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클 공식 블로그
[모집 종료] 패션 브랜드의 플랫폼, 자사몰 상생 전략 신청
[모집 종료] 패션 브랜드의 플랫폼, 자사몰 상생 전략 신청
[모집 종료] 패션 브랜드의 플랫폼, 자사몰 상생 전략 신청
우리 브랜드는 패션 플랫폼과 상생할 수 있을까?
패션 브랜드에게 자사몰과 패션 플랫폼 확장은 중요한 고민거리입니다. 자사몰 활성화가 꼭 필요할까요? 아니면 무신사와 같은 플랫폼이 더 나은 선택일까요? 이번 웨비나에서는 이런 질문에 대한 답을 찾고, 브랜드 마케터 및 MD를 위한 전략적 접근 방법을 모색해 봅니다.
버클팀의 이래관 COO와 구화랑 커스터머 매니저, 두 연사의 인사이트를 통해 국내 패션 브랜드가 성장하는 과정과 커머스 플랫폼 시장에 대해 깊이 있는 분석을 제공합니다.
더불어 플랫폼과의 상생 전략 및 도전 과제에 대해 탐구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행사 개요
일정: 2024년 8월 22일(목), 오후 4시
장소: 웨비나 / 유튜브 LIVE 링크
사전 등록: 웨비나 시작 1시간 전 까지 등록 가능, 2024년 8월 22일 (목) 오후 3시까지
이런 분들이 들으면 좋아요!
패션 브랜드에서 마케팅 또는 MD 업무를 담당하시는 분
플랫폼 입점과 자사몰 운영 사이에서 고민 중인 브랜드 대표님
국내 커머스 플랫폼 시장에 대해 더 알고 싶은 분
브랜드 성장 전략에 대해 고민 중인 마케터
연사 소개
이래관 COO
現) (주)매스어답션 공동창업자 & COO
前) 물류 / 유통 스타트업 창업.
패션브랜드 MD, 병행수입 및 면세점 MD 등 유통업 관련 10+년 경험.
구화랑 CM
現) (주)매스어답션 버클팀 커스터머 매니저
前) 데이터워즈코리아(유) 전략기획실 사업개발매니저
글로벌 브랜드 E-Business(자사몰, 이리테일러몰, 면세몰 런칭 및 운영) 및 Digital Marketing 제안 및 컨설팅 관련 7+년 경험.
웨비나 진행 순서
Intro & 연사 소개 (15’)
국내에서 브랜드가 성장하는 과정 (30’)
국내 커머스 플랫폼 시장(20’)
플랫폼과 경쟁 vs. 상생?(15’)
Outro & Q&A (10’)
웨비나에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2회차 웨비나 모집은 종료되었습니다.
이후 버클이 주최하는 웨비나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폼을 제출해주세요. 웨비나를 시작할 때 안내드리겠습니다.
우리 브랜드는 패션 플랫폼과 상생할 수 있을까?
패션 브랜드에게 자사몰과 패션 플랫폼 확장은 중요한 고민거리입니다. 자사몰 활성화가 꼭 필요할까요? 아니면 무신사와 같은 플랫폼이 더 나은 선택일까요? 이번 웨비나에서는 이런 질문에 대한 답을 찾고, 브랜드 마케터 및 MD를 위한 전략적 접근 방법을 모색해 봅니다.
버클팀의 이래관 COO와 구화랑 커스터머 매니저, 두 연사의 인사이트를 통해 국내 패션 브랜드가 성장하는 과정과 커머스 플랫폼 시장에 대해 깊이 있는 분석을 제공합니다.
더불어 플랫폼과의 상생 전략 및 도전 과제에 대해 탐구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행사 개요
일정: 2024년 8월 22일(목), 오후 4시
장소: 웨비나 / 유튜브 LIVE 링크
사전 등록: 웨비나 시작 1시간 전 까지 등록 가능, 2024년 8월 22일 (목) 오후 3시까지
이런 분들이 들으면 좋아요!
패션 브랜드에서 마케팅 또는 MD 업무를 담당하시는 분
플랫폼 입점과 자사몰 운영 사이에서 고민 중인 브랜드 대표님
국내 커머스 플랫폼 시장에 대해 더 알고 싶은 분
브랜드 성장 전략에 대해 고민 중인 마케터
연사 소개
이래관 COO
現) (주)매스어답션 공동창업자 & COO
前) 물류 / 유통 스타트업 창업.
패션브랜드 MD, 병행수입 및 면세점 MD 등 유통업 관련 10+년 경험.
구화랑 CM
現) (주)매스어답션 버클팀 커스터머 매니저
前) 데이터워즈코리아(유) 전략기획실 사업개발매니저
글로벌 브랜드 E-Business(자사몰, 이리테일러몰, 면세몰 런칭 및 운영) 및 Digital Marketing 제안 및 컨설팅 관련 7+년 경험.
웨비나 진행 순서
Intro & 연사 소개 (15’)
국내에서 브랜드가 성장하는 과정 (30’)
국내 커머스 플랫폼 시장(20’)
플랫폼과 경쟁 vs. 상생?(15’)
Outro & Q&A (10’)
웨비나에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2회차 웨비나 모집은 종료되었습니다.
이후 버클이 주최하는 웨비나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폼을 제출해주세요. 웨비나를 시작할 때 안내드리겠습니다.
우리 브랜드는 패션 플랫폼과 상생할 수 있을까?
패션 브랜드에게 자사몰과 패션 플랫폼 확장은 중요한 고민거리입니다. 자사몰 활성화가 꼭 필요할까요? 아니면 무신사와 같은 플랫폼이 더 나은 선택일까요? 이번 웨비나에서는 이런 질문에 대한 답을 찾고, 브랜드 마케터 및 MD를 위한 전략적 접근 방법을 모색해 봅니다.
버클팀의 이래관 COO와 구화랑 커스터머 매니저, 두 연사의 인사이트를 통해 국내 패션 브랜드가 성장하는 과정과 커머스 플랫폼 시장에 대해 깊이 있는 분석을 제공합니다.
더불어 플랫폼과의 상생 전략 및 도전 과제에 대해 탐구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행사 개요
일정: 2024년 8월 22일(목), 오후 4시
장소: 웨비나 / 유튜브 LIVE 링크
사전 등록: 웨비나 시작 1시간 전 까지 등록 가능, 2024년 8월 22일 (목) 오후 3시까지
이런 분들이 들으면 좋아요!
패션 브랜드에서 마케팅 또는 MD 업무를 담당하시는 분
플랫폼 입점과 자사몰 운영 사이에서 고민 중인 브랜드 대표님
국내 커머스 플랫폼 시장에 대해 더 알고 싶은 분
브랜드 성장 전략에 대해 고민 중인 마케터
연사 소개
이래관 COO
現) (주)매스어답션 공동창업자 & COO
前) 물류 / 유통 스타트업 창업.
패션브랜드 MD, 병행수입 및 면세점 MD 등 유통업 관련 10+년 경험.
구화랑 CM
現) (주)매스어답션 버클팀 커스터머 매니저
前) 데이터워즈코리아(유) 전략기획실 사업개발매니저
글로벌 브랜드 E-Business(자사몰, 이리테일러몰, 면세몰 런칭 및 운영) 및 Digital Marketing 제안 및 컨설팅 관련 7+년 경험.
웨비나 진행 순서
Intro & 연사 소개 (15’)
국내에서 브랜드가 성장하는 과정 (30’)
국내 커머스 플랫폼 시장(20’)
플랫폼과 경쟁 vs. 상생?(15’)
Outro & Q&A (10’)
웨비나에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2회차 웨비나 모집은 종료되었습니다.
이후 버클이 주최하는 웨비나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폼을 제출해주세요. 웨비나를 시작할 때 안내드리겠습니다.
브랜드 맞춤 컨설팅이 필요하다면 전문가에게 상담을 먼저 받아보세요
상담받기
브랜드 맞춤 컨설팅이 필요하다면 전문가에게 상담을 먼저 받아보세요
상담받기
C 2024 Mass Adoption Corp.
(주) 매스어답션
|
사업자등록번호 : 469-88-01884
|
대표 : 박찬우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1-서울강남-06170 호
|
대표 번호 : 070-7589-7711
서울특별시 성동구 상원12길 34, 2층 215-219호 (서울숲 에이원센터)
|
개인정보처리방침
C 2024 Mass Adoption Corp.
(주) 매스어답션
사업자등록번호 : 469-88-01884
대표 : 박찬우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1-서울강남-06170 호
대표 번호 : 070-7589-7711
서울특별시 성동구 상원12길 34, 2층 215-219호 (서울숲 에이원센터)
|
개인정보처리방침
C 2024 Mass Adoption Corp.
(주) 매스어답션
사업자등록번호 : 469-88-01884
대표 : 박찬우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1-서울강남-06170 호
대표 번호 : 070-7589-7711
서울특별시 성동구 상원12길 34, 2층 215-219호 (서울숲 에이원센터)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