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성장을 위한
CRM 인사이트

브랜드 성장을 위한
CRM 인사이트

인사이트

· 오프라인

[DDP 실험일지] EP.1 쇼룸을 열었는데, 아무도 안 왔다

데이터 수집 및 활용 전략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고객 데이터, 수집부터 활용까지 5단계 실전 전략

인사이트

· CRM

봄 프로모션 고객의 리텐션 높이는 CRM 전략

고객이 다시 찾게 만드는 CRM 전략

인사이트

· CRM

[CRM 시리즈 #5] 고객은 왜 떠날까? 리텐션 높이는 CRM 전략

고객이 사게 만드는 CRM 전략

인사이트

· CRM

[CRM 시리즈 #4] 고객이 사게 만드는 CRM 체크리스트

자발적으로 소통하는 고객 만들기

인사이트

· CRM

[CRM 시리즈 #3] 고객이 자발적으로 브랜드와 소통하는 CRM 전략

버클 CRM 타겟 오디언스 분석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CRM 시리즈 #2] 고객을 세분화하면 CRM이 쉬워진다 : 버클을 활용한 타겟 오디언스 분석법

아마존 CRM 전략

인사이트

· CRM

[CRM 시리즈 #1] CRM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 아마존 사례에 배우는 CRM 실전 가이드

crm을 위한 고객 데이터 분석 노하우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CRM을 위한 고객 데이터 분석 노하우 3가지: 초보 마케터를 위한 꿀팁

오프라인 데이터 수집 방법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GA4, 앰플리튜드가 해줄 수 없는 오프라인 데이터 수집 비법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기존 CRM이 하지 못했던 플랫폼 데이터 수집, 이렇게 쉽게 한다고?

자사몰 재구매 마케팅 전략

인사이트

· CRM

자사몰 재방문을 높이는 마케팅 전략 4가지

오프라인 구매 고객 온라인 유도 방법

인사이트

· 오프라인

오프라인 구매 고객을 온라인으로 유도하는 4가지 방법

개발없이 커뮤니티 구축하는 방법

인사이트

· CRM

‘이것’으로 개발없이 브랜드 커뮤니티 구축하기

오프라인 고객 데이터 수집 방법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타겟 마케팅을 위한 오프라인 고객 데이터 수집 방법 7가지

비용 효율적인 재구매 유도 방법

인사이트

· CRM

시간은 아끼고 매출은 높이는 재구매 유도 방법

자사몰 매출 상승 멤버십 마케팅 전략

인사이트

· CRM

자사몰 매출 상승을 위해 마케터가 알아야 할 5가지 멤버십 마케팅 전략

첫구매 후 3일 안에 재구매 만드는 법

인사이트

· CRM

첫 구매 이후 3일 안에 재구매 유도하는 마케팅 방법

멤버십 솔루션 3가지 추천

인사이트

· CRM

고객 관리가 쉬워지는 멤버십 솔루션 3가지 추천

흩어진 70% 구매 고객 데이터 파악하기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놓치고 있는 70% 구매 고객 데이터 한 번에 파악하는 방법

디지털 보증서로 고객 데이터 100% 수집하기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합법적인 고객 데이터 100% 수집 방법 : 디지털 보증서

8가지 정품 인증 솔루션 비교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고객과 브랜드를 지키는 정품 인증 솔루션 8가지 비교

합법적 고객 데이터 수집방법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마케터가 알아야 할 합법적 고객 데이터 수집 방법은?

리텐션 높이는 브랜드 마케팅 전략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재구매율 높이는 브랜드 경험을 위한 6가지 마케팅 전략

브랜드 경험이란 썸네일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브랜드 경험이란? 브랜드 경험의 모든 것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홀로그램 vs 디지털 보증서, 정품인증 솔루션 비교

CS 담당자가 꼭 알아야할 AS관리 방법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CS 담당자 필독! AS 신청 양식없이 AS 신청 받는 법

AS관리 프로프램 활용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AS 관리 효율 2배 높이는 솔루션 추천과 AS 관리 우수 사례

최적의 브랜드 경험 만들기

인사이트

· CRM

200원이 만드는 브랜드 경험

리텐션 마케팅 전략

인사이트

· CRM

마케터가 알아야 할 리텐션 마케팅 전략 BEST4

한국 패션의 글로벌 진출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한국 패션 해외 진출의 핵심, 브랜딩과 디지털 전환 : 2024 설텍 참가 후기

리테일 테크가 만드는 새로운 고객 경험 관리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리테일 테크가 만드는 새로운 고객 경험 관리

팝업 진단 평가

인사이트

·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성공할 수 있을까? 팝업 스토어 기획 진단

품질 보증서 자동화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디지털 르네상스 시대의 의류택과 품질 보증서 자동화

팝업 솔루션이 필요한 이유

인사이트

· 오프라인

팝업 솔루션이 필요한 이유

브랜드 경험의 중요성

인사이트

· CRM

브랜드가 알아야 할 한 마디 “경험이 뜬다.”

인사이트

· 오프라인

[DDP 실험일지] EP.1 쇼룸을 열었는데, 아무도 안 왔다

데이터 수집 및 활용 전략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고객 데이터, 수집부터 활용까지 5단계 실전 전략

인사이트

· CRM

봄 프로모션 고객의 리텐션 높이는 CRM 전략

고객이 다시 찾게 만드는 CRM 전략

인사이트

· CRM

[CRM 시리즈 #5] 고객은 왜 떠날까? 리텐션 높이는 CRM 전략

고객이 사게 만드는 CRM 전략

인사이트

· CRM

[CRM 시리즈 #4] 고객이 사게 만드는 CRM 체크리스트

자발적으로 소통하는 고객 만들기

인사이트

· CRM

[CRM 시리즈 #3] 고객이 자발적으로 브랜드와 소통하는 CRM 전략

버클 CRM 타겟 오디언스 분석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CRM 시리즈 #2] 고객을 세분화하면 CRM이 쉬워진다 : 버클을 활용한 타겟 오디언스 분석법

아마존 CRM 전략

인사이트

· CRM

[CRM 시리즈 #1] CRM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 아마존 사례에 배우는 CRM 실전 가이드

crm을 위한 고객 데이터 분석 노하우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CRM을 위한 고객 데이터 분석 노하우 3가지: 초보 마케터를 위한 꿀팁

오프라인 데이터 수집 방법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GA4, 앰플리튜드가 해줄 수 없는 오프라인 데이터 수집 비법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기존 CRM이 하지 못했던 플랫폼 데이터 수집, 이렇게 쉽게 한다고?

자사몰 재구매 마케팅 전략

인사이트

· CRM

자사몰 재방문을 높이는 마케팅 전략 4가지

오프라인 구매 고객 온라인 유도 방법

인사이트

· 오프라인

오프라인 구매 고객을 온라인으로 유도하는 4가지 방법

개발없이 커뮤니티 구축하는 방법

인사이트

· CRM

‘이것’으로 개발없이 브랜드 커뮤니티 구축하기

오프라인 고객 데이터 수집 방법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타겟 마케팅을 위한 오프라인 고객 데이터 수집 방법 7가지

비용 효율적인 재구매 유도 방법

인사이트

· CRM

시간은 아끼고 매출은 높이는 재구매 유도 방법

자사몰 매출 상승 멤버십 마케팅 전략

인사이트

· CRM

자사몰 매출 상승을 위해 마케터가 알아야 할 5가지 멤버십 마케팅 전략

첫구매 후 3일 안에 재구매 만드는 법

인사이트

· CRM

첫 구매 이후 3일 안에 재구매 유도하는 마케팅 방법

멤버십 솔루션 3가지 추천

인사이트

· CRM

고객 관리가 쉬워지는 멤버십 솔루션 3가지 추천

흩어진 70% 구매 고객 데이터 파악하기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놓치고 있는 70% 구매 고객 데이터 한 번에 파악하는 방법

디지털 보증서로 고객 데이터 100% 수집하기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합법적인 고객 데이터 100% 수집 방법 : 디지털 보증서

8가지 정품 인증 솔루션 비교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고객과 브랜드를 지키는 정품 인증 솔루션 8가지 비교

합법적 고객 데이터 수집방법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마케터가 알아야 할 합법적 고객 데이터 수집 방법은?

리텐션 높이는 브랜드 마케팅 전략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재구매율 높이는 브랜드 경험을 위한 6가지 마케팅 전략

브랜드 경험이란 썸네일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브랜드 경험이란? 브랜드 경험의 모든 것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홀로그램 vs 디지털 보증서, 정품인증 솔루션 비교

CS 담당자가 꼭 알아야할 AS관리 방법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CS 담당자 필독! AS 신청 양식없이 AS 신청 받는 법

AS관리 프로프램 활용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AS 관리 효율 2배 높이는 솔루션 추천과 AS 관리 우수 사례

최적의 브랜드 경험 만들기

인사이트

· CRM

200원이 만드는 브랜드 경험

리텐션 마케팅 전략

인사이트

· CRM

마케터가 알아야 할 리텐션 마케팅 전략 BEST4

한국 패션의 글로벌 진출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한국 패션 해외 진출의 핵심, 브랜딩과 디지털 전환 : 2024 설텍 참가 후기

리테일 테크가 만드는 새로운 고객 경험 관리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리테일 테크가 만드는 새로운 고객 경험 관리

팝업 진단 평가

인사이트

·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성공할 수 있을까? 팝업 스토어 기획 진단

품질 보증서 자동화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디지털 르네상스 시대의 의류택과 품질 보증서 자동화

팝업 솔루션이 필요한 이유

인사이트

· 오프라인

팝업 솔루션이 필요한 이유

브랜드 경험의 중요성

인사이트

· CRM

브랜드가 알아야 할 한 마디 “경험이 뜬다.”

브랜드 맞춤 컨설팅이 필요하다면 전문가에게 먼저 상담을 받아보세요

브랜드 맞춤 컨설팅이 필요하다면 전문가에게 상담을 먼저 받아보세요

C 2024 Mass Adoption Inc.

  • (주) 매스어답션

  • |

  • 사업자등록번호 : 469-88-01884

  • |

  • 대표 : 박찬우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5-서울성동-0282 호

  • |

  • 대표 번호 : 070-7589-7711

서울특별시 성동구 상원12길 34, 2층 215-219호 (서울숲 에이원센터)

  • 서비스이용약관

  • |

  • 개인정보처리방침

C 2024 Mass Adoption Inc.

  • (주) 매스어답션

  • 사업자등록번호 : 469-88-01884

  • 대표 : 박찬우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5-서울성동-0282 호

  • 대표 번호 : 070-7589-7711

서울특별시 성동구 상원12길 34, 2층 215-219호 (서울숲 에이원센터)

  • 서비스이용약관

  • |

  • 개인정보처리방침

C 2024 Mass Adoption Inc.

  • (주) 매스어답션

  • 사업자등록번호 : 469-88-01884

  • 대표 : 박찬우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5-서울성동-0282 호

  • 대표 번호 : 070-7589-7711

서울특별시 성동구 상원12길 34, 2층 215-219호 (서울숲 에이원센터)

  • 서비스이용약관

  • |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