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클 공식 블로그

고객이 만족하는 AS관리 프로그램 사용방법

고객이 만족하는 AS관리 프로그램 사용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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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만족하는 AS관리 프로그램
고객이 만족하는 AS관리 프로그램
고객이 만족하는 AS관리 프로그램

버클로 더 쉬워진 AS 관리

기존의 AS 관리는 문서를 온라인 상에 접수해야하고, 각 상태별로 관리 데이터를 입력해야 했습니다. 접수증이나 별도의 문서를 출력해서 고객에게 전달해야 했고요.

하지만 버클의 AS 관리 솔루션은 디지털 보증서를 통해 이런 불편함을 없앱니다. 고객은 상품 정보가 저장된 디지털 보증서 상세 화면에서 간편하게 AS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 고객센터, 채팅, 게시판, 전화로 접수되던 AS 요청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존처럼 데이터를 입력할 필요 없이 상태를 변경하면 각 단계에 맞는 메시지가 자동으로 고객에게 전송되고 별도의 CS없이 디지털 보증서에서 AS 과정을 파악할 수 있죠. 고객과 브랜드가 겪었던 불편함을 더 편리하고 쉽게 바꿔내고 있습니다.

AS 관리 방법 비교


세탁 관리도 한층 간편하게

세탁 관리 과정 역시 버클을 통해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AS 관리와 동일하게 고객이 보증서 상세 화면에서 세탁 접수를 하고, 브랜드는 접수된 세탁 신청 내역을 세탁 관리 페이지에서 한눈에 관리합니다. 세탁 진행 여부는 고객과 브랜드가 직접 연락한 이후 진행되며, 세탁이 완료되면 고객의 주소로 상품을 배송합니다.

버클 사용 방법

버클의 AS 관리세탁 관리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세팅이 필요합니다.

  1. AS 기능 활성화

  1. 고객에게 알려줄 상품 배송지

  1. 결제 금액을 보낼 계좌번호

💡브랜드의 이름으로 AS 관리 알림톡을 보내 일관된 고객경험을 주고 싶다면,카카오톡 연동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카카오 알림톡 연동을 통해 유저 경험 고도화하는 법

"AS 신청" 또는 "세탁 신청" 중 필요한 기능을 활성화하면 고객에게 버튼이 노출되며 이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기능을 다 사용할 경우 두 개의 버튼이 노출됩니다. AS 및 세탁 접수가 완료되면, 관련 이메일이 브랜드 담당자에게 자동으로 발송되어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이후 세탁 신청 상세 페이지에서는 아래와 같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고객의 신청 정보

  1. 고객 정보

  1. 수령 정보

    1. 고객이 신청 시 입력한 상품 수령 주소(고객의 주소)

  1. 상품 정보

    1. 사이즈, 색상, 무게, 판매일자 등의 상품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1. 디지털 보증서 정보

    1. 디지털 보증서 정보를 통해 발급일과 거래 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상담 메모

    1. 진행상황에 대해 메모하고 관리자만 조회가 가능합니다.

AS 내역 상세 화면

AS 내역 상세 화면

고객은 어떤 화면을 보게 되나요?

디지털 보증서 상세 / AS 신청 화면 / AS 내역 상세

디지털 보증서 상세 / AS 신청 화면 / AS 내역 상세


버클 AS 관리 프로그램 활용사례

버클의 AS 관리와 세탁 관리 기능을 활용하는 실제 사례로헌터DOD의 사례를 소개하겠습니다. 이 두 사례는 버클이 어떻게 기업의 고객 서비스 경험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헌터: 고객 중심의 AS 관리 시스템 구현

헌터는 고객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버클의 AS 관리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고객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AS를 접수하고 상태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는 고객의 대기 시간을 대폭 줄여주며,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인상을 심어주었습니다.

헌터의 디지털 보증서 활용사례 바로가기 →

헌터가 사용중인 버클의 AS 관리

헌터가 사용중인 버클의 AS 관리

DOD: 디지털 보증서를 활용한 탁월한 고객 경험 제공

아웃도어 브랜드 DOD는 고객과의 소통 강화 및 보증 서비스의 효율성 증대를 위해 버클을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특성상 야외에서 사용하는 제품이 많기 때문에 텐트의 프레임, 고무줄, 스킨 등의 손상이 있을 수 있고, 오염이 있을 경우 세탁이 필요한데요. 고객이 제품 구매 시 받는 디지털 보증서를 통해 AS 접수부터 세탁 서비스 신청까지 모든 과정을 디지털화하여 제공합니다. 이는 고객에게 보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 경험을 가능하게 합니다.

DOD의 디지털 보증서 활용사례 바로가기 →

디지털 보증서를 통한 DOD의 A/S신청과 세탁신청

디지털 보증서를 통한 DOD의 A/S신청과 세탁신청


고객 중심의 AS 관리 서비스

이 두 브랜드 사례에서 볼 수 있듯, 버클의 AS 관리 및 세탁 관리 기능은 고객 서비스 경험을 극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고객은 더 이상 긴 대기 시간이나 번거로운 절차에 시달리지 않고, 브랜드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운영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버클이 제공하는 가치

  • 고객 편의성 향상: 언제 어디서나 쉽게 AS를 접수하고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브랜드 신뢰성 강화: 신속하고 투명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쌓을 수 있습니다.

  • 운영 효율성 증대: 모든 고객 서비스 절차를 디지털화하여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헌터와 DOD 사례를 통해 디지털 르네상스 시대에 고객 서비스 관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과 버클 서비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디지털화를 통한 서비스 제공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브랜드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효과적인 전략입니다.

버클로 더 쉬워진 AS 관리

기존의 AS 관리는 문서를 온라인 상에 접수해야하고, 각 상태별로 관리 데이터를 입력해야 했습니다. 접수증이나 별도의 문서를 출력해서 고객에게 전달해야 했고요.

하지만 버클의 AS 관리 솔루션은 디지털 보증서를 통해 이런 불편함을 없앱니다. 고객은 상품 정보가 저장된 디지털 보증서 상세 화면에서 간편하게 AS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 고객센터, 채팅, 게시판, 전화로 접수되던 AS 요청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존처럼 데이터를 입력할 필요 없이 상태를 변경하면 각 단계에 맞는 메시지가 자동으로 고객에게 전송되고 별도의 CS없이 디지털 보증서에서 AS 과정을 파악할 수 있죠. 고객과 브랜드가 겪었던 불편함을 더 편리하고 쉽게 바꿔내고 있습니다.

AS 관리 방법 비교


세탁 관리도 한층 간편하게

세탁 관리 과정 역시 버클을 통해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AS 관리와 동일하게 고객이 보증서 상세 화면에서 세탁 접수를 하고, 브랜드는 접수된 세탁 신청 내역을 세탁 관리 페이지에서 한눈에 관리합니다. 세탁 진행 여부는 고객과 브랜드가 직접 연락한 이후 진행되며, 세탁이 완료되면 고객의 주소로 상품을 배송합니다.

버클 사용 방법

버클의 AS 관리세탁 관리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세팅이 필요합니다.

  1. AS 기능 활성화

  1. 고객에게 알려줄 상품 배송지

  1. 결제 금액을 보낼 계좌번호

💡브랜드의 이름으로 AS 관리 알림톡을 보내 일관된 고객경험을 주고 싶다면,카카오톡 연동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카카오 알림톡 연동을 통해 유저 경험 고도화하는 법

"AS 신청" 또는 "세탁 신청" 중 필요한 기능을 활성화하면 고객에게 버튼이 노출되며 이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기능을 다 사용할 경우 두 개의 버튼이 노출됩니다. AS 및 세탁 접수가 완료되면, 관련 이메일이 브랜드 담당자에게 자동으로 발송되어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이후 세탁 신청 상세 페이지에서는 아래와 같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고객의 신청 정보

  1. 고객 정보

  1. 수령 정보

    1. 고객이 신청 시 입력한 상품 수령 주소(고객의 주소)

  1. 상품 정보

    1. 사이즈, 색상, 무게, 판매일자 등의 상품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1. 디지털 보증서 정보

    1. 디지털 보증서 정보를 통해 발급일과 거래 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상담 메모

    1. 진행상황에 대해 메모하고 관리자만 조회가 가능합니다.

AS 내역 상세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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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은 어떤 화면을 보게 되나요?

디지털 보증서 상세 / AS 신청 화면 / AS 내역 상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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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클 AS 관리 프로그램 활용사례

버클의 AS 관리와 세탁 관리 기능을 활용하는 실제 사례로헌터DOD의 사례를 소개하겠습니다. 이 두 사례는 버클이 어떻게 기업의 고객 서비스 경험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헌터: 고객 중심의 AS 관리 시스템 구현

헌터는 고객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버클의 AS 관리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고객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AS를 접수하고 상태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는 고객의 대기 시간을 대폭 줄여주며,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인상을 심어주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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헌터가 사용중인 버클의 AS 관리

헌터가 사용중인 버클의 AS 관리

DOD: 디지털 보증서를 활용한 탁월한 고객 경험 제공

아웃도어 브랜드 DOD는 고객과의 소통 강화 및 보증 서비스의 효율성 증대를 위해 버클을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특성상 야외에서 사용하는 제품이 많기 때문에 텐트의 프레임, 고무줄, 스킨 등의 손상이 있을 수 있고, 오염이 있을 경우 세탁이 필요한데요. 고객이 제품 구매 시 받는 디지털 보증서를 통해 AS 접수부터 세탁 서비스 신청까지 모든 과정을 디지털화하여 제공합니다. 이는 고객에게 보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 경험을 가능하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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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보증서를 통한 DOD의 A/S신청과 세탁신청

디지털 보증서를 통한 DOD의 A/S신청과 세탁신청


고객 중심의 AS 관리 서비스

이 두 브랜드 사례에서 볼 수 있듯, 버클의 AS 관리 및 세탁 관리 기능은 고객 서비스 경험을 극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고객은 더 이상 긴 대기 시간이나 번거로운 절차에 시달리지 않고, 브랜드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운영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버클이 제공하는 가치

  • 고객 편의성 향상: 언제 어디서나 쉽게 AS를 접수하고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브랜드 신뢰성 강화: 신속하고 투명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쌓을 수 있습니다.

  • 운영 효율성 증대: 모든 고객 서비스 절차를 디지털화하여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헌터와 DOD 사례를 통해 디지털 르네상스 시대에 고객 서비스 관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과 버클 서비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디지털화를 통한 서비스 제공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브랜드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효과적인 전략입니다.

버클로 더 쉬워진 AS 관리

기존의 AS 관리는 문서를 온라인 상에 접수해야하고, 각 상태별로 관리 데이터를 입력해야 했습니다. 접수증이나 별도의 문서를 출력해서 고객에게 전달해야 했고요.

하지만 버클의 AS 관리 솔루션은 디지털 보증서를 통해 이런 불편함을 없앱니다. 고객은 상품 정보가 저장된 디지털 보증서 상세 화면에서 간편하게 AS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 고객센터, 채팅, 게시판, 전화로 접수되던 AS 요청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존처럼 데이터를 입력할 필요 없이 상태를 변경하면 각 단계에 맞는 메시지가 자동으로 고객에게 전송되고 별도의 CS없이 디지털 보증서에서 AS 과정을 파악할 수 있죠. 고객과 브랜드가 겪었던 불편함을 더 편리하고 쉽게 바꿔내고 있습니다.

AS 관리 방법 비교


세탁 관리도 한층 간편하게

세탁 관리 과정 역시 버클을 통해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AS 관리와 동일하게 고객이 보증서 상세 화면에서 세탁 접수를 하고, 브랜드는 접수된 세탁 신청 내역을 세탁 관리 페이지에서 한눈에 관리합니다. 세탁 진행 여부는 고객과 브랜드가 직접 연락한 이후 진행되며, 세탁이 완료되면 고객의 주소로 상품을 배송합니다.

버클 사용 방법

버클의 AS 관리세탁 관리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세팅이 필요합니다.

  1. AS 기능 활성화

  1. 고객에게 알려줄 상품 배송지

  1. 결제 금액을 보낼 계좌번호

💡브랜드의 이름으로 AS 관리 알림톡을 보내 일관된 고객경험을 주고 싶다면,카카오톡 연동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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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신청" 또는 "세탁 신청" 중 필요한 기능을 활성화하면 고객에게 버튼이 노출되며 이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기능을 다 사용할 경우 두 개의 버튼이 노출됩니다. AS 및 세탁 접수가 완료되면, 관련 이메일이 브랜드 담당자에게 자동으로 발송되어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이후 세탁 신청 상세 페이지에서는 아래와 같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고객의 신청 정보

  1. 고객 정보

  1. 수령 정보

    1. 고객이 신청 시 입력한 상품 수령 주소(고객의 주소)

  1. 상품 정보

    1. 사이즈, 색상, 무게, 판매일자 등의 상품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1. 디지털 보증서 정보

    1. 디지털 보증서 정보를 통해 발급일과 거래 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상담 메모

    1. 진행상황에 대해 메모하고 관리자만 조회가 가능합니다.

AS 내역 상세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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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클 AS 관리 프로그램 활용사례

버클의 AS 관리와 세탁 관리 기능을 활용하는 실제 사례로헌터DOD의 사례를 소개하겠습니다. 이 두 사례는 버클이 어떻게 기업의 고객 서비스 경험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헌터: 고객 중심의 AS 관리 시스템 구현

헌터는 고객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버클의 AS 관리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고객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AS를 접수하고 상태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는 고객의 대기 시간을 대폭 줄여주며,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인상을 심어주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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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D: 디지털 보증서를 활용한 탁월한 고객 경험 제공

아웃도어 브랜드 DOD는 고객과의 소통 강화 및 보증 서비스의 효율성 증대를 위해 버클을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특성상 야외에서 사용하는 제품이 많기 때문에 텐트의 프레임, 고무줄, 스킨 등의 손상이 있을 수 있고, 오염이 있을 경우 세탁이 필요한데요. 고객이 제품 구매 시 받는 디지털 보증서를 통해 AS 접수부터 세탁 서비스 신청까지 모든 과정을 디지털화하여 제공합니다. 이는 고객에게 보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 경험을 가능하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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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두 브랜드 사례에서 볼 수 있듯, 버클의 AS 관리 및 세탁 관리 기능은 고객 서비스 경험을 극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고객은 더 이상 긴 대기 시간이나 번거로운 절차에 시달리지 않고, 브랜드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운영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버클이 제공하는 가치

  • 고객 편의성 향상: 언제 어디서나 쉽게 AS를 접수하고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브랜드 신뢰성 강화: 신속하고 투명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쌓을 수 있습니다.

  • 운영 효율성 증대: 모든 고객 서비스 절차를 디지털화하여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헌터와 DOD 사례를 통해 디지털 르네상스 시대에 고객 서비스 관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과 버클 서비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디지털화를 통한 서비스 제공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브랜드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효과적인 전략입니다.

브랜드 맞춤 컨설팅이 필요하다면 전문가에게 상담을 먼저 받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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