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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매출 향상하는 재구매 유도 필수앱 추천! 디지털 스탬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매출 향상하는 재구매 유도 필수앱 추천! 디지털 스탬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매출 향상하는 재구매 유도 필수앱 추천! 디지털 스탬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디지털 스탬프 론칭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디지털 스탬프 론칭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디지털 스탬프 론칭

광고를 열심히 해도 매출 성장이 더뎌서 고민이신가요? 그건 바로 재구매 고객의 비율이 낮아서 그렇습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운영하고 계시는 사장님께 버클의 장점과 버클로 재구매를 유도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드릴게요.

  • 8%의 충성 고객이 전체 매출의 40%를 견인했다.

  • 안정적으로 브랜드를 운영하기 위해 재구매 고객이 필요하다.

앞서 두 줄로 설명했듯 8%의 재구매 고객이 전체 매출의 40%를 견인했다는 통계가 있을만큼, 안정적인 매출에 재구매 고객은 선택이 아닌 필수예요.

버클은 재구매 고객을 만들기 위해 스탬프 기능을 출시했는데요. 카페라면 하나씩 있고, 스타벅스도 절대 포기 못하는 것, 바로 스탬프! 스탬프가 정말 재구매율 향상에 도움을 줄까요?

디지털 스탬프 고객 재방문 유도


스타벅스가 리워드를 포기하지 못하는 이유

스타벅스는 사이렌오더를 통해 기존의 종이 스탬프나 오프라인 경험을 온라인으로 바꿨다 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는 앱을 통해 리워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고객을 다시 방문하게 만드는 전략을 계속해서 펼치고 있는데요. 최근 12개를 모아야했던 리워드 갯수를 8개로 줄이는 리워드 개편(파일럿)에 나섰는데요. 2주만에 참여회원이 50만 명을 넘을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또한 매 년 여름과 겨울에 진행되는 프리퀀시 기간에는 평소 대비 앱 방문자가 50%이상 늘어나는 양상을 보이기도 하는데요. 결국 무언가를 모으고 혜택을 제공하는 리워드를 통해 스타벅스를 방문하는 사람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의 성장을 보여주는 또 다른 지표는 선불충전금이 2018년 1,142억 원에서 2021년 3,402억 원으로 성장했다는 점인데요. 그만큼 스타벅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고 다시 방문하는 사람이 많다는 의미입니다.

실제 스타벅스를 시작으로 많은 카페들이 온라인으로 리워드를 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기 시작했죠. 앱을 통해 결제를 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령하는 일이 많은 사람에게 익숙한 일이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스타벅스의 리워드 프로그램, 우리 브랜드도 시작할 수 있을까요?


버클 디지털 스탬프로 리워드를 시작해야 하는 3가지 이유

1. 적립 개수에 따른 혜택 지급

스탬프라면 당연히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해야겠죠? 몇 개를 모았을 때 어떤 혜택을 제공할지 원하는대로 설정할 수 있어요. 스타벅스가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12개를 8개로 낮추는 실험을 한 것 처럼 우리 브랜드 고객이 좋아하는 목표를 찾아보세요!

목표까지 몇 개가 남았는지 눈에 잘 들어오니 고객의 구매 욕구도 그만큼 더 올라가겠죠? 그리고 브랜드의 컨셉을 잘 나타내는 스탬프 디자인을 통해 기간 한정 수집 이벤트도 기획해보세요.

자유로운 혜택 설계


2. 스탬프 적립 메세지로 자연스러운 브랜드 홍보!

상품을 받은 고객에게 한 번 더 브랜드를 홍보할 방법을 찾고계셨다면, 배송이 완료되는 시점에 자동으로 발송되는 알림톡을 통해 고객에게 말을 걸 수 있어요. 브랜드의 카카오톡 채널을 연동하면 자연스럽게 카카오톡 친구 수도 늘릴 수 있습니다.

카카오 알림톡으로 손쉬운 발송


3. 누가, 얼마나 구매했는지 고객 데이터 확인!

파트너센터에서 직관적으로 파악하기 어려웠던 구매 고객 정보, 버클에서 고객별로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요. 총 구매 횟수, 총 결제금액, 최근 구매일까지 우리 브랜드에서 한 번 이상 구매한 고객의 모든 정보를 조회하고 충성고객 관리까지 시작해보세요.

고객 데이터까지 한 눈에 파악

디지털 스탬프, 어떻게 이용하나요?

딱 2가지만 하면 돼요!

  1. 디지털 스탬프 앱 설정

  2. 스탬프 설정

그 뒤에는 배송이 완료될 때마다 고객에게 자동으로 스탬프 적립! 번거롭게 직접 찍을 필요없이 처음 한 번의 세팅이면 그 뒤는 버클이 다 알아서 해드릴게요!

재구매를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 디지털 스탬프로 스토어의 경쟁력을 한층 더 끌어올리세요!

디지털 스탬프 사용 설정 방법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재구매를 높이고 싶으신가요?

아래 버튼을 클릭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버클 디지털 스탬프를 바로 사용해보세요!

써보는게 가장 빠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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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8%의 충성 고객이 전체 매출의 40%를 견인했다.

  • 안정적으로 브랜드를 운영하기 위해 재구매 고객이 필요하다.

앞서 두 줄로 설명했듯 8%의 재구매 고객이 전체 매출의 40%를 견인했다는 통계가 있을만큼, 안정적인 매출에 재구매 고객은 선택이 아닌 필수예요.

버클은 재구매 고객을 만들기 위해 스탬프 기능을 출시했는데요. 카페라면 하나씩 있고, 스타벅스도 절대 포기 못하는 것, 바로 스탬프! 스탬프가 정말 재구매율 향상에 도움을 줄까요?

디지털 스탬프 고객 재방문 유도


스타벅스가 리워드를 포기하지 못하는 이유

스타벅스는 사이렌오더를 통해 기존의 종이 스탬프나 오프라인 경험을 온라인으로 바꿨다 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는 앱을 통해 리워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고객을 다시 방문하게 만드는 전략을 계속해서 펼치고 있는데요. 최근 12개를 모아야했던 리워드 갯수를 8개로 줄이는 리워드 개편(파일럿)에 나섰는데요. 2주만에 참여회원이 50만 명을 넘을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또한 매 년 여름과 겨울에 진행되는 프리퀀시 기간에는 평소 대비 앱 방문자가 50%이상 늘어나는 양상을 보이기도 하는데요. 결국 무언가를 모으고 혜택을 제공하는 리워드를 통해 스타벅스를 방문하는 사람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의 성장을 보여주는 또 다른 지표는 선불충전금이 2018년 1,142억 원에서 2021년 3,402억 원으로 성장했다는 점인데요. 그만큼 스타벅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고 다시 방문하는 사람이 많다는 의미입니다.

실제 스타벅스를 시작으로 많은 카페들이 온라인으로 리워드를 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기 시작했죠. 앱을 통해 결제를 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령하는 일이 많은 사람에게 익숙한 일이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스타벅스의 리워드 프로그램, 우리 브랜드도 시작할 수 있을까요?


버클 디지털 스탬프로 리워드를 시작해야 하는 3가지 이유

1. 적립 개수에 따른 혜택 지급

스탬프라면 당연히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해야겠죠? 몇 개를 모았을 때 어떤 혜택을 제공할지 원하는대로 설정할 수 있어요. 스타벅스가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12개를 8개로 낮추는 실험을 한 것 처럼 우리 브랜드 고객이 좋아하는 목표를 찾아보세요!

목표까지 몇 개가 남았는지 눈에 잘 들어오니 고객의 구매 욕구도 그만큼 더 올라가겠죠? 그리고 브랜드의 컨셉을 잘 나타내는 스탬프 디자인을 통해 기간 한정 수집 이벤트도 기획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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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스탬프 적립 메세지로 자연스러운 브랜드 홍보!

상품을 받은 고객에게 한 번 더 브랜드를 홍보할 방법을 찾고계셨다면, 배송이 완료되는 시점에 자동으로 발송되는 알림톡을 통해 고객에게 말을 걸 수 있어요. 브랜드의 카카오톡 채널을 연동하면 자연스럽게 카카오톡 친구 수도 늘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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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누가, 얼마나 구매했는지 고객 데이터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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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데이터까지 한 눈에 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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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뒤에는 배송이 완료될 때마다 고객에게 자동으로 스탬프 적립! 번거롭게 직접 찍을 필요없이 처음 한 번의 세팅이면 그 뒤는 버클이 다 알아서 해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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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8%의 충성 고객이 전체 매출의 40%를 견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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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서 두 줄로 설명했듯 8%의 재구매 고객이 전체 매출의 40%를 견인했다는 통계가 있을만큼, 안정적인 매출에 재구매 고객은 선택이 아닌 필수예요.

버클은 재구매 고객을 만들기 위해 스탬프 기능을 출시했는데요. 카페라면 하나씩 있고, 스타벅스도 절대 포기 못하는 것, 바로 스탬프! 스탬프가 정말 재구매율 향상에 도움을 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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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가 리워드를 포기하지 못하는 이유

스타벅스는 사이렌오더를 통해 기존의 종이 스탬프나 오프라인 경험을 온라인으로 바꿨다 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는 앱을 통해 리워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고객을 다시 방문하게 만드는 전략을 계속해서 펼치고 있는데요. 최근 12개를 모아야했던 리워드 갯수를 8개로 줄이는 리워드 개편(파일럿)에 나섰는데요. 2주만에 참여회원이 50만 명을 넘을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또한 매 년 여름과 겨울에 진행되는 프리퀀시 기간에는 평소 대비 앱 방문자가 50%이상 늘어나는 양상을 보이기도 하는데요. 결국 무언가를 모으고 혜택을 제공하는 리워드를 통해 스타벅스를 방문하는 사람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의 성장을 보여주는 또 다른 지표는 선불충전금이 2018년 1,142억 원에서 2021년 3,402억 원으로 성장했다는 점인데요. 그만큼 스타벅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고 다시 방문하는 사람이 많다는 의미입니다.

실제 스타벅스를 시작으로 많은 카페들이 온라인으로 리워드를 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기 시작했죠. 앱을 통해 결제를 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령하는 일이 많은 사람에게 익숙한 일이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스타벅스의 리워드 프로그램, 우리 브랜드도 시작할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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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적립 개수에 따른 혜택 지급

스탬프라면 당연히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해야겠죠? 몇 개를 모았을 때 어떤 혜택을 제공할지 원하는대로 설정할 수 있어요. 스타벅스가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12개를 8개로 낮추는 실험을 한 것 처럼 우리 브랜드 고객이 좋아하는 목표를 찾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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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스탬프 적립 메세지로 자연스러운 브랜드 홍보!

상품을 받은 고객에게 한 번 더 브랜드를 홍보할 방법을 찾고계셨다면, 배송이 완료되는 시점에 자동으로 발송되는 알림톡을 통해 고객에게 말을 걸 수 있어요. 브랜드의 카카오톡 채널을 연동하면 자연스럽게 카카오톡 친구 수도 늘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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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누가, 얼마나 구매했는지 고객 데이터 확인!

파트너센터에서 직관적으로 파악하기 어려웠던 구매 고객 정보, 버클에서 고객별로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요. 총 구매 횟수, 총 결제금액, 최근 구매일까지 우리 브랜드에서 한 번 이상 구매한 고객의 모든 정보를 조회하고 충성고객 관리까지 시작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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