동창업자 & COO

  • 前) 물류 / 유통 스타트업 창업.

  • 패션브랜드 MD, 병행수입 및 면세점 MD 등 유통업 관련 10+년 경험.

  • 룰루레몬, MLB키즈, 분크, 루에브르, 세터, 아더에러 어카운트 담당자


행사 모집이 종료 되었습니다.
종료 이후 제출하신 정보는 다음 행사 진행 시 가장 빠르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브랜드 맞춤 컨설팅이 필요하다면 전문가에게 상담을 먼저 받아보세요

상담받기

브랜드 맞춤 컨설팅이 필요하다면 전문가에게 상담을 먼저 받아보세요

상담받기

C 2024 Mass Adoption Corp.

  • (주) 매스어답션

  • |

  • 사업자등록번호 : 469-88-01884

  • |

  • 대표 : 박찬우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1-서울강남-06170 호

  • |

  • 대표 번호 : 070-7589-7711

서울특별시 성동구 상원12길 34, 2층 215-219호 (서울숲 에이원센터)

C 2024 Mass Adoption Corp.

  • (주) 매스어답션

  • 사업자등록번호 : 469-88-01884

  • 대표 : 박찬우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1-서울강남-06170 호

  • 대표 번호 : 070-7589-7711

서울특별시 성동구 상원12길 34, 2층 215-219호 (서울숲 에이원센터)

C 2024 Mass Adoption Corp.

  • (주) 매스어답션

  • 사업자등록번호 : 469-88-01884

  • 대표 : 박찬우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1-서울강남-06170 호

  • 대표 번호 : 070-7589-7711

서울특별시 성동구 상원12길 34, 2층 215-219호 (서울숲 에이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