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법적 고객 데이터 수집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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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터가 알아야 할 합법적 고객 데이터 수집 방법은?

나이키, 애플 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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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브랜딩, 브랜드 마케팅이 뭘까?

리텐션 높이는 브랜드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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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구매율 높이는 브랜드 경험을 위한 6가지 마케팅 전략

브랜드 경험이란 썸네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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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경험이란? 브랜드 경험의 모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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홀로그램 vs 디지털 보증서, 정품인증 솔루션 비교

원단 바꿔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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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 정장 브랜드가 정품 원단을 보증하는 방법은?

변화하는 정품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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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전하는 짝퉁, 정품인증도 변하고 있다

글로벌 브랜드의 정품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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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품 근절을 위한 글로벌 브랜드의 정품인증 방법

CS 담당자가 꼭 알아야할 AS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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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담당자 필독! AS 신청 양식없이 AS 신청 받는 법

AS관리 프로프램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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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관리 효율 2배 높이는 솔루션 추천과 AS 관리 우수 사례

최적의 브랜드 경험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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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원이 만드는 브랜드 경험

버클 백엔드 개발자 인터뷰

시스템을 움직이는 힘, 버클 백엔드 개발자를 만나다 : Backend Developer Yaeger

쇼핑몰 매출 상승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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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 매출이 고민일 때 확인해야 할 3가지

동반성장을 꿈꾸는 버클의 테크팀을 소개합니다 : CTO Woody

리텐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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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터가 알아야 할 리텐션 마케팅 전략 BEST4

한국 패션의 글로벌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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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패션 해외 진출의 핵심, 브랜딩과 디지털 전환 : 2024 설텍 참가 후기

디플리 디지털 보증서 도입

버클 활용사례

고객 경험을 생각하는 브랜드는 ‘이것’이 다르다 : 디플리의 디지털 보증서

웨이팅 솔루션으로 마케팅 하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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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이팅 솔루션, 브랜드 마케팅 방법이 될 수 있을까?

리테일 테크가 만드는 새로운 고객 경험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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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테일 테크가 만드는 새로운 고객 경험 관리

버클 프론트엔드 개발자 인터뷰

코드에서 사용자 경험까지, 버클의 프론트앤드 개발자를 소개합니다

코닥의 바이럴 마케팅

버클 활용사례

모두를 위한 코닥 : #코닥은전체이용가 바이럴 마케팅 전략

버클 클라우드 바우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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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 바우처 지원사업 활용으로 브랜드 운영효율 200% 높이기

팝업 진단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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팝업 스토어 성공할 수 있을까? 팝업 스토어 기획 진단

조이그라이슨의 디지털 보증서 도입

버클 활용사례

조이그라이슨의 디지털 전환 여정 : 디지털 보증서 도입 사례

자사몰 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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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으로 성장하는 자사몰 : 포인트 200% 활용하기

분크 디지털 보증서

버클 활용사례

분크가 디지털 보증서를 선택한 이유 : 고객 서비스의 미래

고객이 만족하는 AS관리 프로그램

사용팁

고객이 만족하는 AS관리 프로그램 사용방법

AS 업무효율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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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관리를 위한 솔루션 활용팁 : 고객 만족과 업무효율 2배 상승 비법

헌터 썸네일

버클 활용사례

150년 전통의 클래식 부츠 헌터가 디지털 보증서를 도입한 이유 : 정품 인증과 AS관리 효율화

알림톡 연동을 통한 마케팅 성과 극대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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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톡 연동을 통한 마케팅 성과 극대화 : 리텐션과 재구매율 증가시키기

품질 보증서 자동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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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르네상스 시대의 의류택과 품질 보증서 자동화

코닥 코너샵 성수

버클 활용사례

코닥 성수 코너샵 후기, 성수 가볼만 한곳, 성수 맛집 추천, 성수 팝업

무신사, 29cm 입점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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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브랜드는 꼭 무신사⋅29cm에 입점해야 할까?

간편한 브랜드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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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잡해지는 리테일 브랜드 운영, 쉽게할 순 없을까?

성수동 팝업 베스트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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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수 팝업 오픈의 모든 것(feat. 2023 성수 팝업 BEST5)

샤넬 카카오톡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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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은 왜 카카오톡 채널로 마케팅을 할까?

카카오톡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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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메시지를 통한 새로운 마케팅 방법

LCDC 윈터트립 성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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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CDC 윈터트립 팝업, 성수 팝업, LCDC 성수

휩드 성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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휩드 성수 팝업 스토어 방문 후기, 성수 팝업, 휩드 나만의 팩클렌저 만들기

패션산업 글로벌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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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패션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2024년 5가지 메가트렌드

짱구 시네마 퍼레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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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짱구 극장판 30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 전국 순회! 판교, 대구, 부산, 서울 신촌

디지털 고객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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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로 전환되는 고객 경험 관리

패션 산업의 디지털 전환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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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산업의 디지털 전환 트렌드

sjyp 성수 팝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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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JYP 리브랜딩 NEW BLUE 성수동 팝업 스토어, EQL 성수 후기

재구매를 일으키는 고객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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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 재구매를 일으키는 고객경험 만들기

시스템파리 팝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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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섬, 오프라인 고객 데이터를 100% 모은 비결

로우로우 트렁크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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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1위 트립웨어 브랜드 로우로우의 VIP 멤버를 위한 특별한 초대권(RSVP) 발급

세터 썸네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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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성장의 원동력 ‘고객’, 세터가 고객을 생각하는 법

팝업 솔루션이 필요한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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팝업 솔루션이 필요한 이유

성공하는 팝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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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한 팝업 스토어엔 '이것'이 있다!

DO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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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도어 브랜드 DOD가 말하는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비결”

디지털 보증서 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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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보증서 도입 시 자주 묻는 질문

패션 브랜드가 알아야 할 의류택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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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브랜드가 알아야 할 의류택 제작의 모든 것

D2C 비즈니스 특징과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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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2C 성공사례로 바라본 D2C 비즈니스 특징과 전략 3가지

품질 보증서 발급의 모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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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가 알아야 할 품질보증서 발급의 모든 것

개인화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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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화 마케팅, 95% 매출 성장을 좌우한다

더아이덴티티프로젝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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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현대 팝업에 등장한 버클 고객사 ‘더 아이덴티티 프로젝트'

키뮤스튜디오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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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로 세상의 경계를 허문다, 키뮤스튜디오(KIMUSTUDIO)

변화하는 마케팅 시장에서 살아남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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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화하는 마케팅 시장에서 살아남기

D2C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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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2C가 뭐에요? 우리 브랜드도 시작할 수 있나요?

브랜드 경험의 중요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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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가 알아야 할 한 마디 “경험이 뜬다.”

맞춤 정장 브랜드 포튼가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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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튼가먼트의 디지털 보증서 도입기

마케팅 툴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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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터가 추천하는 데이터 마케팅을 위한 툴 4가지

쥬얼리 산업의 디지털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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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되는 쥬얼리 보증서

종이 보증서를 대체하는 디지털 보증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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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이 보증서를 대체하는 디지털 보증서

유럽 연합의 디지털 보증서 도입 한국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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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보증서 법제화 카드 꺼내든 유럽연합, 국내 동향은?

변화하는 보증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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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것은 변화한다, 보증서도

ESG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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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G 2.0, 지속가능한 패션까지 가능할까?

글로벌 가품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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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조로 커진 글로벌 짝퉁 시장

더아이덴티티프로젝트 X 버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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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아이덴티티프로젝트의 버클 도입기

브랜드 맞춤 컨설팅이 필요하다면 전문가에게 상담을 먼저 받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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