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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크가 디지털 보증서를 선택한 이유 : 고객 서비스의 미래
분크가 디지털 보증서를 선택한 이유 : 고객 서비스의 미래
분크가 디지털 보증서를 선택한 이유 : 고객 서비스의 미래
어디에서도'라는 의미의 이탈리아어 'Ovunque'에서 유래한 브랜드로, 어디에서든 고객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 분크! 최근 디지털 보증서 도입을 통해 고객들에게 어디에서든 끊기지 않는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과연 분크는 디지털 보증서를 왜 도입했고, 또 어떻게 활용하고 있을까요? 분크의 디지털 전환 사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분크는 어떤 브랜드인가요?
분크는 앞서 말한 것 처럼 ‘어디에서도’라는 이탈리아어인 Ovunque에서 유래한 브랜드로 어디에서든 고객과 함께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입니다. 독창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가방과 지갑 등 패션 잡화를 중심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시그니처인 토크 토트백, 크로스백, 숄더백 등 다양한 제품을 VMD(Vunque Wendsday Drop) 방식으로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분크가 속한 시장의 상황은요?
분크는 가방이나 지갑 등 패션 잡화 시장에 속한 브랜드입니다. 패션 잡화시장은 빠른 트렌드 변화와 함께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경쟁이 치열하죠. 지속가능성과 개성을 추구하는 트렌드는 가방을 단순한 수납용품이 아니게 만들었습니다. 다양한 재질, 색상, 패턴 등을 활용해 제작하고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좋은 미니백이나 가볍고 세련된 디자인의 데일리 핸드백을 만들기도 합니다.
시장에서 분크 가방의 포지션
시장 내에서 분크는 기존의 패션 철학에 새로운 스토리를 더해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로 비춰집니다. 또한 분크의 대표인 ‘석정혜’라는 이름 세글자가 분크의 정체성이 되기도 합니다. ‘국내 최다 판매 핸드백 신화’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거든요.
분크는 기존의 ‘면도칼 가방’이라는 아이덴티티를 계승한 라인 확장과, 주에 한 번 신상품을 출시하는 VWD 전략 등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힘과 동시에 ‘트렌디한’ 브랜드라는 인식을 심어주죠. 이런 까닭에 분크는 지난 해 연매출 420억을 기록하며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디지털 보증서 도입 전 분크가 갖고 있었던 고민은 무엇이었을까?
분크는 고객 서비스 과정의 비효율성과 한정된 고객 경험 제공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특히 제품을 보증하고, AS 관리의 복잡성이 문제였죠. 분크는 버클을 도입하며 고객 서비스 과정의 디지털 전환을 기대했는데요. 고객이 더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면서 고객 만족도를 높임과 동시에 운영의 효율성 증대라는 두 가지 목표를 가졌습니다.
디지털 보증서를 통해 해결된 고민은?
버클의 디지털 보증서를 도입하면서 고객 서비스 과정의 비효율성과 한정된 고객 경험 제공이라는 두 가지 고민을 모두 해결했는데요. 복잡했던 AS 접수 및 처리 과정이 크게 간소화되었습니다. 상품 구매 이후 발급되는 디지털 보증서를 통해 AS 신청부터 수선비용 결제 등을 모두 할 수 있게 되었거든요.
또한 이런 디지털화는 고객 경험을 확장했다고 할 수 있어요. 분크는 매년 2월 1일 전년도를 기준으로 멤버십을 발급하는데, 버클의 디지털 멤버십을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활용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하기도 했습니다.
2024년 분크 멤버십인 분케스트를 소개하며 디지털 보증서에 대해서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동영상과 홈페이지의 소식을 통해 더 알아보세요!
분크가 가장 잘 활용하고 있는 버클의 기능은?
분크는 단연 디지털 보증서를 십분 활용하고 있는 브랜드라 할 수 있는데요. 고객의 제품 구매 정보와 AS 접수를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게 되어 서비스 이용의 편의성이 크게 향상되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분크의 성장 방향성은?
분크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기민하게 반응하는 능력이 탁월한 브랜드에요. 짐이 많은 사람들은 어떤 가방을 들고 다닐까? 회의를 하는 사람은 어떤 가방이 필요할까? 화장품을 서류와 함께 넣고싶을까? 등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새로운 가방들이 나오는거죠.
2024년에는 글로벌 진출을 목표로하며 해외 사이트 구축을 진행할 예정이고, 일본을 필두로 아시아 시장부터 유럽 시장까지 단계적으로 진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해외에서 팝업스토어를 통해 먼저 현지 반응을 보겠다는 전략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성과에 치중된 브랜드가 아닌 브랜드 경험에 초점을 맞춘 전략입니다.
또한 분크는 토털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만큼 슈즈, 의류, 모자, 장갑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컬렉션도 꾸준히 개발, 확장 중입니다.
어떤 팀이 버클을 사용하면 좋을까요?
분크와 같이 소비재 브랜드,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팀이 버클을 쓴다면 더 나은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싶은 모든 산업군이라면요!
분케스트는 1년에 한 번 발급되지만 상시로 발급되는 멤버십이 필요한 브랜드 역시 버클의 고객 관리 기능을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최근 업데이트된 카페24와 포인트 연동은, 온라인 샵과 오프라인 몰 양쪽의 포인트를 유기적으로 연결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도 곧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분크의 디지털 보증서와 멤버십을 확인해보세요.
어디에서도'라는 의미의 이탈리아어 'Ovunque'에서 유래한 브랜드로, 어디에서든 고객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 분크! 최근 디지털 보증서 도입을 통해 고객들에게 어디에서든 끊기지 않는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과연 분크는 디지털 보증서를 왜 도입했고, 또 어떻게 활용하고 있을까요? 분크의 디지털 전환 사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분크는 어떤 브랜드인가요?
분크는 앞서 말한 것 처럼 ‘어디에서도’라는 이탈리아어인 Ovunque에서 유래한 브랜드로 어디에서든 고객과 함께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입니다. 독창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가방과 지갑 등 패션 잡화를 중심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시그니처인 토크 토트백, 크로스백, 숄더백 등 다양한 제품을 VMD(Vunque Wendsday Drop) 방식으로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분크가 속한 시장의 상황은요?
분크는 가방이나 지갑 등 패션 잡화 시장에 속한 브랜드입니다. 패션 잡화시장은 빠른 트렌드 변화와 함께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경쟁이 치열하죠. 지속가능성과 개성을 추구하는 트렌드는 가방을 단순한 수납용품이 아니게 만들었습니다. 다양한 재질, 색상, 패턴 등을 활용해 제작하고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좋은 미니백이나 가볍고 세련된 디자인의 데일리 핸드백을 만들기도 합니다.
시장에서 분크 가방의 포지션
시장 내에서 분크는 기존의 패션 철학에 새로운 스토리를 더해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로 비춰집니다. 또한 분크의 대표인 ‘석정혜’라는 이름 세글자가 분크의 정체성이 되기도 합니다. ‘국내 최다 판매 핸드백 신화’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거든요.
분크는 기존의 ‘면도칼 가방’이라는 아이덴티티를 계승한 라인 확장과, 주에 한 번 신상품을 출시하는 VWD 전략 등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힘과 동시에 ‘트렌디한’ 브랜드라는 인식을 심어주죠. 이런 까닭에 분크는 지난 해 연매출 420억을 기록하며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디지털 보증서 도입 전 분크가 갖고 있었던 고민은 무엇이었을까?
분크는 고객 서비스 과정의 비효율성과 한정된 고객 경험 제공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특히 제품을 보증하고, AS 관리의 복잡성이 문제였죠. 분크는 버클을 도입하며 고객 서비스 과정의 디지털 전환을 기대했는데요. 고객이 더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면서 고객 만족도를 높임과 동시에 운영의 효율성 증대라는 두 가지 목표를 가졌습니다.
디지털 보증서를 통해 해결된 고민은?
버클의 디지털 보증서를 도입하면서 고객 서비스 과정의 비효율성과 한정된 고객 경험 제공이라는 두 가지 고민을 모두 해결했는데요. 복잡했던 AS 접수 및 처리 과정이 크게 간소화되었습니다. 상품 구매 이후 발급되는 디지털 보증서를 통해 AS 신청부터 수선비용 결제 등을 모두 할 수 있게 되었거든요.
또한 이런 디지털화는 고객 경험을 확장했다고 할 수 있어요. 분크는 매년 2월 1일 전년도를 기준으로 멤버십을 발급하는데, 버클의 디지털 멤버십을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활용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하기도 했습니다.
2024년 분크 멤버십인 분케스트를 소개하며 디지털 보증서에 대해서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동영상과 홈페이지의 소식을 통해 더 알아보세요!
분크가 가장 잘 활용하고 있는 버클의 기능은?
분크는 단연 디지털 보증서를 십분 활용하고 있는 브랜드라 할 수 있는데요. 고객의 제품 구매 정보와 AS 접수를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게 되어 서비스 이용의 편의성이 크게 향상되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분크의 성장 방향성은?
분크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기민하게 반응하는 능력이 탁월한 브랜드에요. 짐이 많은 사람들은 어떤 가방을 들고 다닐까? 회의를 하는 사람은 어떤 가방이 필요할까? 화장품을 서류와 함께 넣고싶을까? 등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새로운 가방들이 나오는거죠.
2024년에는 글로벌 진출을 목표로하며 해외 사이트 구축을 진행할 예정이고, 일본을 필두로 아시아 시장부터 유럽 시장까지 단계적으로 진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해외에서 팝업스토어를 통해 먼저 현지 반응을 보겠다는 전략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성과에 치중된 브랜드가 아닌 브랜드 경험에 초점을 맞춘 전략입니다.
또한 분크는 토털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만큼 슈즈, 의류, 모자, 장갑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컬렉션도 꾸준히 개발, 확장 중입니다.
어떤 팀이 버클을 사용하면 좋을까요?
분크와 같이 소비재 브랜드,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팀이 버클을 쓴다면 더 나은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싶은 모든 산업군이라면요!
분케스트는 1년에 한 번 발급되지만 상시로 발급되는 멤버십이 필요한 브랜드 역시 버클의 고객 관리 기능을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최근 업데이트된 카페24와 포인트 연동은, 온라인 샵과 오프라인 몰 양쪽의 포인트를 유기적으로 연결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도 곧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분크의 디지털 보증서와 멤버십을 확인해보세요.
어디에서도'라는 의미의 이탈리아어 'Ovunque'에서 유래한 브랜드로, 어디에서든 고객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 분크! 최근 디지털 보증서 도입을 통해 고객들에게 어디에서든 끊기지 않는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과연 분크는 디지털 보증서를 왜 도입했고, 또 어떻게 활용하고 있을까요? 분크의 디지털 전환 사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분크는 어떤 브랜드인가요?
분크는 앞서 말한 것 처럼 ‘어디에서도’라는 이탈리아어인 Ovunque에서 유래한 브랜드로 어디에서든 고객과 함께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입니다. 독창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가방과 지갑 등 패션 잡화를 중심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시그니처인 토크 토트백, 크로스백, 숄더백 등 다양한 제품을 VMD(Vunque Wendsday Drop) 방식으로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분크가 속한 시장의 상황은요?
분크는 가방이나 지갑 등 패션 잡화 시장에 속한 브랜드입니다. 패션 잡화시장은 빠른 트렌드 변화와 함께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경쟁이 치열하죠. 지속가능성과 개성을 추구하는 트렌드는 가방을 단순한 수납용품이 아니게 만들었습니다. 다양한 재질, 색상, 패턴 등을 활용해 제작하고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좋은 미니백이나 가볍고 세련된 디자인의 데일리 핸드백을 만들기도 합니다.
시장에서 분크 가방의 포지션
시장 내에서 분크는 기존의 패션 철학에 새로운 스토리를 더해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로 비춰집니다. 또한 분크의 대표인 ‘석정혜’라는 이름 세글자가 분크의 정체성이 되기도 합니다. ‘국내 최다 판매 핸드백 신화’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거든요.
분크는 기존의 ‘면도칼 가방’이라는 아이덴티티를 계승한 라인 확장과, 주에 한 번 신상품을 출시하는 VWD 전략 등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힘과 동시에 ‘트렌디한’ 브랜드라는 인식을 심어주죠. 이런 까닭에 분크는 지난 해 연매출 420억을 기록하며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디지털 보증서 도입 전 분크가 갖고 있었던 고민은 무엇이었을까?
분크는 고객 서비스 과정의 비효율성과 한정된 고객 경험 제공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특히 제품을 보증하고, AS 관리의 복잡성이 문제였죠. 분크는 버클을 도입하며 고객 서비스 과정의 디지털 전환을 기대했는데요. 고객이 더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면서 고객 만족도를 높임과 동시에 운영의 효율성 증대라는 두 가지 목표를 가졌습니다.
디지털 보증서를 통해 해결된 고민은?
버클의 디지털 보증서를 도입하면서 고객 서비스 과정의 비효율성과 한정된 고객 경험 제공이라는 두 가지 고민을 모두 해결했는데요. 복잡했던 AS 접수 및 처리 과정이 크게 간소화되었습니다. 상품 구매 이후 발급되는 디지털 보증서를 통해 AS 신청부터 수선비용 결제 등을 모두 할 수 있게 되었거든요.
또한 이런 디지털화는 고객 경험을 확장했다고 할 수 있어요. 분크는 매년 2월 1일 전년도를 기준으로 멤버십을 발급하는데, 버클의 디지털 멤버십을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활용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하기도 했습니다.
2024년 분크 멤버십인 분케스트를 소개하며 디지털 보증서에 대해서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동영상과 홈페이지의 소식을 통해 더 알아보세요!
분크가 가장 잘 활용하고 있는 버클의 기능은?
분크는 단연 디지털 보증서를 십분 활용하고 있는 브랜드라 할 수 있는데요. 고객의 제품 구매 정보와 AS 접수를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게 되어 서비스 이용의 편의성이 크게 향상되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분크의 성장 방향성은?
분크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기민하게 반응하는 능력이 탁월한 브랜드에요. 짐이 많은 사람들은 어떤 가방을 들고 다닐까? 회의를 하는 사람은 어떤 가방이 필요할까? 화장품을 서류와 함께 넣고싶을까? 등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새로운 가방들이 나오는거죠.
2024년에는 글로벌 진출을 목표로하며 해외 사이트 구축을 진행할 예정이고, 일본을 필두로 아시아 시장부터 유럽 시장까지 단계적으로 진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해외에서 팝업스토어를 통해 먼저 현지 반응을 보겠다는 전략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성과에 치중된 브랜드가 아닌 브랜드 경험에 초점을 맞춘 전략입니다.
또한 분크는 토털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만큼 슈즈, 의류, 모자, 장갑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컬렉션도 꾸준히 개발, 확장 중입니다.
어떤 팀이 버클을 사용하면 좋을까요?
분크와 같이 소비재 브랜드,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팀이 버클을 쓴다면 더 나은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싶은 모든 산업군이라면요!
분케스트는 1년에 한 번 발급되지만 상시로 발급되는 멤버십이 필요한 브랜드 역시 버클의 고객 관리 기능을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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