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성장을 위한
CRM 인사이트

브랜드 성장을 위한
CRM 인사이트

버클 CRM 타겟 오디언스 분석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CRM 시리즈 #2] 고객을 세분화하면 CRM이 쉬워진다 : 버클을 활용한 타겟 오디언스 분석법

crm을 위한 고객 데이터 분석 노하우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CRM을 위한 고객 데이터 분석 노하우 3가지: 초보 마케터를 위한 꿀팁

오프라인 데이터 수집 방법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GA4, 앰플리튜드가 해줄 수 없는 오프라인 데이터 수집 비법

버클 CRM 타겟 오디언스 분석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기존 CRM이 하지 못했던 플랫폼 데이터 수집, 이렇게 쉽게 한다고?

오프라인 고객 데이터 수집 방법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타겟 마케팅을 위한 오프라인 고객 데이터 수집 방법 7가지

흩어진 70% 구매 고객 데이터 파악하기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놓치고 있는 70% 구매 고객 데이터 한 번에 파악하는 방법

디지털 보증서로 고객 데이터 100% 수집하기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합법적인 고객 데이터 100% 수집 방법 : 디지털 보증서

8가지 정품 인증 솔루션 비교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고객과 브랜드를 지키는 정품 인증 솔루션 8가지 비교

합법적 고객 데이터 수집방법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마케터가 알아야 할 합법적 고객 데이터 수집 방법은?

리텐션 높이는 브랜드 마케팅 전략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재구매율 높이는 브랜드 경험을 위한 6가지 마케팅 전략

브랜드 경험이란 썸네일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브랜드 경험이란? 브랜드 경험의 모든 것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홀로그램 vs 디지털 보증서, 정품인증 솔루션 비교

CS 담당자가 꼭 알아야할 AS관리 방법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CS 담당자 필독! AS 신청 양식없이 AS 신청 받는 법

AS관리 프로프램 활용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AS 관리 효율 2배 높이는 솔루션 추천과 AS 관리 우수 사례

한국 패션의 글로벌 진출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한국 패션 해외 진출의 핵심, 브랜딩과 디지털 전환 : 2024 설텍 참가 후기

리테일 테크가 만드는 새로운 고객 경험 관리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리테일 테크가 만드는 새로운 고객 경험 관리

품질 보증서 자동화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디지털 르네상스 시대의 의류택과 품질 보증서 자동화

버클 CRM 타겟 오디언스 분석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CRM 시리즈 #2] 고객을 세분화하면 CRM이 쉬워진다 : 버클을 활용한 타겟 오디언스 분석법

crm을 위한 고객 데이터 분석 노하우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CRM을 위한 고객 데이터 분석 노하우 3가지: 초보 마케터를 위한 꿀팁

오프라인 데이터 수집 방법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GA4, 앰플리튜드가 해줄 수 없는 오프라인 데이터 수집 비법

버클 CRM 타겟 오디언스 분석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기존 CRM이 하지 못했던 플랫폼 데이터 수집, 이렇게 쉽게 한다고?

오프라인 고객 데이터 수집 방법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타겟 마케팅을 위한 오프라인 고객 데이터 수집 방법 7가지

흩어진 70% 구매 고객 데이터 파악하기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놓치고 있는 70% 구매 고객 데이터 한 번에 파악하는 방법

디지털 보증서로 고객 데이터 100% 수집하기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합법적인 고객 데이터 100% 수집 방법 : 디지털 보증서

8가지 정품 인증 솔루션 비교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고객과 브랜드를 지키는 정품 인증 솔루션 8가지 비교

합법적 고객 데이터 수집방법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마케터가 알아야 할 합법적 고객 데이터 수집 방법은?

리텐션 높이는 브랜드 마케팅 전략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재구매율 높이는 브랜드 경험을 위한 6가지 마케팅 전략

브랜드 경험이란 썸네일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브랜드 경험이란? 브랜드 경험의 모든 것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홀로그램 vs 디지털 보증서, 정품인증 솔루션 비교

CS 담당자가 꼭 알아야할 AS관리 방법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CS 담당자 필독! AS 신청 양식없이 AS 신청 받는 법

AS관리 프로프램 활용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AS 관리 효율 2배 높이는 솔루션 추천과 AS 관리 우수 사례

한국 패션의 글로벌 진출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한국 패션 해외 진출의 핵심, 브랜딩과 디지털 전환 : 2024 설텍 참가 후기

리테일 테크가 만드는 새로운 고객 경험 관리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리테일 테크가 만드는 새로운 고객 경험 관리

품질 보증서 자동화

인사이트

· 데이터 수집

디지털 르네상스 시대의 의류택과 품질 보증서 자동화

브랜드 맞춤 컨설팅이 필요하다면 전문가에게 먼저 상담을 받아보세요

브랜드 맞춤 컨설팅이 필요하다면 전문가에게 상담을 먼저 받아보세요

C 2024 Mass Adoption Inc.

  • (주) 매스어답션

  • |

  • 사업자등록번호 : 469-88-01884

  • |

  • 대표 : 박찬우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5-서울성동-0282 호

  • |

  • 대표 번호 : 070-7589-7711

서울특별시 성동구 상원12길 34, 2층 215-219호 (서울숲 에이원센터)

  • 서비스이용약관

  • |

  • 개인정보처리방침

C 2024 Mass Adoption Inc.

  • (주) 매스어답션

  • 사업자등록번호 : 469-88-01884

  • 대표 : 박찬우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5-서울성동-0282 호

  • 대표 번호 : 070-7589-7711

서울특별시 성동구 상원12길 34, 2층 215-219호 (서울숲 에이원센터)

  • 서비스이용약관

  • |

  • 개인정보처리방침

C 2024 Mass Adoption Inc.

  • (주) 매스어답션

  • 사업자등록번호 : 469-88-01884

  • 대표 : 박찬우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5-서울성동-0282 호

  • 대표 번호 : 070-7589-7711

서울특별시 성동구 상원12길 34, 2층 215-219호 (서울숲 에이원센터)

  • 서비스이용약관

  • |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