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알아야 할
마케팅 트렌드

시리즈물 인기 전략 적용 전략

마케팅 트렌드

목빠지게 기다리게 만드는 시리즈물의 비밀, 브랜드에 적용하기

마케팅 트렌드

텍스트 힙, 브랜드의 성공적인 텍스트 활용 사례

마케팅 트렌드

온라인 브랜드, 오프라인 론칭이 답일까? 29CM와 무신사의 선택

글로벌 진출 전 패션 브랜드가 
해야 할 핵심 준비 3가지

마케팅 트렌드

글로벌 진출 전 K-패션 브랜드가 꼭 준비해야 할 3가지

제철코어 마케팅

마케팅 트렌드

제철코어가 뭔데? 마케팅에도 제철이 있나요?

2025년 하반기 매출 상승 전략

마케팅 트렌드

2025년 하반기 매출 상승을 위해 알아야 할 성공사례 모음

플래그십 스토어 성공 전략

마케팅 트렌드

2025 성공한 플래그십 스토어엔 ‘이것’이 있다

DDP 서울 패션위크

마케팅 트렌드

서울 패션 위크가 DDP에서 열리는 이유

스토리텔링 공간 기획 전략

마케팅 트렌드

한 번 더 오게 만드는 공간의 비밀 : 고객을 사로잡는 스토리텔링

고관여 제품 리텐션 마케팅

마케팅 트렌드

리텐션 마케팅의 모든 것 : 고관여 제품의 고객 관리는 어떻게 달라야할까?

데이터 기반 브랜딩 전략 썸네일

마케팅 트렌드

브랜드가 소비자의 로망을 이미지화 하는 방법

챗지피티에 우리브랜드 노출하는 법

마케팅 트렌드

‘초록창이 사라진다?’ 챗지피티에 우리 브랜드 노출하는 법

오프라인 진출 전략

마케팅 트렌드

정말 모든 브랜드가 한남동으로 가면 성공할 수 있을까?

퍼스트파티 데이터 수집

마케팅 트렌드

2.9배 매출 증가 돕는 퍼스트파티 데이터 수집 방법

퍼스트파티-데이터란

마케팅 트렌드

마케팅 효율을 높일 단 한가지 전략, 퍼스트파티 데이터란?

컬리 흑자 전환 전략

마케팅 트렌드

컬리는 어떻게 10년 만에 적자를 탈출했을까?

CRM 솔루션 비교

마케팅 트렌드

CRM 툴 도입을 위한 6가지 국내 CRM 솔루션 비교

노바디스 차일드의 DPP 도입사례

마케팅 트렌드

노바디스차일드 사례로 보는 국내 리테일 브랜드의 DPP 대응 전략

마케팅 트렌드

브랜드 매출 단계 별 CRM 툴 선택 노하우

마케팅 트렌드

우리 브랜드의 CRM 전략, 이대로 괜찮을까?

병행수입 리셀러 crm 전략

마케팅 트렌드

공식 대리점이 병행 수입, 리셀러를 꼭 견제해야 할까?

2월 마케팅 메시지

마케팅 트렌드

마케터가 복사해서 사용하는 2월 프로모션 메시지 양식

혼용률 가품 문제 해결 방법

마케팅 트렌드

글로벌 브랜드가 가품·혼용률 문제를 해결하고 신뢰도를 만드는 방법

설날 메시지 양식 모음

마케팅 트렌드

마케터가 놓치지 말아야 할 선택받는 설날 메시지 작성법

무신사 crm 마케팅 전략

마케팅 트렌드

매출 1조 고지가 코앞, 무신사의 CRM 마케팅 전략 브랜드가 활용하는 법

CRM 성공을 위한 체크리스트

마케팅 트렌드

실패없는 CRM을 위해 점검해야 할 8가지(feat. 룰루레몬)

CRM과 디지털 마케팅의 차이점

마케팅 트렌드

CRM과 디지털 마케팅의 차이를 아직도 모른다고?

재구매를 유도할 연말 프로모션 전략

마케팅 트렌드

재구매를 유도할 연말 프로모션,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카페24 마케팅 전략

마케팅 트렌드

구매 이후, 고객을 붙잡을 카페24 마케팅 전략

국내 5개 브랜드 DPP 도입사례 모음집

마케팅 트렌드

국내 브랜드의 DPP 도입 사례 모음집 (feat. 디지털 보증서)

아우라 블록체인 컨소시엄

마케팅 트렌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가 정품 인증에 집착하는 이유 : 아우라 블록체인 컨소시엄

블랙프라이데이 마케팅 전략

마케팅 트렌드

다가오는 블랙프라이데이, 충성 고객을 만들 마케팅 전략 5가지

자사몰 마케팅 성공 전략 키워드

마케팅 트렌드

2025년 자사몰 마케팅 성공을 위해 꼭 알아야 할 4가지 키워드

마케팅 트렌드

흑백요리사로 보는 재구매 마케팅 전략 4가지

사례에서 찾은 성공한 브랜드 마케팅의 5가지 비밀

마케팅 트렌드

사례에서 찾은 성공한 브랜드 마케팅의 5가지 비밀

마케팅 트렌드

브랜드 마케팅, 정량적인 성과 측정이 가능할까?

패션 브랜드의 넷플릭스 알고리즘 활용법

마케팅 트렌드

넷플릭스의 초개인화 알고리즘, 패션 브랜드가 활용하는 방법

다음 고객은 어디에 있을까

마케팅 트렌드

성수, 한남, 도산 다음 고객은 어디에 있을까?

충성 고객을 관리하지 않으면 생기는 5가지 문제

마케팅 트렌드

충성 고객을 관리하지 않으면 생기는 5가지 문제

올림픽에서 찾은 마케팅 전략

마케팅 트렌드

올림픽에서 찾은 4가지 마케팅 전략

돈안드는 마케팅, 충성고객 관리

마케팅 트렌드

돈안드는 마케팅, 충성 고객 관리로 전체 매출 25% 확보하는 법

멤버십 혜택의 중요성

마케팅 트렌드

생일 쿠폰 밖에 모르는 마케터가 알아야 할 멤버십 혜택의 중요성

멤버십 서비스에 목숨거는 이유

마케팅 트렌드

브랜드 마케터가 멤버십 서비스에 목숨 거는 5가지 이유

매출 상승을 위한 객단가 상승 방법

마케팅 트렌드

매출 상승을 위해 알아야 할 객단가 상승 방법 3가지

충성 고객의 모든 것

마케팅 트렌드

브랜드 성장의 비밀 : 마케터를 위한 충성 고객의 모든 것

브랜드 매출을 견인하는 충성고객

마케팅 트렌드

전체 매출 25%를 견인하는 충성 고객의 중요성

카페24 고객 관리 앱 추천

마케팅 트렌드

카페24로 고객 관리하는 마케터에게 추천하는 필수앱 4가지

충성 고객 관리 성공 사례

마케팅 트렌드

마케터를 위한 충성 고객 관리 성공사례 5가지

충성 고객 이란?

마케팅 트렌드

두 번 구매하면 모두 충성고객인가요? : 충성 고객의 정의

재구매 고객 데이터 분석 및 활용 방안

마케팅 트렌드

판매처는 달라도 고객은 하나니까, 마케터가 알아야할 재구매 고객 분석 노하우

고객 데이터를 통한 마케팅 성공사례 3가지

마케팅 트렌드

고객 데이터를 통한 마케팅 성공사례 3가지

통합 멤버십 성공사례 5가지

마케팅 트렌드

브랜드 마케터를 위한 통합 멤버십 성공사례 5가지

마케팅 비용 80% 절감을 위한 한 가지

마케팅 트렌드

마케터가 마케팅 비용 80% 절감을 위해 알아야 할 단 한 가지

스타벅스의-재방문율-향상-비결

마케팅 트렌드

스타벅스, 프리퀀시로 재방문을 50% 향상시킨 마케팅 비결은?

재구매 20% 향상하는 퍼널 설계

마케팅 트렌드

재구매는 계획대로 되지않아, 마케터를 위한 재구매율 20% 높이는 퍼널설계 방법

나이키, 애플 로고

마케팅 트렌드

브랜드, 브랜딩, 브랜드 마케팅이 뭘까?

원단 바꿔치기

마케팅 트렌드

맞춤 정장 브랜드가 정품 원단을 보증하는 방법은?

변화하는 정품인증

마케팅 트렌드

발전하는 짝퉁, 정품인증도 변하고 있다

글로벌 브랜드의 정품 인증

마케팅 트렌드

가품 근절을 위한 글로벌 브랜드의 정품인증 방법

쇼핑몰 매출 상승 전략

마케팅 트렌드

쇼핑몰 매출이 고민일 때 확인해야 할 3가지

웨이팅 솔루션으로 마케팅 하는 법

마케팅 트렌드

웨이팅 솔루션, 브랜드 마케팅 방법이 될 수 있을까?

자사몰 포인트

마케팅 트렌드

고객으로 성장하는 자사몰 : 포인트 200% 활용하기

AS 업무효율 향상

마케팅 트렌드

AS 관리를 위한 솔루션 활용팁 : 고객 만족과 업무효율 2배 상승 비법

알림톡 연동을 통한 마케팅 성과 극대화 전략

마케팅 트렌드

알림톡 연동을 통한 마케팅 성과 극대화 : 리텐션과 재구매율 증가시키기

무신사, 29cm 입점 전략

마케팅 트렌드

패션 브랜드는 꼭 무신사⋅29cm에 입점해야 할까?

간편한 브랜드 운영

마케팅 트렌드

복잡해지는 리테일 브랜드 운영, 쉽게할 순 없을까?

성수동 팝업 베스트5

마케팅 트렌드

성수 팝업 오픈의 모든 것(feat. 2023 성수 팝업 BEST5)

샤넬 카카오톡 마케팅

마케팅 트렌드

샤넬은 왜 카카오톡 채널로 마케팅을 할까?

카카오톡 마케팅

마케팅 트렌드

카카오 메시지를 통한 새로운 마케팅 방법

패션산업 글로벌 진출

마케팅 트렌드

한국 패션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2024년 5가지 메가트렌드

디지털 고객경험

마케팅 트렌드

디지털로 전환되는 고객 경험 관리

패션 산업의 디지털 전환 트렌드

마케팅 트렌드

패션 산업의 디지털 전환 트렌드

재구매를 일으키는 고객경험

마케팅 트렌드

65% 재구매를 일으키는 고객경험 만들기

성공하는 팝업 전략

마케팅 트렌드

성공한 팝업 스토어엔 '이것'이 있다!

패션 브랜드가 알아야 할 의류택 제작

마케팅 트렌드

패션 브랜드가 알아야 할 의류택 제작의 모든 것

D2C 비즈니스 특징과 전략

마케팅 트렌드

D2C 성공사례로 바라본 D2C 비즈니스 특징과 전략 3가지

품질 보증서 발급의 모든 것

마케팅 트렌드

브랜드가 알아야 할 품질보증서 발급의 모든 것

개인화 마케팅

마케팅 트렌드

개인화 마케팅, 95% 매출 성장을 좌우한다

변화하는 마케팅 시장에서 살아남기

마케팅 트렌드

변화하는 마케팅 시장에서 살아남기

D2C 전략

마케팅 트렌드

D2C가 뭐에요? 우리 브랜드도 시작할 수 있나요?

마케팅 툴 추천

마케팅 트렌드

마케터가 추천하는 데이터 마케팅을 위한 툴 4가지

쥬얼리 산업의 디지털 전환

마케팅 트렌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되는 쥬얼리 보증서

종이 보증서를 대체하는 디지털 보증서

마케팅 트렌드

종이 보증서를 대체하는 디지털 보증서

유럽 연합의 디지털 보증서 도입 한국은?

마케팅 트렌드

디지털 보증서 법제화 카드 꺼내든 유럽연합, 국내 동향은?

변화하는 보증서

마케팅 트렌드

모든 것은 변화한다, 보증서도

ESG 2.0

마케팅 트렌드

ESG 2.0, 지속가능한 패션까지 가능할까?

글로벌 가품 시장

마케팅 트렌드

2000조로 커진 글로벌 짝퉁 시장

브랜드 맞춤 컨설팅이 필요하다면 전문가에게 먼저 상담을 받아보세요

브랜드 맞춤 컨설팅이 필요하다면 전문가에게 상담을 먼저 받아보세요

C 2024 Mass Adoption Inc.

  • (주) 매스어답션

  • |

  • 사업자등록번호 : 469-88-01884

  • |

  • 대표 : 박찬우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5-서울성동-0282 호

  • |

  • 대표 번호 : 070-7589-7711

서울특별시 성동구 상원12길 34, 2층 215-219호 (서울숲 에이원센터)

  • 서비스이용약관

  • |

  • 개인정보처리방침

C 2024 Mass Adoption Inc.

  • (주) 매스어답션

  • 사업자등록번호 : 469-88-01884

  • 대표 : 박찬우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5-서울성동-0282 호

  • 대표 번호 : 070-7589-7711

서울특별시 성동구 상원12길 34, 2층 215-219호 (서울숲 에이원센터)

  • 서비스이용약관

  • |

  • 개인정보처리방침

C 2024 Mass Adoption Inc.

  • (주) 매스어답션

  • 사업자등록번호 : 469-88-01884

  • 대표 : 박찬우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5-서울성동-0282 호

  • 대표 번호 : 070-7589-7711

서울특별시 성동구 상원12길 34, 2층 215-219호 (서울숲 에이원센터)

  • 서비스이용약관

  • |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