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가 경험하는 구조적 한계들
브랜드가 경험하는 구조적 한계들
브랜드가 경험하는 구조적 한계들
대부분의 브랜드가 플랫폼에 대한 높은 의존도로
직접 소유하고 활용 가능한 데이터 자산을 잃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브랜드가 플랫폼에 대한 높은 의존도로
직접 소유하고 활용 가능한
데이터 자산을 잃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브랜드가 플랫폼에 대한 높은 의존도로
직접 소유하고 활용 가능한 데이터 자산을 잃고 있습니다.
자사몰 중심의 데이터 수집
자사몰 중심의 데이터는 브랜드 전체 고객의 단면만 보여줄 뿐입니다.

자사몰 중심의 데이터 수집
자사몰 중심의 데이터는 브랜드 전체 고객의 단면만 보여줄 뿐입니다.

자사몰 중심의 데이터 수집
자사몰 중심의 데이터는 브랜드 전체 고객의 단면만 보여줄 뿐입니다.

행동 데이터 없는 이벤트 수집
다양한 이벤트로 유입된 고객, 어떤 행동을 했는지 알아야 분류가 가능합니다.

행동 데이터 없는 이벤트 수집
다양한 이벤트로 유입된 고객, 어떤 행동을 했는지 알아야 분류가 가능합니다.

행동 데이터 없는 이벤트 수집
다양한 이벤트로 유입된 고객, 어떤 행동을 했는지 알아야 분류가 가능합니다.

타 플랫폼의 높은 의존도
플랫폼으로 이동하는 고객 비중을 알고 계신가요?

타 플랫폼의 높은 의존도
플랫폼으로 이동하는 고객 비중을 알고 계신가요?

타 플랫폼의 높은 의존도
플랫폼으로 이동하는 고객 비중을 알고 계신가요?

버클 커넥트는
브랜드의 데이터를 설계 합니다.
버클 커넥트는
브랜드의 데이터를 설계 합니다.
버클 커넥트는
브랜드의 데이터를 설계 합니다.
자사몰, 오프라인 매장, 플랫폼, 광고 채널까지 어디서든 고객이 남긴 행동을 모아서, 브랜드의 자산으로 만듭니다.
브랜드의 다양한 활동에서 흩어진 고객 데이터를 수집하고, 하나의 고객데이터로 통합하여 실시간 분석과 액션을 가능하게 합니다.

자사몰, 오프라인 매장, 플랫폼, 광고 채널까지 어디서든 고객이 남긴 행동을 모아서, 브랜드의 자산으로 만듭니다.
브랜드의 다양한 활동에서 흩어진 고객 데이터를 수집하고, 하나의 고객데이터로 통합하여 실시간 분석과 액션을 가능하게 합니다.

자사몰, 오프라인 매장, 플랫폼, 광고 채널까지 어디서든 고객이 남긴 행동을 모아서, 브랜드의 자산으로 만듭니다.
브랜드의 다양한 활동에서 흩어진 고객 데이터를 수집하고, 하나의 고객데이터로 통합하여 실시간 분석과 액션을 가능하게 합니다.

단순히 데이터를 저장하는 것이 아니라, 데이터 → 인사이트 → 액션으로 연결되는 흐름을 만듭니다.
수집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사이트를 확보하여 CRM, Engagement 등 고객의 액션을 유도하는 캠페인을 구축합니다.

단순히 데이터를 저장하는 것이 아니라, 데이터 → 인사이트 → 액션으로 연결되는 흐름을 만듭니다.
수집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사이트를 확보하여 CRM, Engagement 등 고객의 액션을 유도하는 캠페인을 구축합니다.

단순히 데이터를 저장하는 것이 아니라, 데이터 → 인사이트 → 액션으로 연결되는 흐름을 만듭니다.
수집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사이트를 확보하여 CRM, Engagement 등 고객의 액션을 유도하는 캠페인을 구축합니다.

다양한 구매 채널, 하나의 데이터 파이프라인
다양한 구매 채널,
하나의 데이터 파이프라인
다양한 구매 채널, 하나의 데이터 파이프라인
CRM이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도구라면,
버클 커넥트는 고객을 ‘이해’하는 서비스 입니다.
CRM이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도구라면,
버클 커넥트는 고객을 ‘이해’하는 서비스 입니다.
CRM이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도구라면,
버클 커넥트는 고객을 ‘이해’하는 서비스 입니다.











버클 커넥트 사례
버클 커넥트 사례
버클 커넥트 사례
방문 경험부터 커뮤니티 리텐션까지 연결되는 디지털 CRM 구축
멤버십을 통한 충성 고객 확보 & 브랜드 커뮤니티 활성화
자사몰 성장을 위한 마케팅 & 데이터 최적화 전략
온-오프라인을 연결하는 완벽한 고객여정 구축
풀 퍼널 전략을 통해 브랜드의 전 과정 성장을 지원
방문 경험부터 커뮤니티 리텐션까지 연결되는 디지털 CRM 구축
멤버십을 통한 충성 고객 확보 & 브랜드 커뮤니티 활성화
자사몰 성장을 위한 마케팅 & 데이터 최적화 전략
온-오프라인을 연결하는 완벽한 고객여정 구축
풀 퍼널 전략을 통해 브랜드의 전 과정 성장을 지원
방문 경험부터 커뮤니티 리텐션까지 연결되는 디지털 CRM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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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사몰 성장을 위한 마케팅 & 데이터 최적화 전략
온-오프라인을 연결하는 완벽한 고객여정 구축
풀 퍼널 전략을 통해 브랜드의 전 과정 성장을 지원
이런 고민이 있다면
지금 버클을 검토할 시점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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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버클을
검토할 시점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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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버클을 검토할 시점이에요.
자사몰, 오프라인, 플랫폼의 고객 데이터가 각각 흩어져 있지 않나요?
자사몰, 오프라인, 플랫폼의 고객 데이터가
각각 흩어져 있지 않나요?
자사몰, 오프라인, 플랫폼의 고객 데이터가 각각 흩어져 있지 않나요?
마케팅 메시지가 고객의 실시간 행동과 연결되어 있나요?
마케팅 메시지가 고객의 실시간 행동과
연결되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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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비 대비 고객 전환이 잘 안 되는 이유를 알고 계신가요?
광고비 대비 고객 전환이 잘 안 되는
이유를 알고 계신가요?
광고비 대비 고객 전환이 잘 안 되는 이유를 알고 계신가요?
반복구매 고객과 신규고객을 구분한 전략을 운영하고 계신가요?
반복구매 고객과 신규고객을 구분한 전략을
운영하고 계신가요?
반복구매 고객과 신규고객을 구분한 전략을 운영하고 계신가요?
데이터 기반으로 고객 등급이나 리텐션 전략을 운영하고 계신가요?
데이터 기반으로 고객 등급이나 리텐션 전략을
운영하고 계신가요?
데이터 기반으로 고객 등급이나 리텐션 전략을 운영하고 계신가요?
도입 후, 재구매율이 2배 이상 성장했습니다.
도입 후, 고객 만족도가 51.1% 향상되었습니다.
도입 후, A/S 처리 시간이 30% 감소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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