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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반사이드 : 4개의 AS센터 관리를 ‘이것’ 하나로 시작하다

어반사이드 : 4개의 AS센터 관리를 ‘이것’ 하나로 시작하다

어반사이드 : 4개의 AS센터 관리를 ‘이것’ 하나로 시작하다

어반사이드의 디지털 보증서 도입
어반사이드의 디지털 보증서 도입
어반사이드의 디지털 보증서 도입

어반사이드는 'Go Without Limits'라는 모토 아래 모험가들을 위해 첨단 테크니컬 기어를 제공하는 대한민국의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어반사이드는 도심의 안락함을 넘어, 극한의 도전을 즐기는 이들의 모험 정신을 상징하는데요. 이런 모험 정신을 상품에도 담아 최첨단 기술과 우하한 디자인의 결합을 통해 까다로운 환경 속에서도 한계를 넘어설 수 있는 탁월한 기어를 선사합니다.

어반사이드를 전개하고 있는 주식회사 밀리밀은 국내 아웃도어 시장을 확장하며 차박 텐트, 초경량 택티컬 타프, 펜타폴, 델타폴 폴대, 윈드스크린, 이지캐리 웨건, 인베이더 돔쉘터 등 제품을 성공적으로 론칭하며 대중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신규 트레일런, 클라이밍 라인 등 다양한 어패럴 제품을 성수 쇼룸 오픈과 함께 선보였습니다.

어반사이드는 밀리밀의 브랜드 빌딩 전문 역량을 바탕으로 성장해 왔으며, 캠핑용품을 비롯한 다양한 아웃도어 기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품질과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반사이드는 디지털 보증서를 어떻게 활용하고, 또 어떤 성과를 달성했을까요?


챌린지 : 복잡한 A/S 관리와 고객 데이터 통합의 어려움

어반사이드는 버클을 도입하며 다음과 같은 문제를 해결하고자 했습니다:

  • 수기로 이루어지던 A/S 관리 해결

  • 과중한 업무로 인한 CX 팀의 업무 효율성 저하 문제

  • 자사몰을 통한 고객 관리와 데이터 통합의 필요성


솔루션 : 디지털 보증서를 통한 데이터 통합과 고객 관리 혁신

디지털 보증서 도입을 통한 데이터 관리 효율 향상

어반사이드는 디지털 보증서를 도입하며 구매 데이터 보관의 안전성을 보장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보관이나 분실 걱정이 사라졌기 때문입니다. 또, 디지털 보증서는 고객이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공식 홈페이지, 스마트 스토어, 어반사이드 성수 매장 구매건에 한해 자동으로 보증서가 발급됩니다. 자동으로 발급되는 보증서를 통해 고객 데이터의 편의성을 향상할 수 있게 되었고, 고객은 보증서를 분실할 걱정 없이 언제 어디서든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어반사이드는 고객의 구매 이력과 보증 정보를 일원화하여 관리할 수 있게 되었어요. 디지털 보증서를 발급받고 싶은 고객은 공식 홈페이지, 스마트 스토어, 성수 매장에서 구매할 것이기 때문이죠. 어반사이드는 디지털 보증서 도입을 통해 고객 데이터를 한 곳에서 관리하며, 고객의 구매 패턴을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맞춤형 마케팅을 진행하기 위한 초석을 마련했습니다. 이런 데이터는 자사몰로의 고객 유입을 촉진하고, 고객 충성도를 높이거나 제품의 개선 아이디어를 찾는 데 중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어반사이드의 디지털 보증서 안내


AS 관리 효율화로 업무 부담 감소

어반사이드가 기존에 관리하던 AS 방식은 처리과정이 복잡하고 오류가 발생하기 쉬웠습니다. 또한 4개의 AS센터에서 발생하는 업무에 대한 진행상황 공유가 어렵다는 문제도 있었고요.

어반사이드는 디지털 보증서를 통해 이런 AS 관리의 어려움을 해결했습니다. 4개 AS 센터에서 발생하는 업무를 하나의 어드민에서 관리할 뿐만 아니라, 디지털 보증서를 통해 접수가 간편해졌거든요. 고객은 사진을 업로드해 AS 신청을 하고 브랜드 측에서도 빠르게 견적을 발송하고 수리 과정을 관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는 기존에 비효율적으로 운영되던 AS, CX팀의 업무 부담을 줄이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하는 성과를 이뤘습니다.

디지털 보증서로 AS 관리


하나의 툴로 데이터 통합, 고객 편의성 향상, 업무 효율 개선까지

어반사이드가 판매하는 제품은 텐트, 타프, 테이블, 체어, 스토브, 키친 등 캠핑 용품과 어패럴인데요. 캠핑 용품의 제품 특성 상 시즌에 따라, 취향에 따라, 캠핑의 형태에 따라 세탁이나 수선, 중고거래 등이 활발하게 일어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품의 보증이나 고객 서비스에 대한 부분도 고객이 구매를 결정하는 데 영향을 끼치는 중요한 요소죠.

CS, AS, 정품 인증, 데이터 관리 등 필요한 모든 기능을 따로 사용해야 했다면 아마 CX팀의 업무는 더욱 과중되고 효율성이 저하되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디지털 보증서를 도입하며 고객의 보증서 분실과 보관문제 해결부터, 어반사이드 팀의 업무 효율 개선, 그리고 흩어진 채널의 데이터 수집까지 한 번에 가능해졌습니다.

성과 : 고객 경험과 업무 효율성 개선

어반사이드는 디지털 보증서 도입 하나로 AS 관리 시스템부터 정품 인증, 데이터 수집 등 다양한 기능을 복합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는 고객 만족도과 업무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켰고요. 기존 수기로 관리하던 정보를 디지털로 전환하면서 업무를 처리하는데 시간이 단축되기도 했습니다. 어반사이드는 어반사이드 성수 쇼룸 오픈을 시작으로 고객과 더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는데요. 아웃도어 활동을 기반으로 성장해온 브랜드기 때문에 매니아층과 관계 관리가 더 많은 입소문을 만들 수 있고, 재구매를 일으키거나 브랜드 성장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어반사이드는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브랜드 가치를 만들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뤄낼 예정입니다.

어반 사이드의 디지털 보증서 활용 플로우


어반사이드처럼 디지털 보증서 도입 하나로 A/S 관리와 고객 경험, 그리고 데이터 수집까지 더 편리한 고객관리를 시작하고 싶으신가요? 버클을 도입하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업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만약 버클을 우리 브랜드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궁금하시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해 담당자와 15분 동안 상담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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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반사이드를 전개하고 있는 주식회사 밀리밀은 국내 아웃도어 시장을 확장하며 차박 텐트, 초경량 택티컬 타프, 펜타폴, 델타폴 폴대, 윈드스크린, 이지캐리 웨건, 인베이더 돔쉘터 등 제품을 성공적으로 론칭하며 대중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신규 트레일런, 클라이밍 라인 등 다양한 어패럴 제품을 성수 쇼룸 오픈과 함께 선보였습니다.

어반사이드는 밀리밀의 브랜드 빌딩 전문 역량을 바탕으로 성장해 왔으며, 캠핑용품을 비롯한 다양한 아웃도어 기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품질과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반사이드는 디지털 보증서를 어떻게 활용하고, 또 어떤 성과를 달성했을까요?


챌린지 : 복잡한 A/S 관리와 고객 데이터 통합의 어려움

어반사이드는 버클을 도입하며 다음과 같은 문제를 해결하고자 했습니다:

  • 수기로 이루어지던 A/S 관리 해결

  • 과중한 업무로 인한 CX 팀의 업무 효율성 저하 문제

  • 자사몰을 통한 고객 관리와 데이터 통합의 필요성


솔루션 : 디지털 보증서를 통한 데이터 통합과 고객 관리 혁신

디지털 보증서 도입을 통한 데이터 관리 효율 향상

어반사이드는 디지털 보증서를 도입하며 구매 데이터 보관의 안전성을 보장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보관이나 분실 걱정이 사라졌기 때문입니다. 또, 디지털 보증서는 고객이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공식 홈페이지, 스마트 스토어, 어반사이드 성수 매장 구매건에 한해 자동으로 보증서가 발급됩니다. 자동으로 발급되는 보증서를 통해 고객 데이터의 편의성을 향상할 수 있게 되었고, 고객은 보증서를 분실할 걱정 없이 언제 어디서든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어반사이드는 고객의 구매 이력과 보증 정보를 일원화하여 관리할 수 있게 되었어요. 디지털 보증서를 발급받고 싶은 고객은 공식 홈페이지, 스마트 스토어, 성수 매장에서 구매할 것이기 때문이죠. 어반사이드는 디지털 보증서 도입을 통해 고객 데이터를 한 곳에서 관리하며, 고객의 구매 패턴을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맞춤형 마케팅을 진행하기 위한 초석을 마련했습니다. 이런 데이터는 자사몰로의 고객 유입을 촉진하고, 고객 충성도를 높이거나 제품의 개선 아이디어를 찾는 데 중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어반사이드의 디지털 보증서 안내


AS 관리 효율화로 업무 부담 감소

어반사이드가 기존에 관리하던 AS 방식은 처리과정이 복잡하고 오류가 발생하기 쉬웠습니다. 또한 4개의 AS센터에서 발생하는 업무에 대한 진행상황 공유가 어렵다는 문제도 있었고요.

어반사이드는 디지털 보증서를 통해 이런 AS 관리의 어려움을 해결했습니다. 4개 AS 센터에서 발생하는 업무를 하나의 어드민에서 관리할 뿐만 아니라, 디지털 보증서를 통해 접수가 간편해졌거든요. 고객은 사진을 업로드해 AS 신청을 하고 브랜드 측에서도 빠르게 견적을 발송하고 수리 과정을 관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는 기존에 비효율적으로 운영되던 AS, CX팀의 업무 부담을 줄이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하는 성과를 이뤘습니다.

디지털 보증서로 AS 관리


하나의 툴로 데이터 통합, 고객 편의성 향상, 업무 효율 개선까지

어반사이드가 판매하는 제품은 텐트, 타프, 테이블, 체어, 스토브, 키친 등 캠핑 용품과 어패럴인데요. 캠핑 용품의 제품 특성 상 시즌에 따라, 취향에 따라, 캠핑의 형태에 따라 세탁이나 수선, 중고거래 등이 활발하게 일어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품의 보증이나 고객 서비스에 대한 부분도 고객이 구매를 결정하는 데 영향을 끼치는 중요한 요소죠.

CS, AS, 정품 인증, 데이터 관리 등 필요한 모든 기능을 따로 사용해야 했다면 아마 CX팀의 업무는 더욱 과중되고 효율성이 저하되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디지털 보증서를 도입하며 고객의 보증서 분실과 보관문제 해결부터, 어반사이드 팀의 업무 효율 개선, 그리고 흩어진 채널의 데이터 수집까지 한 번에 가능해졌습니다.

성과 : 고객 경험과 업무 효율성 개선

어반사이드는 디지털 보증서 도입 하나로 AS 관리 시스템부터 정품 인증, 데이터 수집 등 다양한 기능을 복합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는 고객 만족도과 업무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켰고요. 기존 수기로 관리하던 정보를 디지털로 전환하면서 업무를 처리하는데 시간이 단축되기도 했습니다. 어반사이드는 어반사이드 성수 쇼룸 오픈을 시작으로 고객과 더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는데요. 아웃도어 활동을 기반으로 성장해온 브랜드기 때문에 매니아층과 관계 관리가 더 많은 입소문을 만들 수 있고, 재구매를 일으키거나 브랜드 성장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어반사이드는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브랜드 가치를 만들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뤄낼 예정입니다.

어반 사이드의 디지털 보증서 활용 플로우


어반사이드처럼 디지털 보증서 도입 하나로 A/S 관리와 고객 경험, 그리고 데이터 수집까지 더 편리한 고객관리를 시작하고 싶으신가요? 버클을 도입하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업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만약 버클을 우리 브랜드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궁금하시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해 담당자와 15분 동안 상담해 보세요.

어반사이드는 'Go Without Limits'라는 모토 아래 모험가들을 위해 첨단 테크니컬 기어를 제공하는 대한민국의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어반사이드는 도심의 안락함을 넘어, 극한의 도전을 즐기는 이들의 모험 정신을 상징하는데요. 이런 모험 정신을 상품에도 담아 최첨단 기술과 우하한 디자인의 결합을 통해 까다로운 환경 속에서도 한계를 넘어설 수 있는 탁월한 기어를 선사합니다.

어반사이드를 전개하고 있는 주식회사 밀리밀은 국내 아웃도어 시장을 확장하며 차박 텐트, 초경량 택티컬 타프, 펜타폴, 델타폴 폴대, 윈드스크린, 이지캐리 웨건, 인베이더 돔쉘터 등 제품을 성공적으로 론칭하며 대중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신규 트레일런, 클라이밍 라인 등 다양한 어패럴 제품을 성수 쇼룸 오픈과 함께 선보였습니다.

어반사이드는 밀리밀의 브랜드 빌딩 전문 역량을 바탕으로 성장해 왔으며, 캠핑용품을 비롯한 다양한 아웃도어 기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품질과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반사이드는 디지털 보증서를 어떻게 활용하고, 또 어떤 성과를 달성했을까요?


챌린지 : 복잡한 A/S 관리와 고객 데이터 통합의 어려움

어반사이드는 버클을 도입하며 다음과 같은 문제를 해결하고자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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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보증서 도입을 통한 데이터 관리 효율 향상

어반사이드는 디지털 보증서를 도입하며 구매 데이터 보관의 안전성을 보장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보관이나 분실 걱정이 사라졌기 때문입니다. 또, 디지털 보증서는 고객이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공식 홈페이지, 스마트 스토어, 어반사이드 성수 매장 구매건에 한해 자동으로 보증서가 발급됩니다. 자동으로 발급되는 보증서를 통해 고객 데이터의 편의성을 향상할 수 있게 되었고, 고객은 보증서를 분실할 걱정 없이 언제 어디서든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어반사이드는 고객의 구매 이력과 보증 정보를 일원화하여 관리할 수 있게 되었어요. 디지털 보증서를 발급받고 싶은 고객은 공식 홈페이지, 스마트 스토어, 성수 매장에서 구매할 것이기 때문이죠. 어반사이드는 디지털 보증서 도입을 통해 고객 데이터를 한 곳에서 관리하며, 고객의 구매 패턴을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맞춤형 마케팅을 진행하기 위한 초석을 마련했습니다. 이런 데이터는 자사몰로의 고객 유입을 촉진하고, 고객 충성도를 높이거나 제품의 개선 아이디어를 찾는 데 중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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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반사이드가 기존에 관리하던 AS 방식은 처리과정이 복잡하고 오류가 발생하기 쉬웠습니다. 또한 4개의 AS센터에서 발생하는 업무에 대한 진행상황 공유가 어렵다는 문제도 있었고요.

어반사이드는 디지털 보증서를 통해 이런 AS 관리의 어려움을 해결했습니다. 4개 AS 센터에서 발생하는 업무를 하나의 어드민에서 관리할 뿐만 아니라, 디지털 보증서를 통해 접수가 간편해졌거든요. 고객은 사진을 업로드해 AS 신청을 하고 브랜드 측에서도 빠르게 견적을 발송하고 수리 과정을 관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는 기존에 비효율적으로 운영되던 AS, CX팀의 업무 부담을 줄이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하는 성과를 이뤘습니다.

디지털 보증서로 AS 관리


하나의 툴로 데이터 통합, 고객 편의성 향상, 업무 효율 개선까지

어반사이드가 판매하는 제품은 텐트, 타프, 테이블, 체어, 스토브, 키친 등 캠핑 용품과 어패럴인데요. 캠핑 용품의 제품 특성 상 시즌에 따라, 취향에 따라, 캠핑의 형태에 따라 세탁이나 수선, 중고거래 등이 활발하게 일어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품의 보증이나 고객 서비스에 대한 부분도 고객이 구매를 결정하는 데 영향을 끼치는 중요한 요소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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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과 : 고객 경험과 업무 효율성 개선

어반사이드는 디지털 보증서 도입 하나로 AS 관리 시스템부터 정품 인증, 데이터 수집 등 다양한 기능을 복합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는 고객 만족도과 업무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켰고요. 기존 수기로 관리하던 정보를 디지털로 전환하면서 업무를 처리하는데 시간이 단축되기도 했습니다. 어반사이드는 어반사이드 성수 쇼룸 오픈을 시작으로 고객과 더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는데요. 아웃도어 활동을 기반으로 성장해온 브랜드기 때문에 매니아층과 관계 관리가 더 많은 입소문을 만들 수 있고, 재구매를 일으키거나 브랜드 성장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어반사이드는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브랜드 가치를 만들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뤄낼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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