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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미너스랩 : 다이아에 디지털 보증서를 더하다

루미너스랩 : 다이아에 디지털 보증서를 더하다

루미너스랩 : 다이아에 디지털 보증서를 더하다

루미너스랩 디지털 보증서 도입
루미너스랩 디지털 보증서 도입
루미너스랩 디지털 보증서 도입

루미너스랩

루미너스는 1968년 남대문에서 1세대인 할아버지의 첫 공방을 시작으로, 아버지를 거쳐 3대째 이어져 오고 있는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루미너스은 다이아몬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수입하며, 'Diamonds are girl's best friend'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환경 파괴 요소를 줄이고, 광산 노동자들의 인권을 보호하며 스마트한 소비를 가능하게 합니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가치 소비와 저렴한 가격으로 특히 젊은 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현재 시장 점유율이 20%에 육박할 정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3대째 이어져 오며 고가의 다이아몬드 제품을 다루고 있는 루미너스랩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가치와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방법을 고민해왔습니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란? 천연 다이아몬드 씨앗을 실험실에서 인공적으로 키워내 물리적, 화학적, 광학성 특성이 100% 동일한 다이아몬드의 한 종류.


챌린지 : 브랜드 신뢰도와 고객 편의성 높이기

루미너스랩가 버클을 도입하며 달성하고자 했던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 향상

  2. A/S 간편화 등 고객 편의성 향상


솔루션 : 디지털 보증서를 통한 브랜드 신뢰도와 고객 편의성 향상

디지털 보증서를 통한 신뢰도 향상

루미너스랩은 3대째 이어오는 가업을 운영하며, 다이아몬드와 금처럼 변하지 않는 가치를 가진 제품을 다룹니다. 고객들은 이러한 제품에 대해 높은 수준의 관리와 서비스를 기대하기 마련이죠.

루미너스랩은 디지털 보증서를 도입함으로써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ESG 가치를 고객에게 더 잘 전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디지털 보증서는 가치 소비와 신뢰도 측면에서 강점을 제공합니다. 또한, 종이 보증서 없이 휴대폰에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어, 잃어버릴 걱정 없이 제품의 서비스와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지속 가능한 패션을 지향하는 EU의 방향성과도 부합하는 방식입니다.

A/S 편의성까지 높인 디지털 보증서

기존의 종이 보증서는 고객이 보증서를 어떻게 관리하는지 파악하기 힘들고, 서비스를 제공할 때 이력을 트래킹 하거나 찾기 힘들다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루미너스랩의 디지털 보증서는 단순히 제품을 평생 보증한다는 개념을 넘어 평생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끝까지 관리하도록 돕고 있는데요. 디지털 보증서 내에 AS 기능이 구현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게시판을 통해서 접수하던 AS를 보증서를 통해 진행하면서 고객의 편의성 또한 높아졌고, 오퍼레이션 리소스 또한 줄일 수 있게 되었어요.


성과

루미너스랩은 변하지 않는 다이아몬드의 가치를 디지털 보증서를 통해 다시 한 번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가의 상품이며 평생 보증을 제공하는 만큼, 보증서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매우 높습니다. 보통 버클 고객사의 보증서 저장 비율이 35%인 데 비해, 루미너스랩은 50%를 넘을 만큼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A/S 처리와 관리를 디지털화하면서 업무 효율이 30% 향상되었고, 고객과의 소통도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미국 보석 감정원 GIA 역시 감정서를 디지털화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으며, 가치 소비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는 상황에서 루미너스랩은 국내에서 발 빠르게 디지털화를 진행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루미너스랩과 같이 운영 효율을 극대화하고 고객의 신뢰를 높이고 싶은 브랜드라면 루미너스랩을 담당했던 버클팀과 커피챗 해보세요.

루미너스랩

루미너스는 1968년 남대문에서 1세대인 할아버지의 첫 공방을 시작으로, 아버지를 거쳐 3대째 이어져 오고 있는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루미너스은 다이아몬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수입하며, 'Diamonds are girl's best friend'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환경 파괴 요소를 줄이고, 광산 노동자들의 인권을 보호하며 스마트한 소비를 가능하게 합니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가치 소비와 저렴한 가격으로 특히 젊은 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현재 시장 점유율이 20%에 육박할 정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3대째 이어져 오며 고가의 다이아몬드 제품을 다루고 있는 루미너스랩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가치와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방법을 고민해왔습니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란? 천연 다이아몬드 씨앗을 실험실에서 인공적으로 키워내 물리적, 화학적, 광학성 특성이 100% 동일한 다이아몬드의 한 종류.


챌린지 : 브랜드 신뢰도와 고객 편의성 높이기

루미너스랩가 버클을 도입하며 달성하고자 했던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 향상

  2. A/S 간편화 등 고객 편의성 향상


솔루션 : 디지털 보증서를 통한 브랜드 신뢰도와 고객 편의성 향상

디지털 보증서를 통한 신뢰도 향상

루미너스랩은 3대째 이어오는 가업을 운영하며, 다이아몬드와 금처럼 변하지 않는 가치를 가진 제품을 다룹니다. 고객들은 이러한 제품에 대해 높은 수준의 관리와 서비스를 기대하기 마련이죠.

루미너스랩은 디지털 보증서를 도입함으로써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ESG 가치를 고객에게 더 잘 전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디지털 보증서는 가치 소비와 신뢰도 측면에서 강점을 제공합니다. 또한, 종이 보증서 없이 휴대폰에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어, 잃어버릴 걱정 없이 제품의 서비스와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지속 가능한 패션을 지향하는 EU의 방향성과도 부합하는 방식입니다.

A/S 편의성까지 높인 디지털 보증서

기존의 종이 보증서는 고객이 보증서를 어떻게 관리하는지 파악하기 힘들고, 서비스를 제공할 때 이력을 트래킹 하거나 찾기 힘들다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루미너스랩의 디지털 보증서는 단순히 제품을 평생 보증한다는 개념을 넘어 평생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끝까지 관리하도록 돕고 있는데요. 디지털 보증서 내에 AS 기능이 구현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게시판을 통해서 접수하던 AS를 보증서를 통해 진행하면서 고객의 편의성 또한 높아졌고, 오퍼레이션 리소스 또한 줄일 수 있게 되었어요.


성과

루미너스랩은 변하지 않는 다이아몬드의 가치를 디지털 보증서를 통해 다시 한 번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가의 상품이며 평생 보증을 제공하는 만큼, 보증서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매우 높습니다. 보통 버클 고객사의 보증서 저장 비율이 35%인 데 비해, 루미너스랩은 50%를 넘을 만큼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A/S 처리와 관리를 디지털화하면서 업무 효율이 30% 향상되었고, 고객과의 소통도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미국 보석 감정원 GIA 역시 감정서를 디지털화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으며, 가치 소비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는 상황에서 루미너스랩은 국내에서 발 빠르게 디지털화를 진행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루미너스랩과 같이 운영 효율을 극대화하고 고객의 신뢰를 높이고 싶은 브랜드라면 루미너스랩을 담당했던 버클팀과 커피챗 해보세요.

루미너스랩

루미너스는 1968년 남대문에서 1세대인 할아버지의 첫 공방을 시작으로, 아버지를 거쳐 3대째 이어져 오고 있는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루미너스은 다이아몬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수입하며, 'Diamonds are girl's best friend'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환경 파괴 요소를 줄이고, 광산 노동자들의 인권을 보호하며 스마트한 소비를 가능하게 합니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가치 소비와 저렴한 가격으로 특히 젊은 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현재 시장 점유율이 20%에 육박할 정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3대째 이어져 오며 고가의 다이아몬드 제품을 다루고 있는 루미너스랩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가치와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방법을 고민해왔습니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란? 천연 다이아몬드 씨앗을 실험실에서 인공적으로 키워내 물리적, 화학적, 광학성 특성이 100% 동일한 다이아몬드의 한 종류.


챌린지 : 브랜드 신뢰도와 고객 편의성 높이기

루미너스랩가 버클을 도입하며 달성하고자 했던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 향상

  2. A/S 간편화 등 고객 편의성 향상


솔루션 : 디지털 보증서를 통한 브랜드 신뢰도와 고객 편의성 향상

디지털 보증서를 통한 신뢰도 향상

루미너스랩은 3대째 이어오는 가업을 운영하며, 다이아몬드와 금처럼 변하지 않는 가치를 가진 제품을 다룹니다. 고객들은 이러한 제품에 대해 높은 수준의 관리와 서비스를 기대하기 마련이죠.

루미너스랩은 디지털 보증서를 도입함으로써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ESG 가치를 고객에게 더 잘 전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디지털 보증서는 가치 소비와 신뢰도 측면에서 강점을 제공합니다. 또한, 종이 보증서 없이 휴대폰에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어, 잃어버릴 걱정 없이 제품의 서비스와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지속 가능한 패션을 지향하는 EU의 방향성과도 부합하는 방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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