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채널 고객경험 최적화

옴니채널 고객경험 최적화

옴니채널 고객경험 최적화

열심히 준비한 프로모션,
고객은 한 채널에서 움직이지 않습니다.
온-오프라인 모두 경험합니다.

열심히 준비한 프로모션,
고객은 한 채널에서
움직이지 않습니다.

온-오프라인 모두 경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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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은 한 채널에서 움직이지 않습니다.
온-오프라인 모두 경험합니다.

보통의 프로모션,
소비만 되고 고객이 남지 않습니다.

보통의 프로모션,
소비만 되고 고객이 남지 않습니다.

보통의 프로모션,
소비만 되고 고객이 남지 않습니다.

쿠폰은 소모되고, 고객은 이벤트만 소비하고 사라집니다.
지금 필요한 건 참여를 설계하고, 관계를 남기는 프로모션입니다.

쿠폰은 소모되고, 고객은 이벤트만 소비하고

사라집니다. 지금 필요한 건 참여를 설계하고,

관계를 남기는 프로모션입니다.

쿠폰은 소모되고, 고객은 이벤트만 소비하고 사라집니다.
지금 필요한 건 참여를 설계하고, 관계를 남기는 프로모션입니다.

현장에서 끝나는 오프라인 이벤트

고객은 다녀갔지만, 우리는 그 이후를 알 수 없습니다. 방문으로 끝나는 이벤트는 관계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현장에서 끝나는 오프라인 이벤트

고객은 다녀갔지만, 우리는 그 이후를 알 수 없습니다. 방문으로 끝나는 이벤트는 관계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현장에서 끝나는 오프라인 이벤트

고객은 다녀갔지만, 우리는 그 이후를 알 수 없습니다. 방문으로 끝나는 이벤트는 관계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넘쳐나는 비슷한 쿠폰과 혜택

모두가 똑같은 방식으로 보상합니다. 차별 없는 혜택은 기억되지 않고, 브랜드도 남지 않습니다.

넘쳐나는 비슷한 쿠폰과 혜택

모두가 똑같은 방식으로 보상합니다. 차별 없는 혜택은 기억되지 않고, 브랜드도 남지 않습니다.

넘쳐나는 비슷한 쿠폰과 혜택

모두가 똑같은 방식으로 보상합니다. 차별 없는 혜택은 기억되지 않고, 브랜드도 남지 않습니다.

프로모션 후 유입이 끊기는 채널

참여는 있었지만, 연결은 없었습니다. 고객 여정이 이어지지 않는 프로모션은 단발성으로 끝납니다.

프로모션 후 유입이 끊기는 채널

참여는 있었지만, 연결은 없었습니다. 고객 여정이 이어지지 않는 프로모션은 단발성으로 끝납니다.

프로모션 후 유입이 끊기는 채널

참여는 있었지만, 연결은 없었습니다. 고객 여정이 이어지지 않는 프로모션은 단발성으로 끝납니다.

버클 인게이지먼트는
고객의 ‘참여’를 설계합니다.

버클 인게이지먼트는
고객의 ‘참여’를 설계합니다.

버클 인게이지먼트는
고객의 ‘참여’를 설계합니다.

이벤트로 끝나지 않도록,
고객이 움직이고, 반응하고, 다시 찾아오게 만드는 구조를 만듭니다.

이벤트로 끝나지 않도록,
고객이 움직이고, 반응하고,
다시 찾아오게 만드는 구조를 만듭니다.

이벤트로 끝나지 않도록,
고객이 움직이고, 반응하고, 다시 찾아오게 만드는 구조를 만듭니다.

온-오프라인을 이어주는 솔루션 제공

매장 방문부터 온라인 참여까지, 단절되지 않는 고객 경험을 설계합니다.

온-오프라인을 이어주는 솔루션 제공

매장 방문부터 온라인 참여까지, 단절되지 않는 고객 경험을 설계합니다.

온-오프라인을 이어주는 솔루션 제공

매장 방문부터 온라인 참여까지, 단절되지 않는 고객 경험을 설계합니다.

행동 기반 개인화 경험의 연속성

고객이 한 번 참여한 뒤, 다음 행동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설계합니다.

행동 기반 개인화 경험의 연속성

고객이 한 번 참여한 뒤, 다음 행동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설계합니다.

행동 기반 개인화 경험의 연속성

고객이 한 번 참여한 뒤, 다음 행동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설계합니다.

인게이지를 늘려주는 다양한 락인 시스템 구축

고객을 머무르게 하고, 브랜드에 연결되게 만드는 ‘계속 참여 구조’를 만듭니다.

인게이지를 늘려주는 다양한 락인 시스템 구축

고객을 머무르게 하고, 브랜드에 연결되게 만드는 ‘계속 참여 구조’를 만듭니다.

인게이지를 늘려주는 다양한 락인 시스템 구축

고객을 머무르게 하고, 브랜드에 연결되게 만드는 ‘계속 참여 구조’를 만듭니다.

고객과 연결되는 브랜드 라운지

구매 고객이 보증서·쿠폰·멤버십 등을 한 곳에서 확인하고 브랜드와 지속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전용 공간입니다.

고객과 연결되는 브랜드 라운지

구매 고객이 보증서·쿠폰·멤버십 등을 한 곳에서 확인하고 브랜드와 지속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전용 공간입니다.

고객과 연결되는 브랜드 라운지

구매 고객이 보증서·쿠폰·멤버십 등을 한 곳에서 확인하고 브랜드와 지속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전용 공간입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연결의 도구가 되어야 합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연결의 도구가 되어야 합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연결의 도구가 되어야 합니다.

고객은 채널이 아니라 경험을 기억합니다.
오프라인은 디지털 여정의 시작이 되고, 온라인은 브랜드 연결의 흐름이 되어야 합니다.

고객은 채널이 아니라 경험을 기억합니다.
오프라인은 디지털 여정의 시작이 되고,

온라인은 브랜드 연결의 흐름이 되어야 합니다.

고객은 채널이 아니라 경험을 기억합니다.오프라인은 디지털 여정의 시작이 되고,

온라인은 브랜드 연결의 흐름이 되어야 합니다.

버클 인게이지먼트 사례

버클 인게이지먼트 사례

버클 인게이지먼트 사례

  •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 옴니채널 & 프로모션

  • 방문 경험부터 커뮤니티 리텐션까지 연결되는 디지털 CRM 구축

  • 방문 고객 데이터 수집 및 성향 분석, 마케팅 효율 극대화

  • 온-오프라인 바이럴 프로모션을 위한 솔루션 제공

  •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 옴니채널 & 프로모션

  • 방문 경험부터 커뮤니티 리텐션까지 연결되는 디지털 CRM 구축

  • 방문 고객 데이터 수집 및 성향 분석, 마케팅 효율 극대화

  • 온-오프라인 바이럴 프로모션을 위한 솔루션 제공

  •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 옴니채널 & 프로모션

  • 방문 경험부터 커뮤니티 리텐션까지 연결되는 디지털 CRM 구축

  • 방문 고객 데이터 수집 및 성향 분석, 마케팅 효율 극대화

  • 온-오프라인 바이럴 프로모션을 위한 솔루션 제공

이런 고민이 있다면
지금 인게이지먼트를 검토할 시점이에요.

이런 고민이 있다면
지금 인게이지먼트를
검토할 시점이에요.

이런 고민이 있다면
지금 인게이지먼트를 검토할 시점이에요.

온라인 이벤트 성과를 측정하기 어려워요

온라인 이벤트 성과를 측정하기 어려워요

온라인 이벤트 성과를 측정하기 어려워요

참여는 있었는데, 재방문이나 전환은 없었어요

참여는 있었는데, 재방문이나 전환은 없었어요

참여는 있었는데, 재방문이나 전환은 없었어요

혜택을 줬는데 고객이 뭘 느꼈는지 몰라요

혜택을 줬는데 고객이 뭘 느꼈는지 몰라요

혜택을 줬는데 고객이 뭘 느꼈는지 몰라요

응모율은 높은데, 실제 전환과 연결되지 않아요

응모율은 높은데, 실제 전환과 연결되지 않아요

응모율은 높은데, 실제 전환과 연결되지 않아요

고객 여정 안에서 참여 포인트를 설계해본 적이 없어요

고객 여정 안에서

참여 포인트를 설계해본 적이 없어요

고객 여정 안에서 참여 포인트를 설계해본 적이 없어요

계속 다른 걸 해보는데, 고객은 기억을 안 해요

계속 다른 걸 해보는데, 고객은 기억을 안 해요

계속 다른 걸 해보는데, 고객은 기억을 안 해요

C 2024 Mass Adoption In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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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 성동구 상원12길 34, 2층 215-219호 (서울숲 에이원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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