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plify Connection
Amplify Experience

Simplify Connection
Amplify Experience

모든 시작은 연결에서, 모든 성장은 경험에서.

모든 시작은 연결에서,
모든 성장은 경험에서.

브랜드가 고객과 직접 연결되는 D2C의 시대
이제는 고객을 기억해야 할 때입니다.

SCROLL

좋은 브랜드를 만드는 공식은
더 이상 단순하지 않습니다.

좋은 브랜드를 만드는 공식은,
더 이상 단순하지 않습니다.

한때는 좋은 제품이면 충분했습니다.
한때는 좋은 가격이면 충분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소비자의 여정은 너무도 복잡해졌습니다.
파편화된 고객 여정의 조각들을 연결할 때,
비로소 브랜드는 선택받고, 기억됩니다.


그리고 그 연결을, 브랜드의 성장을 버클이 함께합니다.

한때는 좋은 제품이면 충분했습니다.
한때는 좋은 가격이면 충분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소비자의 여정은 너무도 복잡해졌습니다.
파편화된 고객 여정의 조각들을 연결할 때,
비로소 브랜드는 선택받고, 기억됩니다.


그리고 그 연결을, 브랜드의 성장을 버클이 함께합니다.

좋은 브랜드를 만드는 공식은,
더 이상 단순하지 않습니다.

한때는 좋은 제품이면 충분했습니다.

한때는 좋은 가격이면 충분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소비자의 여정은 너무도 복잡해졌고

파편화된 고객 여정의 조각들을 연결할 때

비로소 브랜드는 선택받고 기억됩니다.

그리고 그 연결을, 브랜드의 성장을

버클이 함께 합니다.

OUR VALUE
OUR VALUE
OUR VALUE

우리는 믿습니다

우리는 믿습니다

우리는 믿습니다

Where Experience Starts


Where Experience Starts
Where Experience Starts



소비는 단순한 거래가 아닌

경험의 시작임을.


소비는 단순한 거래가 아닌
경험의 시작임을.


소비는 단순 거래가
아닌 경험의 시작임을.

Growing Together


Growing Together
Growing Together


브랜드가 소비자와 연결될때
더 성장한다는 것을.

브랜드가 소비자와 연결될때
더 성장한다는 것을.


브랜드가 소비자와
연결될때
더 성장한다는 것을.

Memorable Experience,

Strong Brand

Memorable Experience,
Strong Brand
Memorable Experience,
Strong Brand


경험이 기억을 남기고, 기억이
진정한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을.

경험이 기억을 남기고,
기억이 진정한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

경험이 기억을 남기고, 기억이 진정한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을.

손쉬운 연결로 확장되는
브랜드 경험

손쉬운 연결로 확장되는 브랜드 경험

손쉬운 연결로 확장되는 브랜드 경험

데이터와 AI를 통해 브랜드와 고객 사이를

유기적으로 연결합니다.

구매 이후의 여정을 혁신해, 충성 고객을 확장하는
새로운 CRM 모델을 제시합니다.

데이터와 AI를 통해, 브랜드와 고객 사이를 유기적으로 연결하고
온·오프라인을 넘는 통합 고객 경험을 만들어갑니다.

구매 이후의 여정을 혁신해, 충성 고객을 확장하는

새로운 CRM 모델을 제시합니다.

구매 이후의 여정을 혁신해,

충성 고객을 확장하는

새로운 CRM 모델을 제시합니다.


데이터와 AI를 통해 브랜드와 고객 사이를

유기적으로 연결합니다.


온-오프라인을 넘는

통합 고객경험을 만들어갑니다.

온-오프라인을 넘는 통합 고객경험을 만들어갑니다.

OUR CHALLENGE
OUR CHALLENGE
OUR CHALLENGE

우리가 바꾸고 싶은 세상,
CRM 패러다임을 다시 씁니다.

우리가 바꾸고 싶은 세상,
CRM 패러다임을 다시 씁니다.

우리가 바꾸고 싶은 세상,
CRM 패러다임을 다시 씁니다.

구매 이후의 여정을

재설계합니다.

단순히 제품을 팔고 끝나는 시대가 아닙니다.
브랜드와 고객의 진짜 연결은 구매 이후부터 시작됩니다.
모든 접점이 끊기지 않고 이어질 때, 비로소 고객은 브랜드를 기억합니다.

구매 이후의 여정을
재설계합니다.

단순히 제품을 팔고 끝나는 시대가 아닙니다. 브랜드와 고객의 진짜 연결은 구매 이후부터가 시작입니다. 모든 접점이 끊기지 않고 이어질 때 비로소 고객은 브랜드를 기억하게 됩니다.

브랜드는 정체성을 지키며

성장해야 합니다.

광고비를 쏟지 않아도, 플랫폼 수수료를 내지 않아도
고객과 직접 연결되고 자립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할 때입니다.

브랜드의 철학이 무너지지 않도록, 브랜드만의 고객을 쌓아갈 수 있도록.

브랜드는 정체성을 지키며 성장해야 합니다.

광고비를 쏟지 않아도, 플랫폼 수수료를 내지 않아도 고객과 직접 연결되고, 자립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할 때입니다. 브랜드의 철학이 무너지지 않도록,

브랜드만의 고객을 쌓아갈 수 있도록.

궁극적인 목표는

고객 경험입니다.

고객이 브랜드를 다시 찾는 이유는 광고 때문이 아니라, 기억에 남는 경험 때문입니다.

버클은 구매 이후에도 고객과 계속 연결될 수 있는 경험을 설계합니다.
그 경험이 브랜드를 성장시킵니다.

궁극적인 목표는 고객 경험.

고객이 브랜드를 다시 찾는 이유는

광고 때문이 아닌, 기억에 남는 경험 때문입니다. 버클은 구매 이후에도

고객과 계속 연결될 수 있는 경험을

설계합니다. 그 경험이 브랜드를

성장시킵니다.

브랜드 생존을 위한

관계 중심의 CRM을 합니다.

고객을 기억하고, 다시 찾게 만들고, 팬덤으로 이어지는 구조를 통해
일방적인 CRM이 아닌, 고객과 함께 관계를 쌓아가는 CRM을 만듭니다.

그것이 브랜드의 진짜 생존력입니다.

브랜드 생존을 위한 관계
중심의 CRM을 합니다.

고객을 기억하고, 다시 찾게 만들고

팬덤으로 이어지는 구조를 통해

일방적인 CRM이 아닌, 고객과 함께 관계를 쌓아가는 CRM을 만듭니다. 그게 브랜드의 진짜 생존력입니다.

구매 이후의 여정을 재설계합니다.

단순히 제품을 팔고 끝나는 시대가 아닙니다. 브랜드와 고객의 진짜 연결은 구매 이후부터가 시작입니다. 모든 접점이 끊기지 않고 이어질 때 비로소 고객은 브랜드를 기억하게 됩니다.

브랜드는 정체성을 지키며
성장해야합니다.

광고비를 쏟지 않아도, 플랫폼 수수료를 내지 않아도 고객과 직접 연결되고, 자립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할 때 입니다. 브랜드의 철학이 무너지지 않도록, 브랜드만의 고객을 쌓아갈 수 있도록.

궁극적인 목표는 고객 경험.

고객이 브랜드를 다시 찾는 이유는 광고 때문이 아니라, 기억에 남는 경험 때문입니다. 버클은 구매 이후에도 고객과 계속 연결될 수 있는 경험을 설계합니다. 그 경험이 브랜드를 성장시킵니다.

브랜드 생존을 위한

관계 중심의 CRM을 합니다.

고객을 기억하고, 다시 찾게 만들고 팬덤으로 이어지는 구조를 통해 일방적인 CRM이 아닌,
고객과 함께 관계를 쌓아가는 CRM을 만듭니다. 그게 브랜드의 진짜 생존력입니다.

We build what we’ve lived.

우리는 커머스 경험을
누구보다 잘 아는 사람들입니다.

버클 팀의 70%는 커머스 실무 경험자입니다.

창업, 브랜드 마케팅, 운영, 개발, 데이터 분석까지 현장에서 부딪혀본 경험만이

브랜드의 진짜 문제를 알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We build what we’ve lived.

우리는 커머스 경험을
누구보다 잘 아는 사람들입니다.

버클 팀의 70%는 커머스 실무 경험자입니다.

창업, 브랜드 마케팅, 운영, 개발, 데이터 분석까지

현장에서 부딪혀본 사람들이 모여 브랜드의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We build what we’ve lived.

우리는 커머스 경험을
누구보다 잘 아는 사람들입니다.

버클 팀의 70%는 커머스 실무 경험자입니다.

창업, 브랜드 마케팅, 운영, 개발, 데이터 분석까지

현장에서 부딪혀본 사람들

브랜드의 진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Milestone : A Journey through the years
Milestone : A Journey through the years

고객과 브랜드의 연결,
그 답을 찾는 버클의 여정을 만나보세요.

고객과 브랜드의 연결,
그 답을 찾는 버클의 여정을 만나보세요.

2025

2024

2023

2022

2021

9월

한국디자인진흥원 스타일테크 지원기업 선정

8월

중소벤처기업부 TIPS 선정, 딥테크 기술력 지원 확보

6월

네이버와 디지털 보증서 기술협업 체결

5월

IBK 창공 11기 일본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선정

4월

AWS Qualified Software 인증

3월

Pre-A 라운드 투자 유치 (누적 투자금 30억 이상)

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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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2022

2021

9월

한국디자인진흥원 스타일테크 지원기업 선정

8월

중소벤처기업부 TIPS 선정, 딥테크 기술력 지원 확보

6월

네이버와 디지털 보증서 기술협업 체결

5월

IBK 창공 11기 일본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선정

4월

AWS Qualified Software 인증

3월

Pre-A 라운드 투자 유치 (누적 투자금 30억 이상)

CRM을 넘어 브랜드의 성장을 위한
버클 도입을 고민하신다면?

C 2024 Mass Adoption Inc.

  • (주) 매스어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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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업자등록번호 : 469-88-018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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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표 : 박찬우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1-서울강남-06170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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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표 번호 : 070-7589-7711

서울특별시 성동구 상원12길 34, 2층 215-219호 (서울숲 에이원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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