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모집종료] 글로벌 브랜드와 연매출 2조 브랜드 팝업의 공통점은?

2024. 11. 14.

글로벌 브랜드와 연매출 2조 브랜드 팝업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우리 브랜드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공간 ‘오프라인’은 브랜드의 중장기적인 성장 전략에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오프라인 확장 전 플래그십 스토어,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스팟성 팝업 공간, 매출을 위한 샘플세일 등 그 방법도 다양해지죠.

브랜딩에 진심인 글로벌 브랜드와 국내 연매출 50억 ~ 2조 사이의 브랜드들과 팝업을 함께 기획하며 성공적인 오프라인 행사에는 어떤 공통점이 있었는지, 고객 여정 설계를 해준 기획자와 담당자가 직접 전해드립니다.

행사 개요

  • 일정: 2024년 11월 28일(목), 오후 4시

  • 장소: 버클 라운지(아차산로 9길 21, 2층)

이런 분들이 들으면 좋아요!

  • 연말 세일즈 프로모션, 오프라인 팝업을 기획하고 있는 담당자님

  • 고객에게 새로운 팝업의 경험을 제공하고 싶은 마케터

  • 행사 이 후 정량적인 지표를 리포트로 받아보고 싶은 대표님

  • 매출 2조 브랜드와 같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싶은 대표님

연사 소개

이래관 CO-FOUNDER

  • 現) (주)매스어답션 공동창업자 & COO

  • 前) 물류 / 유통 스타트업 창업.

  • 패션브랜드 MD, 병행수입 및 면세점 MD 등 유통업 관련 10+년 경험.

  • 룰루레몬, MLB키즈, 분크, 루에브르, 세터, 아더에러 어카운트 담당자

행사 모집이 종료 되었습니다.

브랜드 맞춤 컨설팅이 필요하다면 전문가에게 먼저 상담을 받아보세요

C 2024 Mass Adoption Inc.

  • (주) 매스어답션

  • |

  • 사업자등록번호 : 469-88-01884

  • |

  • 대표 : 박찬우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5-서울성동-0282 호

  • |

  • 대표 번호 : 070-7589-7711

서울특별시 성동구 상원12길 34, 2층 215-219호 (서울숲 에이원센터)

  • 서비스이용약관

  • |

  •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벤트

[모집종료] 글로벌 브랜드와 연매출 2조 브랜드 팝업의 공통점은?

글로벌 브랜드와 연매출 2조 브랜드 팝업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우리 브랜드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공간 ‘오프라인’은 브랜드의 중장기적인 성장 전략에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오프라인 확장 전 플래그십 스토어,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스팟성 팝업 공간, 매출을 위한 샘플세일 등 그 방법도 다양해지죠.

브랜딩에 진심인 글로벌 브랜드와 국내 연매출 50억 ~ 2조 사이의 브랜드들과 팝업을 함께 기획하며 성공적인 오프라인 행사에는 어떤 공통점이 있었는지, 고객 여정 설계를 해준 기획자와 담당자가 직접 전해드립니다.

행사 개요

  • 일정: 2024년 11월 28일(목), 오후 4시

  • 장소: 버클 라운지(아차산로 9길 21, 2층)

이런 분들이 들으면 좋아요!

  • 연말 세일즈 프로모션, 오프라인 팝업을 기획하고 있는 담당자님

  • 고객에게 새로운 팝업의 경험을 제공하고 싶은 마케터

  • 행사 이 후 정량적인 지표를 리포트로 받아보고 싶은 대표님

  • 매출 2조 브랜드와 같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싶은 대표님

연사 소개

이래관 CO-FOUNDER

  • 現) (주)매스어답션 공동창업자 & COO

  • 前) 물류 / 유통 스타트업 창업.

  • 패션브랜드 MD, 병행수입 및 면세점 MD 등 유통업 관련 10+년 경험.

  • 룰루레몬, MLB키즈, 분크, 루에브르, 세터, 아더에러 어카운트 담당자

행사 모집이 종료 되었습니다.

C 2024 Mass Adoption Inc.

  • (주) 매스어답션

  • 사업자등록번호 : 469-88-01884

  • 대표 : 박찬우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5-서울성동-0282 호

  • 대표 번호 : 070-7589-7711

서울특별시 성동구 상원12길 34, 2층 215-219호 (서울숲 에이원센터)

  • 서비스이용약관

  • |

  • 개인정보처리방침

C 2024 Mass Adoption Inc.

  • (주) 매스어답션

  • 사업자등록번호 : 469-88-01884

  • 대표 : 박찬우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5-서울성동-0282 호

  • 대표 번호 : 070-7589-7711

서울특별시 성동구 상원12길 34, 2층 215-219호 (서울숲 에이원센터)

  • 서비스이용약관

  • |

  •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벤트

[모집종료] 글로벌 브랜드와 연매출 2조 브랜드 팝업의 공통점은?

글로벌 브랜드와 연매출 2조 브랜드 팝업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우리 브랜드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공간 ‘오프라인’은 브랜드의 중장기적인 성장 전략에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오프라인 확장 전 플래그십 스토어,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스팟성 팝업 공간, 매출을 위한 샘플세일 등 그 방법도 다양해지죠.

브랜딩에 진심인 글로벌 브랜드와 국내 연매출 50억 ~ 2조 사이의 브랜드들과 팝업을 함께 기획하며 성공적인 오프라인 행사에는 어떤 공통점이 있었는지, 고객 여정 설계를 해준 기획자와 담당자가 직접 전해드립니다.

행사 개요

  • 일정: 2024년 11월 28일(목), 오후 4시

  • 장소: 버클 라운지(아차산로 9길 21, 2층)

이런 분들이 들으면 좋아요!

  • 연말 세일즈 프로모션, 오프라인 팝업을 기획하고 있는 담당자님

  • 고객에게 새로운 팝업의 경험을 제공하고 싶은 마케터

  • 행사 이 후 정량적인 지표를 리포트로 받아보고 싶은 대표님

  • 매출 2조 브랜드와 같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싶은 대표님

연사 소개

이래관 CO-FOUNDER

  • 現) (주)매스어답션 공동창업자 & COO

  • 前) 물류 / 유통 스타트업 창업.

  • 패션브랜드 MD, 병행수입 및 면세점 MD 등 유통업 관련 10+년 경험.

  • 룰루레몬, MLB키즈, 분크, 루에브르, 세터, 아더에러 어카운트 담당자

행사 모집이 종료 되었습니다.

C 2024 Mass Adoption Inc.

  • (주) 매스어답션

  • 사업자등록번호 : 469-88-01884

  • 대표 : 박찬우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5-서울성동-0282 호

  • 대표 번호 : 070-7589-7711

서울특별시 성동구 상원12길 34, 2층 215-219호 (서울숲 에이원센터)

  • 서비스이용약관

  • |

  • 개인정보처리방침

C 2024 Mass Adoption Inc.

  • (주) 매스어답션

  • 사업자등록번호 : 469-88-01884

  • 대표 : 박찬우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5-서울성동-0282 호

  • 대표 번호 : 070-7589-7711

서울특별시 성동구 상원12길 34, 2층 215-219호 (서울숲 에이원센터)

  • 서비스이용약관

  • |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