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분석, 인사이트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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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의 문제는
‘어디가 문제인지’ 모르는 것 입니다.
버클은 숫자가 아니라 방향을 제시 합니다.

데이터의 문제는
‘어디가 문제인지’ 모르는 것 입니다.버클은 숫자가 아니라
방향을 제시 합니다.

데이터의 문제는
‘어디가 문제인지’ 모르는 것 입니다.
버클은 숫자가 아니라 방향을 제시 합니다.

데이터 리포트,
매번 분석은 하지만
방향성 찾기가 어려우신가요?

데이터 리포트,
매번 분석은 하지만
방향성 찾기가 어려우신가요?

데이터 리포트,
매번 분석은 하지만
방향성 찾기가 어려우신가요?

반복된 분석 비슷한 전략

데이터를 읽긴 하지만, 다음 행동을 바꾸지 못하는 전략은 반복될 뿐입니다.

반복된 분석 비슷한 전략

데이터를 읽긴 하지만, 다음 행동을 바꾸지 못하는 전략은 반복될 뿐입니다.

반복된 분석 비슷한 전략

데이터를 읽긴 하지만, 다음 행동을 바꾸지 못하는 전략은 반복될 뿐입니다.

원인도 모르는 성과 감소

단순 수치가 아닌, 세그먼트별 반응 차이와 고객 흐름 속 원인을 찾아야 합니다.

원인도 모르는 성과 감소

단순 수치가 아닌, 세그먼트별 반응 차이와 고객 흐름 속 원인을 찾아야 합니다.

원인도 모르는 성과 감소

단순 수치가 아닌, 세그먼트별 반응 차이와 고객 흐름 속 원인을 찾아야 합니다.

인사이트 기반 데이터 활용 부재

이제는 캠페인을 ‘느낌’이 아니라 데이터 인사이트로 설계해야 할 때입니다.

인사이트 기반 데이터 활용 부재

이제는 캠페인을 ‘느낌’이 아니라 데이터 인사이트로 설계해야 할 때입니다.

인사이트 기반 데이터 활용 부재

이제는 캠페인을 ‘느낌’이 아니라 데이터 인사이트로 설계해야 할 때입니다.

버클 인사이트는
고객사의 비즈니스 구조를 설계 합니다.

버클 인사이트는
고객사의 비즈니스 구조를
설계 합니다.

버클 인사이트는
고객사의 비즈니스 구조를 설계 합니다.

RFM 기반 타겟 / 세그먼트 구조화

매장 방문부터 온라인 참여까지, 단절되지 않는 고객 경험을 설계합니다.

RFM 기반 타겟 / 세그먼트 구조화

매장 방문부터 온라인 참여까지, 단절되지 않는 고객 경험을 설계합니다.

RFM 기반 타겟 / 세그먼트 구조화

매장 방문부터 온라인 참여까지, 단절되지 않는 고객 경험을 설계합니다.

MBA 분석으로 고객 행동에 대한 인사이트 리포트

고객이 한 번 참여한 뒤, 다음 행동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설계합니다.

MBA 분석으로 고객 행동에 대한 인사이트 리포트

고객이 한 번 참여한 뒤, 다음 행동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설계합니다.

MBA 분석으로 고객 행동에 대한 인사이트 리포트

고객이 한 번 참여한 뒤, 다음 행동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설계합니다.

실행 가능한 캠페인 시나리오 설계 및 제안

고객을 머무르게 하고, 브랜드에 연결되게 하는 ‘계속 참여 구조’를 만듭니다.

실행 가능한 캠페인 시나리오 설계 및 제안

고객을 머무르게 하고, 브랜드에 연결되게 하는 ‘계속 참여 구조’를 만듭니다.

실행 가능한 캠페인 시나리오 설계 및 제안

고객을 머무르게 하고, 브랜드에 연결되게 하는 ‘계속 참여 구조’를 만듭니다.

버클 인사이트

버클 인사이트

버클 인사이트

버클 인사이트 리포트가
궁금하시다면?

버클 인사이트 리포트가
궁금하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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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만 보여주지 않습니다.
브랜드에 맞춘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데이터만 보여주지 않습니다.
브랜드에 맞춘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데이터만 보여주지 않습니다.
브랜드에 맞춘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형식적인 컨설팅은 그만,
실질적인 성과로 증명합니다.

형식적인 컨설팅은 그만,
실질적인 성과로 증명합니다.

형식적인 컨설팅은 그만,
실질적인 성과로 증명합니다.

  • 온-오프라인을 연결하는 완벽한 고객여정 구축

  •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 옴니채널 & 프로모션

  • 멤버십을 통한 충성 고객 확보 & 브랜드 커뮤니티 활성화

  • 풀 퍼널 전략을 통해 브랜드의 전 과정 성장을 지원

  • 온-오프라인을 연결하는 완벽한 고객여정 구축

  •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 옴니채널 & 프로모션

  • 멤버십을 통한 충성 고객 확보 & 브랜드 커뮤니티 활성화

  • 풀 퍼널 전략을 통해 브랜드의 전 과정 성장을 지원

  • 온-오프라인을 연결하는 완벽한 고객여정 구축

  •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 옴니채널 & 프로모션

  • 멤버십을 통한 충성 고객 확보 & 브랜드 커뮤니티 활성화

  • 풀 퍼널 전략을 통해 브랜드의 전 과정 성장을 지원

컨설팅 프로세스

컨설팅 프로세스

컨설팅 프로세스

기업 현황 체크

기업 현황 체크

기업 현황 체크

킥오프 미팅

킥오프 미팅

킥오프 미팅

프로세스 진단

프로세스 진단

프로세스 진단

상시 팔로업

프로세스 구축

상시 팔로업 프로세스 구축

상시 팔로업

프로세스 구축

고객 여정 설계

고객 여정 설계

온라인 채널

셋업

온라인 채널 셋업

디지털 보증서

가이드

디지털 보증서 가이드

약관 점검

약관 점검

이벤트 생성

이벤트 생성

온보딩

온보딩

오프라인 채널

셋업

오프라인 채널 셋업

고객 여정 설계

온라인 채널

셋업

디지털 보증서

가이드

약관 점검

이벤트 생성

온보딩

오프라인 채널

셋업

서비스 교육 및 케어

서비스 교육 및 케어

실무자 환경

구축

실무자 환경 구축

소스 및 에셋

구축

소스 및 에셋 구축

맞춤화 교육

맞춤화 교육

리뷰

리뷰

가이드 배포

가이드 배포

월간 케어

월간 케어

세미나 제공

세미나 제공

서비스 교육 및 케어

실무자 환경

구축

소스 및 에셋

구축

맞춤화 교육

리뷰

가이드 배포

월간 케어

세미나 제공

데이터 기반 전문가 그룹
브랜드 성장 매니저 버클 팀

데이터 기반 전문가 그룹
브랜드 성장 매니저 버클 팀

데이터 기반 전문가 그룹
브랜드 성장 매니저 버클 팀

  • Derek

    비즈니스 컨설턴트

    “브랜드의 성장을 단순목표가 아닌, 구조화된 전략으로 바꿉니다.”

    UBS 증권 APAC / 딜로이트 컨설팅

  • Gunn

    리테일&이커머스 전문가

    “매장과 자사몰의 성과, 둘 다 잡아야 진짜 리테일 전략입니다”.

    ADERERROR / vunque / HOKA 담당자

  • Robbie

    UX&브랜딩 컨설턴트

    “고객이 브랜드를 ‘기억하게’ 만드는 경험을 설계합니다.”

    lululemon / MLB / ELLE 담당자

  • Howard

    CRM&리텐션 전문가

    “한번 온 고객이 다시 돌아오게 만드는, CRM 전략을 설계합니다.”

    Richemont / LVMH / L’Oreal 담당자

  • Conan

    마케팅&퍼포먼스 전략

    “마케팅은 숫자로 말해야 합니다. 성과를 만드는 전략을 설계합니다.”

    퍼포먼스/MMP 마케팅 컨설턴트

  • Caffrey

    데이터 분석 & AI

    “고객의 행동데이터를 분석해 마케팅 방향을 설정합니다.”

    실리콘밸리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 Derek

    비즈니스 컨설턴트

    “브랜드의 성장을 단순목표가 아닌, 구조화된 전략으로 바꿉니다.”

    UBS 증권 APAC / 딜로이트 컨설팅

  • Gunn

    리테일&이커머스 전문가

    “매장과 자사몰의 성과, 둘 다 잡아야 진짜 리테일 전략입니다”.

    ADERERROR / vunque / HOKA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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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X&브랜딩 컨설턴트

    “고객이 브랜드를 ‘기억하게’ 만드는 경험을 설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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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번 온 고객이 다시 돌아오게 만드는, CRM 전략을 설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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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클 도입을 고민하신다면?

버클 도입을 고민하신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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