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클 공식 블로그
카페24 사장님이 알아야 할 재구매 유도 필수 앱 추천! 디지털 스탬프
카페24 사장님이 알아야 할 재구매 유도 필수 앱 추천! 디지털 스탬프
카페24 사장님이 알아야 할 재구매 유도 필수 앱 추천! 디지털 스탬프
재방문과 재구매를 늘리기 위한 마케팅에 어느정도 비용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스타벅스를 포함해 많은 브랜드가 운영하고 있는 스탬프, 프리퀀시는 많은 마케팅 비용을 들이지 않고 평소 대비 앱 방문자가 50% 이상 늘어난다고 합니다. 그만큼 스탬프는 재방문과 재구매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어요.
이 글에서는 카페24로 자사몰을 운영하는 사장님들을 위해 버클의 디지털 스탬프 앱으로 재구매를 유도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버클 디지털 스탬프로 재구매를 유도하는 법
1. 적립 개수에 따른 혜택 지급!
버클 디지털 스탬프는 몇 개를 모았을 때 어떤 혜택을 제공할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요. 스타벅스가 최근 12개에서 8개로 혜택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한 파일럿 모델을 공개했는데요. 신청자가 오픈 2주만에 50만 명을 넘어설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받기 위해 스타벅스를 이용하고 있다는 의미죠.
스타벅스처럼 재구매 주기가 짧은 오프라인 F&B와 달리, 대부분의 산업군은 한 달 이상의 재구매 주기를 보입니다. 상대적으로 긴 재구매 주기를 갖고있는 산업군에서는 목표 개수를 더 작게 설정해 ‘몇 번만 구매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겠다’라는 심리를 자극할 수 있어요.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개수에 해당하는 위치에 [선물 아이콘]이 표시되기 때문에 시각적으로 목표 달성 욕구를 확실하게 자극할 수 있어요!
만약, 어떤 혜택을 줘야할지 고민이라면, 카페24에서 생성한 다운로드 쿠폰 url을 통해 자사몰 재방문을 자연스럽게 유도할 수 있습니다.
또, 스타벅스의 여름 프리퀀시와 겨울 프리퀀시가 나눠진 것 처럼 고객과 조금 더 재미난 방법으로 소통하고 싶다면, 브랜드의 컨셉을 잘 나타내는 스탬프 디자인을 통해 기간 한정 수집 이벤트도 기획해보세요. 디자인 컨셉이 확실한 브랜드일수록 효과가 극대화될 거예요.
2. 스탬프 적립 메세지로 자연스러운 브랜드 노출!
마케팅 수신 동의를 하지 않은 고객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개인정보 보호와 연관되어 민감한 부분이 많습니다.
하지만 꼭 안내해야하는 결제 안내, 배송 안내, 리뷰 요청 정도 등 정보성 메시지는 마케팅 수신 동의가 아니어도 가 구매 고객에게 말을 걸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제 스탬프 적립 알림톡 역시 정보성 메시지기 때문에 한 번 더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각인시켜보세요.
버클은 브랜드 카카오톡 채널과 연동도 가능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브랜드 카카오톡 채널을 노출하고, 친구 수를 늘릴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어요.
여기까지가 끝이라면 다른 CRM 솔루션과 다른 점이 없겠죠? 버클은 스탬프를 받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입장 가능한 공간인 ‘브랜드 라운지’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브랜드가 전달하는 소식을 ‘구매 고객’에게만 특별하게 보여줄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의 기억에 남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겠죠?
3. 누가 얼마나 구매했는지 고객 데이터 확인!
버클 디지털 스탬프는 카페24뿐만 아니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도 연동할 수 있어요! 혹시 카페24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두 군데에서 모두 판매하고 있다면 통합된 구매 고객 데이터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총 구매 횟수, 총 결제금액, 최근 구매일까지, 우리 브랜드에서 한 번 이상 구매한 고객의 모든 정보를 조회할 수 있어요. 물론, 고객별로 스탬프를 어느 채널에서 적립 받았는지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를 통해 각 판매처별 판매 비중도 파악할 수 있어요.
구매 고객의 데이터를 알고 더 잘 되는곳에 집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수 있다는 것도 버클의 장점입니다.
디지털 스탬프, 어떻게 이용하나요?
디지털 스탬프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딱 2가지 과정만 거치면 되는데요.
카페24 디지털 스탬프 앱 설치
스탬프 설정
그 뒤에는 배송이 완료될 때마다 고객의 카카오톡으로 스탬프 적립이 자동으로 완료됩니다. 번거롭게 직접 찍을 필요없이 처음 한 번의 세팅만 해주세요. 그 뒤는 버클이 다 알아서 해드릴게요! 고객에게 더 많이 노출되고, 혜택을 제공해 재구매를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 디지털 스탬프로 자사몰의 경쟁력을 한층 더 끌어올리세요.
카페24를 통해 쇼핑몰을 운영 중이신가요?
아래 버튼을 클릭해 재구매를 높이는 디지털 스탬프! 지금 바로 사용해보세요.
써보는게 가장 빠릅니다.
재방문과 재구매를 늘리기 위한 마케팅에 어느정도 비용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스타벅스를 포함해 많은 브랜드가 운영하고 있는 스탬프, 프리퀀시는 많은 마케팅 비용을 들이지 않고 평소 대비 앱 방문자가 50% 이상 늘어난다고 합니다. 그만큼 스탬프는 재방문과 재구매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어요.
이 글에서는 카페24로 자사몰을 운영하는 사장님들을 위해 버클의 디지털 스탬프 앱으로 재구매를 유도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버클 디지털 스탬프로 재구매를 유도하는 법
1. 적립 개수에 따른 혜택 지급!
버클 디지털 스탬프는 몇 개를 모았을 때 어떤 혜택을 제공할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요. 스타벅스가 최근 12개에서 8개로 혜택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한 파일럿 모델을 공개했는데요. 신청자가 오픈 2주만에 50만 명을 넘어설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받기 위해 스타벅스를 이용하고 있다는 의미죠.
스타벅스처럼 재구매 주기가 짧은 오프라인 F&B와 달리, 대부분의 산업군은 한 달 이상의 재구매 주기를 보입니다. 상대적으로 긴 재구매 주기를 갖고있는 산업군에서는 목표 개수를 더 작게 설정해 ‘몇 번만 구매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겠다’라는 심리를 자극할 수 있어요.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개수에 해당하는 위치에 [선물 아이콘]이 표시되기 때문에 시각적으로 목표 달성 욕구를 확실하게 자극할 수 있어요!
만약, 어떤 혜택을 줘야할지 고민이라면, 카페24에서 생성한 다운로드 쿠폰 url을 통해 자사몰 재방문을 자연스럽게 유도할 수 있습니다.
또, 스타벅스의 여름 프리퀀시와 겨울 프리퀀시가 나눠진 것 처럼 고객과 조금 더 재미난 방법으로 소통하고 싶다면, 브랜드의 컨셉을 잘 나타내는 스탬프 디자인을 통해 기간 한정 수집 이벤트도 기획해보세요. 디자인 컨셉이 확실한 브랜드일수록 효과가 극대화될 거예요.
2. 스탬프 적립 메세지로 자연스러운 브랜드 노출!
마케팅 수신 동의를 하지 않은 고객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개인정보 보호와 연관되어 민감한 부분이 많습니다.
하지만 꼭 안내해야하는 결제 안내, 배송 안내, 리뷰 요청 정도 등 정보성 메시지는 마케팅 수신 동의가 아니어도 가 구매 고객에게 말을 걸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제 스탬프 적립 알림톡 역시 정보성 메시지기 때문에 한 번 더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각인시켜보세요.
버클은 브랜드 카카오톡 채널과 연동도 가능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브랜드 카카오톡 채널을 노출하고, 친구 수를 늘릴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어요.
여기까지가 끝이라면 다른 CRM 솔루션과 다른 점이 없겠죠? 버클은 스탬프를 받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입장 가능한 공간인 ‘브랜드 라운지’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브랜드가 전달하는 소식을 ‘구매 고객’에게만 특별하게 보여줄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의 기억에 남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겠죠?
3. 누가 얼마나 구매했는지 고객 데이터 확인!
버클 디지털 스탬프는 카페24뿐만 아니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도 연동할 수 있어요! 혹시 카페24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두 군데에서 모두 판매하고 있다면 통합된 구매 고객 데이터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총 구매 횟수, 총 결제금액, 최근 구매일까지, 우리 브랜드에서 한 번 이상 구매한 고객의 모든 정보를 조회할 수 있어요. 물론, 고객별로 스탬프를 어느 채널에서 적립 받았는지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를 통해 각 판매처별 판매 비중도 파악할 수 있어요.
구매 고객의 데이터를 알고 더 잘 되는곳에 집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수 있다는 것도 버클의 장점입니다.
디지털 스탬프, 어떻게 이용하나요?
디지털 스탬프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딱 2가지 과정만 거치면 되는데요.
카페24 디지털 스탬프 앱 설치
스탬프 설정
그 뒤에는 배송이 완료될 때마다 고객의 카카오톡으로 스탬프 적립이 자동으로 완료됩니다. 번거롭게 직접 찍을 필요없이 처음 한 번의 세팅만 해주세요. 그 뒤는 버클이 다 알아서 해드릴게요! 고객에게 더 많이 노출되고, 혜택을 제공해 재구매를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 디지털 스탬프로 자사몰의 경쟁력을 한층 더 끌어올리세요.
카페24를 통해 쇼핑몰을 운영 중이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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써보는게 가장 빠릅니다.
재방문과 재구매를 늘리기 위한 마케팅에 어느정도 비용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스타벅스를 포함해 많은 브랜드가 운영하고 있는 스탬프, 프리퀀시는 많은 마케팅 비용을 들이지 않고 평소 대비 앱 방문자가 50% 이상 늘어난다고 합니다. 그만큼 스탬프는 재방문과 재구매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어요.
이 글에서는 카페24로 자사몰을 운영하는 사장님들을 위해 버클의 디지털 스탬프 앱으로 재구매를 유도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버클 디지털 스탬프로 재구매를 유도하는 법
1. 적립 개수에 따른 혜택 지급!
버클 디지털 스탬프는 몇 개를 모았을 때 어떤 혜택을 제공할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요. 스타벅스가 최근 12개에서 8개로 혜택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한 파일럿 모델을 공개했는데요. 신청자가 오픈 2주만에 50만 명을 넘어설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받기 위해 스타벅스를 이용하고 있다는 의미죠.
스타벅스처럼 재구매 주기가 짧은 오프라인 F&B와 달리, 대부분의 산업군은 한 달 이상의 재구매 주기를 보입니다. 상대적으로 긴 재구매 주기를 갖고있는 산업군에서는 목표 개수를 더 작게 설정해 ‘몇 번만 구매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겠다’라는 심리를 자극할 수 있어요.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개수에 해당하는 위치에 [선물 아이콘]이 표시되기 때문에 시각적으로 목표 달성 욕구를 확실하게 자극할 수 있어요!
만약, 어떤 혜택을 줘야할지 고민이라면, 카페24에서 생성한 다운로드 쿠폰 url을 통해 자사몰 재방문을 자연스럽게 유도할 수 있습니다.
또, 스타벅스의 여름 프리퀀시와 겨울 프리퀀시가 나눠진 것 처럼 고객과 조금 더 재미난 방법으로 소통하고 싶다면, 브랜드의 컨셉을 잘 나타내는 스탬프 디자인을 통해 기간 한정 수집 이벤트도 기획해보세요. 디자인 컨셉이 확실한 브랜드일수록 효과가 극대화될 거예요.
2. 스탬프 적립 메세지로 자연스러운 브랜드 노출!
마케팅 수신 동의를 하지 않은 고객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개인정보 보호와 연관되어 민감한 부분이 많습니다.
하지만 꼭 안내해야하는 결제 안내, 배송 안내, 리뷰 요청 정도 등 정보성 메시지는 마케팅 수신 동의가 아니어도 가 구매 고객에게 말을 걸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제 스탬프 적립 알림톡 역시 정보성 메시지기 때문에 한 번 더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각인시켜보세요.
버클은 브랜드 카카오톡 채널과 연동도 가능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브랜드 카카오톡 채널을 노출하고, 친구 수를 늘릴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어요.
여기까지가 끝이라면 다른 CRM 솔루션과 다른 점이 없겠죠? 버클은 스탬프를 받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입장 가능한 공간인 ‘브랜드 라운지’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브랜드가 전달하는 소식을 ‘구매 고객’에게만 특별하게 보여줄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의 기억에 남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겠죠?
3. 누가 얼마나 구매했는지 고객 데이터 확인!
버클 디지털 스탬프는 카페24뿐만 아니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도 연동할 수 있어요! 혹시 카페24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두 군데에서 모두 판매하고 있다면 통합된 구매 고객 데이터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총 구매 횟수, 총 결제금액, 최근 구매일까지, 우리 브랜드에서 한 번 이상 구매한 고객의 모든 정보를 조회할 수 있어요. 물론, 고객별로 스탬프를 어느 채널에서 적립 받았는지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를 통해 각 판매처별 판매 비중도 파악할 수 있어요.
구매 고객의 데이터를 알고 더 잘 되는곳에 집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수 있다는 것도 버클의 장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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