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고객 발견
똑똑한 경험의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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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로 찾는 고객, 데이터로 커지는 경험
데이터로 만드는 스토리, 스토리는 브랜드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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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클과 함께 미래를 설계하는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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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생태계의 선순환
무엇이 필요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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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엇이 필요할까요?
고객을 만족시키는 것. 고객을 알아야 고객이 만족합니다.
데이터로 고객 경험을 설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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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nect
고객의 취향 파악
고객의 취향을 아는 브랜드만이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70%의 고객 데이터 수집
합법적인 고객 데이터 수집
→ 고객의 행동을 읽고 취향을 연결
브랜드 목표에 맞춘 데이터 활용 전략
→ 목표에 맞는 데이터를 찾고 조합해 전략을 제안
Engage
적중률 높은 캠페인 시작
취향 적중, 적중률 높은 캠페인으로 고객을 만나보세요
취향 적중, 적중률 높은 캠페인으로
고객을 만나보세요


매출의 80% 이상이 24-39세 여성 고객에서 발생
이들을 핵심 타겟으로 한 마케팅 전략 필요
n%고객이 참여하는 캠페인
맞춤 취향으로 효율 향상
→ 데이터로 고객 경험 증폭
쌓일수록 높아지는 적중률
→ 고객 행동 학습을 통한 캠페인 정확도 향상














70%의 고객 데이터 수집
합법적인 고객 데이터 수집
→ 고객의 행동을 읽고 취향을 연결합니다
브랜드 목표에 맞춘 데이터 활용 전략
→ 목표에 맞는 데이터를 찾고 조합해 전략을 제안합니다

매출의 80% 이상이 24-39세 여성 고객에서 발생
이들을 핵심 타겟으로 한 마케팅 전략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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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들을 핵심 타겟으로 한 마케팅 전략 필요
75%고객이 참여하는 캠페인
맞춤 취향으로 효율 향상
→ 데이터로 고객 경험을 증폭시킵니다
쌓일수록 높아지는 적중률
→ 고객 행동을 학습하면 캠페인의 정확도도 높아집니다
데이터가 알려주는 우리의 고객
고객만 제대로 알아도 결과가 달라집니다.
리텐션 상승
15X
2주내 재방문 비율
재구매율 상승
217%
2회 이상 구매 고객
고객 참여율
75%
일반 메시지 대비 10배
고객 가입률
37%
리뷰 솔류션 대비 4배
글로벌 웰니스 브랜드 룰루레몬은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에서 고객 경험의 단절을 해결하고자,
예약부터 피드백까지 하나의 여정으로 연결했습니다.400%
프로모션 참가자 증가율
100%
참여 고객 데이터 트래킹
50%
오퍼레이션 시간 단축


150년 전통의 클래식 부츠 헌터, 디지털 보증서를 통해 정품
인증부터 A/S까지의 고객 여정을 간소화하고,
데이터 기반 운영 효율을 크게 개선했습니다.
51.1%
고객 만족도 상승
32.7%
업무 효율 향상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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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을 가장 잘 아는 성장 파트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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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테일, 창업, 커머스, 컨설턴트 출신의 팀.
고객과 브랜드, 데이터와 산업을 모두 이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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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프로젝트에 관심 가졌는지 분석해 다음 미팅을 전략적으로 준비할 수 있었어요. 버클의어쩌구저쩌구 버클은 진짜 고객을 중심으로 생각하고 어쩌구 하는 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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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더에러,
성공적인 브랜드 성장 공식,
더 궁금하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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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브랜드 헬스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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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브랜드의 데이터 건강도를 진단합니다
Step 2
파일럿 대시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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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이트를 시각화 현재 상황을 확인합니다
Step 3
전체 파이프라인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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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산된 고객 데이터를 하나의 흐름으로 연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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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4
CRM 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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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를 기반으로 유의미한 액션과 성과를 만들어 냅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어 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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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을 넘어 브랜드의 성장을 위한
전략이 고민이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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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이 고민이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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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을 위한 전략이 고민이라면?

도입 후, 재구매율이 2배 이상 성장했습니다.

도입 후, 고객 만족도가 51.1% 향상되었습니다.

도입 후, A/S 처리 시간이 30% 감소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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