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상승을 위한 객단가 상승 방법

인사이트

매출 상승을 위해 알아야 할 객단가 상승 방법 3가지

충성 고객의 모든 것

인사이트

브랜드 성장의 비밀 : 마케터를 위한 충성 고객의 모든 것

첫구매 후 3일 안에 재구매 만드는 법

인사이트

첫 구매 이후 3일 안에 재구매 유도하는 마케팅 방법

브랜드 매출을 견인하는 충성고객

인사이트

전체 매출 25%를 견인하는 충성 고객의 중요성

카페24 고객 관리 앱 추천

인사이트

카페24로 고객 관리하는 마케터에게 추천하는 필수앱 4가지

멤버십 솔루션 3가지 추천

인사이트

고객 관리가 쉬워지는 멤버십 솔루션 3가지 추천

충성 고객 관리 성공 사례

인사이트

마케터를 위한 충성 고객 관리 성공사례 5가지

충성 고객 이란?

인사이트

두 번 구매하면 모두 충성고객인가요? : 충성 고객의 정의

재구매 고객 데이터 분석 및 활용 방안

인사이트

판매처는 달라도 고객은 하나니까, 마케터가 알아야할 재구매 고객 분석 노하우

흩어진 70% 구매 고객 데이터 파악하기

인사이트

놓치고 있는 70% 구매 고객 데이터 한 번에 파악하는 방법

디지털 보증서로 고객 데이터 100% 수집하기

인사이트

합법적인 고객 데이터 100% 수집 방법 : 디지털 보증서

고객 데이터를 통한 마케팅 성공사례 3가지

인사이트

고객 데이터를 통한 마케팅 성공사례 3가지

통합 멤버십 성공사례 5가지

인사이트

브랜드 마케터를 위한 통합 멤버십 성공사례 5가지

마케팅 비용 80% 절감을 위한 한 가지

인사이트

마케터가 마케팅 비용 80% 절감을 위해 알아야 할 단 한 가지

8가지 정품 인증 솔루션 비교

인사이트

고객과 브랜드를 지키는 정품 인증 솔루션 8가지 비교

스타벅스의-재방문율-향상-비결

인사이트

스타벅스, 프리퀀시로 재방문을 50% 향상시킨 마케팅 비결은?

카페24 디지털 스탬프 출시

사용팁

카페24 사장님이 알아야 할 재구매 유도 필수 앱 추천! 디지털 스탬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디지털 스탬프 론칭

사용팁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매출 향상하는 재구매 유도 필수앱 추천! 디지털 스탬프

재구매 20% 향상하는 퍼널 설계

인사이트

재구매는 계획대로 되지않아, 마케터를 위한 재구매율 20% 높이는 퍼널설계 방법

합법적 고객 데이터 수집방법

인사이트

마케터가 알아야 할 합법적 고객 데이터 수집 방법은?

나이키, 애플 로고

인사이트

브랜드, 브랜딩, 브랜드 마케팅이 뭘까?

리텐션 높이는 브랜드 마케팅 전략

인사이트

재구매율 높이는 브랜드 경험을 위한 6가지 마케팅 전략

브랜드 경험이란 썸네일

인사이트

브랜드 경험이란? 브랜드 경험의 모든 것

인사이트

홀로그램 vs 디지털 보증서, 정품인증 솔루션 비교

원단 바꿔치기

인사이트

맞춤 정장 브랜드가 정품 원단을 보증하는 방법은?

변화하는 정품인증

인사이트

발전하는 짝퉁, 정품인증도 변하고 있다

글로벌 브랜드의 정품 인증

인사이트

가품 근절을 위한 글로벌 브랜드의 정품인증 방법

CS 담당자가 꼭 알아야할 AS관리 방법

인사이트

CS 담당자 필독! AS 신청 양식없이 AS 신청 받는 법

AS관리 프로프램 활용

인사이트

AS 관리 효율 2배 높이는 솔루션 추천과 AS 관리 우수 사례

최적의 브랜드 경험 만들기

인사이트

200원이 만드는 브랜드 경험

버클 백엔드 개발자 인터뷰

시스템을 움직이는 힘, 버클 백엔드 개발자를 만나다 : Backend Developer Yaeger

쇼핑몰 매출 상승 전략

인사이트

쇼핑몰 매출이 고민일 때 확인해야 할 3가지

동반성장을 꿈꾸는 버클의 테크팀을 소개합니다 : CTO Woody

리텐션 마케팅 전략

인사이트

마케터가 알아야 할 리텐션 마케팅 전략 BEST4

한국 패션의 글로벌 진출

인사이트

한국 패션 해외 진출의 핵심, 브랜딩과 디지털 전환 : 2024 설텍 참가 후기

디플리 디지털 보증서 도입

버클 활용사례

고객 경험을 생각하는 브랜드는 ‘이것’이 다르다 : 디플리의 디지털 보증서

웨이팅 솔루션으로 마케팅 하는 법

인사이트

웨이팅 솔루션, 브랜드 마케팅 방법이 될 수 있을까?

리테일 테크가 만드는 새로운 고객 경험 관리

인사이트

리테일 테크가 만드는 새로운 고객 경험 관리

버클 프론트엔드 개발자 인터뷰

코드에서 사용자 경험까지, 버클의 프론트앤드 개발자를 소개합니다

코닥의 바이럴 마케팅

버클 활용사례

모두를 위한 코닥 : #코닥은전체이용가 바이럴 마케팅 전략

버클 클라우드 바우처

인사이트

클라우드 바우처 지원사업 활용으로 브랜드 운영효율 200% 높이기

팝업 진단 평가

인사이트

팝업 스토어 성공할 수 있을까? 팝업 스토어 기획 진단

조이그라이슨의 디지털 보증서 도입

버클 활용사례

조이그라이슨의 디지털 전환 여정 : 디지털 보증서 도입 사례

자사몰 포인트

인사이트

고객으로 성장하는 자사몰 : 포인트 200% 활용하기

분크 디지털 보증서

버클 활용사례

분크가 디지털 보증서를 선택한 이유 : 고객 서비스의 미래

고객이 만족하는 AS관리 프로그램

사용팁

고객이 만족하는 AS관리 프로그램 사용방법

AS 업무효율 향상

인사이트

AS 관리를 위한 솔루션 활용팁 : 고객 만족과 업무효율 2배 상승 비법

헌터 썸네일

버클 활용사례

150년 전통의 클래식 부츠 헌터가 디지털 보증서를 도입한 이유 : 정품 인증과 AS관리 효율화

알림톡 연동을 통한 마케팅 성과 극대화 전략

인사이트

알림톡 연동을 통한 마케팅 성과 극대화 : 리텐션과 재구매율 증가시키기

품질 보증서 자동화

인사이트

디지털 르네상스 시대의 의류택과 품질 보증서 자동화

코닥 코너샵 성수

버클 활용사례

코닥 성수 코너샵 후기, 성수 가볼만 한곳, 성수 맛집 추천, 성수 팝업

무신사, 29cm 입점 전략

인사이트

패션 브랜드는 꼭 무신사⋅29cm에 입점해야 할까?

간편한 브랜드 운영

인사이트

복잡해지는 리테일 브랜드 운영, 쉽게할 순 없을까?

성수동 팝업 베스트5

인사이트

성수 팝업 오픈의 모든 것(feat. 2023 성수 팝업 BEST5)

샤넬 카카오톡 마케팅

인사이트

샤넬은 왜 카카오톡 채널로 마케팅을 할까?

카카오톡 마케팅

인사이트

카카오 메시지를 통한 새로운 마케팅 방법

LCDC 윈터트립 성수

버클 활용사례

LCDC 윈터트립 팝업, 성수 팝업, LCDC 성수

휩드 성수

버클 활용사례

휩드 성수 팝업 스토어 방문 후기, 성수 팝업, 휩드 나만의 팩클렌저 만들기

패션산업 글로벌 진출

인사이트

한국 패션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2024년 5가지 메가트렌드

짱구 시네마 퍼레이드

버클 활용사례

2023 짱구 극장판 30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 전국 순회! 판교, 대구, 부산, 서울 신촌

디지털 고객경험

인사이트

디지털로 전환되는 고객 경험 관리

패션 산업의 디지털 전환 트렌드

인사이트

패션 산업의 디지털 전환 트렌드

sjyp 성수 팝업

버클 활용사례

SJYP 리브랜딩 NEW BLUE 성수동 팝업 스토어, EQL 성수 후기

재구매를 일으키는 고객경험

인사이트

65% 재구매를 일으키는 고객경험 만들기

시스템파리 팝업

버클 활용사례

한섬, 오프라인 고객 데이터를 100% 모은 비결

로우로우 트렁크쇼

버클 활용사례

국내 1위 트립웨어 브랜드 로우로우의 VIP 멤버를 위한 특별한 초대권(RSVP) 발급

세터 썸네일

버클 활용사례

브랜드 성장의 원동력 ‘고객’, 세터가 고객을 생각하는 법

팝업 솔루션이 필요한 이유

인사이트

팝업 솔루션이 필요한 이유

성공하는 팝업 전략

인사이트

성공한 팝업 스토어엔 '이것'이 있다!

DOD

버클 활용사례

아웃도어 브랜드 DOD가 말하는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비결”

디지털 보증서 자주 묻는 질문

사용팁

디지털 보증서 도입 시 자주 묻는 질문

패션 브랜드가 알아야 할 의류택 제작

인사이트

패션 브랜드가 알아야 할 의류택 제작의 모든 것

D2C 비즈니스 특징과 전략

인사이트

D2C 성공사례로 바라본 D2C 비즈니스 특징과 전략 3가지

품질 보증서 발급의 모든 것

인사이트

브랜드가 알아야 할 품질보증서 발급의 모든 것

개인화 마케팅

인사이트

개인화 마케팅, 95% 매출 성장을 좌우한다

더아이덴티티프로젝트

버클 활용사례

더 현대 팝업에 등장한 버클 고객사 ‘더 아이덴티티 프로젝트'

키뮤스튜디오 인터뷰

버클 활용사례

콘텐츠로 세상의 경계를 허문다, 키뮤스튜디오(KIMUSTUDIO)

변화하는 마케팅 시장에서 살아남기

인사이트

변화하는 마케팅 시장에서 살아남기

D2C 전략

인사이트

D2C가 뭐에요? 우리 브랜드도 시작할 수 있나요?

브랜드 경험의 중요성

인사이트

브랜드가 알아야 할 한 마디 “경험이 뜬다.”

맞춤 정장 브랜드 포튼가먼트

버클 활용사례

포튼가먼트의 디지털 보증서 도입기

마케팅 툴 추천

인사이트

마케터가 추천하는 데이터 마케팅을 위한 툴 4가지

쥬얼리 산업의 디지털 전환

인사이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되는 쥬얼리 보증서

종이 보증서를 대체하는 디지털 보증서

인사이트

종이 보증서를 대체하는 디지털 보증서

유럽 연합의 디지털 보증서 도입 한국은?

인사이트

디지털 보증서 법제화 카드 꺼내든 유럽연합, 국내 동향은?

변화하는 보증서

인사이트

모든 것은 변화한다, 보증서도

ESG 2.0

인사이트

ESG 2.0, 지속가능한 패션까지 가능할까?

글로벌 가품 시장

인사이트

2000조로 커진 글로벌 짝퉁 시장

더아이덴티티프로젝트 X 버클

버클 활용사례

더아이덴티티프로젝트의 버클 도입기

브랜드 맞춤 컨설팅이 필요하다면 전문가에게 상담을 먼저 받아보세요

브랜드 맞춤 컨설팅이 필요하다면 전문가에게 상담을 먼저 받아보세요

C 2024 Mass Adoption Corp.

  • 사업자등록번호 469-88-01884

  • |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1-서울강남-06170 호

  • |

  • 대표: 박찬우

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 9길 21, 2층 매스어답션

C 2024 Mass Adoption Corp.

  • 사업자등록번호 469-88-0188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1-서울강남-06170 호

  • 대표: 박찬우

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 9길 21, 2층 매스어답션

C 2024 Mass Adoption Corp.

  • 사업자등록번호 469-88-0188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1-서울강남-06170 호

  • 대표: 박찬우

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 9길 21, 2층 매스어답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