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몰,
CRM을 하는데 왜 고객이 이탈 할까요?
자사몰,
CRM을 하는데
왜 고객이 이탈 할까요?
자사몰,
CRM을 하는데 왜 고객이 이탈 할까요?
브랜드는 CRM으로 고객을 ‘관리'하지만, 기억에 남지 않으면 고객은 브랜드를 ‘떠납니다.'
브랜드는 CRM으로 고객을 ‘관리'하지만,
기억에 남지 않으면 고객은 브랜드를 ‘떠납니다.'
브랜드는 CRM으로 고객을 ‘관리'하지만, 기억에 남지 않으면 고객은 브랜드를 ‘떠납니다.'
일괄 타겟팅으로 감소하는 반응률
고객을 모르는 상태에서 발송하는 메시지는 고객의 반응률이 낮아 집니다.

일괄 타겟팅으로 감소하는 반응률
고객을 모르는 상태에서 발송하는 메시지는 고객의 반응률이 낮아 집니다.

일괄 타겟팅으로 감소하는 반응률
고객을 모르는 상태에서 발송하는 메시지는 고객의 반응률이 낮아 집니다.

반복된 메시지로 고객 이탈
반복된 캠페인 메시지로 인한 경험 고객의 이탈을 만듭니다.

반복된 메시지로 고객 이탈
반복된 캠페인 메시지로 인한 경험 고객의 이탈을 만듭니다.

반복된 메시지로 고객 이탈
반복된 캠페인 메시지로 인한 경험 고객의 이탈을 만듭니다.

미흡한 메시지 캠페인 성과 분석
캠페인 성과에 대한 명확한 분석과 고객의 액션 까지 트래킹 하고 분석해야 합니다.

미흡한 메시지 캠페인 성과 분석
캠페인 성과에 대한 명확한 분석과 고객의 액션 까지 트래킹 하고 분석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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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성과에 대한 명확한 분석과 고객의 액션 까지 트래킹 하고 분석해야 합니다.

버클의 CRM은
고객과의 관계를 형성합니다.
버클의 CRM은
고객과의 관계를 형성합니다.
버클의 CRM은
고객과의 관계를 형성합니다.
자동화 메시지는 기본
고객의 구매/방문/참여 행동을 바탕으로 상황에 맞는 메시지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자동화 메시지는 기본
고객의 구매/방문/참여 행동을 바탕으로 상황에 맞는 메시지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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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구매/방문/참여 행동을 바탕으로 상황에 맞는 메시지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고객 행동 데이터 분석으로 이탈 예측
실제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휴면 징후 고객을 자동 탐지합니다. 이탈 가능성 높은 고객을 분류해 리텐션 캠페인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고객 행동 데이터 분석으로 이탈 예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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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행동 데이터 분석으로 이탈 예측
실제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휴면 징후 고객을 자동 탐지합니다. 이탈 가능성 높은 고객을 분류해 리텐션 캠페인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리텐션 리포트로 더 성과 높은 CRM
CRM 전반의 성과 흐름을 리텐션 중심으로 분석합니다. 고객 세그먼트별 유지율, 반복 구매율, 메시지 반응률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CRM 전략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리텐션 리포트로 더 성과 높은 C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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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텐션 리포트로 더 성과 높은 CRM
CRM 전반의 성과 흐름을 리텐션 중심으로 분석합니다. 고객 세그먼트별 유지율, 반복 구매율, 메시지 반응률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CRM 전략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1st Party 기반 세그먼트 생성
회원가입이 아닌 실제 구매 이력, 보증서, 오프라인 참여 등 브랜드가 직접 확보한 1st party 데이터를 기반으로 행동 조건별 세그먼트를 자동 구성할 수 있습니다.

1st Party 기반 세그먼트 생성
회원가입이 아닌 실제 구매 이력, 보증서, 오프라인 참여 등 브랜드가 직접 확보한 1st party 데이터를 기반으로 행동 조건별 세그먼트를 자동 구성할 수 있습니다.

1st Party 기반 세그먼트 생성
회원가입이 아닌 실제 구매 이력, 보증서, 오프라인 참여 등 브랜드가 직접 확보한 1st party 데이터를 기반으로 행동 조건별 세그먼트를 자동 구성할 수 있습니다.

CRM,
마케팅을 바꾸는게 아니라
고객 관계를 바꿔야 합니다.
CRM,마케팅을
바꾸는게 아니라
고객 관계를 바꿔야 합니다.
CRM,
마케팅을 바꾸는게 아니라
고객 관계를 바꿔야 합니다.
마케팅은 하고 있는데 고객은 떠나고,
CRM은 돌리고 있는데 기억에 남지 않는다면,
지금 필요한 건 ‘툴의 변화’가 아니라 ‘관계 방식의 전환’입니다.
마케팅은 하고 있는데 고객은 떠나고,
CRM은 돌리고 있는데 기억에 남지 않는다면,
지금 필요한 건 ‘툴의 변화’가 아니라
‘관계 방식의 전환’입니다.
마케팅은 하고 있는데 고객은 떠나고, CRM은 돌리고 있는데 기억에 남지 않는다면,
지금 필요한 건 ‘툴의 변화’가 아니라 ‘관계 방식의 전환’입니다.



버클 CRM 사례
버클 CRM 사례
버클 CRM 사례
자사몰 성장을 위한 마케팅 & 데이터 최적화 전략
온-오프라인을 연결하는 완벽한 고객여정 구축
멤버십을 통한 충성 고객 확보 & 브랜드 커뮤니티 활성화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 옴니채널 & 프로모션
풀 퍼널 전략을 통해 브랜드의 전 과정 성장을 지원
방문 경험부터 커뮤니티 리텐션까지 연결되는 디지털 CRM 구축
자사몰 성장을 위한 마케팅 & 데이터 최적화 전략
온-오프라인을 연결하는 완벽한 고객여정 구축
멤버십을 통한 충성 고객 확보 & 브랜드 커뮤니티 활성화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 옴니채널 & 프로모션
풀 퍼널 전략을 통해 브랜드의 전 과정 성장을 지원
방문 경험부터 커뮤니티 리텐션까지 연결되는 디지털 CRM 구축
자사몰 성장을 위한 마케팅 & 데이터 최적화 전략
온-오프라인을 연결하는 완벽한 고객여정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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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 옴니채널 & 프로모션
풀 퍼널 전략을 통해 브랜드의 전 과정 성장을 지원
방문 경험부터 커뮤니티 리텐션까지 연결되는 디지털 CRM 구축
이런 고민이 있다면
지금 버클을 검토할 시점이에요.
이런 고민이 있다면
지금 버클을
검토할 시점이에요.
이런 고민이 있다면
지금 버클을 검토할 시점이에요.
고객은 많은데, 누가 반복구매자인지 모르겠어요
고객은 많은데, 누가 반복구매자인지 모르겠어요
고객은 많은데, 누가 반복구매자인지 모르겠어요
쿠폰은 계속 보내는데, 반응이 없어요
쿠폰은 계속 보내는데, 반응이 없어요
쿠폰은 계속 보내는데, 반응이 없어요
메시지는 보냈지만, 그 이후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몰라요
메시지는 보냈지만,
그 이후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몰라요
메시지는 보냈지만, 그 이후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몰라요
VIP 고객에게 뭘 더 줄 수 있는지 설계가 안 돼요
VIP 고객에게 뭘 더 줄 수 있는지 설계가 안 돼요
VIP 고객에게 뭘 더 줄 수 있는지 설계가 안 돼요
이벤트는 하고 있지만, 캠페인 성과 분석이 어려워요
이벤트는 하고 있지만,
캠페인 성과 분석이 어려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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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은 쓰고 있는데, 그냥 리스트만 관리 중이에요
CRM은 쓰고 있는데,
그냥 리스트만 관리 중이에요
CRM은 쓰고 있는데, 그냥 리스트만 관리 중이에요
도입 후, 재구매율이 2배 이상 성장했습니다.
도입 후, 고객 만족도가 51.1% 향상되었습니다.
도입 후, A/S 처리 시간이 30% 감소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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